모든 맵
./ 플레이어가 여러 지점에서 평면층 사이에 갇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소바의 정찰용 화살이 벽을 뚫고 지나가던 여러 장소를 제거했습니다.
모드 업데이트
스파이크 돌격
./ 신규 구슬: 쌍둥이 늑대
./ 구슬을 획득하면 사냥 늑대 2마리를 소환하여 구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적 둘을 추적합니다. 소환 이후 추적 대상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늑대는 적을 발견하면 속도가 증가하고 가까이 가면 적에게 돌진합니다. 늑대와 부딪힌 적은 4초 동안 둔화되고 시야가 제한됩니다.
./늑대의 체력은 150이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소환 후 15초가 지나거나 추적 대상이 처치되면 사라집니다.
./스플릿: 구슬 위치
./수비팀에게 덜 유리하도록 중앙 수비 진영의 구슬 위치를 중앙 단상 위로 변경했습니다.
게임 편의성
항복 방식 변경
./ 일반전에서 필요한 항복 찬성률이 100%에서 80%로 변경되었습니다.
./ 경쟁전에서 필요한 항복 찬성률은 100%로 유지됩니다.
./ 이제 8라운드가 아닌 5라운드부터 항복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메뉴에 항복 투표를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 그동안 항복하려면 만장일치가 필요했던 탓에 항복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었습니다. 일반전에서는 경쟁전과 같이 랭크가 떨어질 위험이 없으므로 팀의 대다수(80%)가 항복을 원한다면 게임을 포기하고 다시 새로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 경쟁전에서는 항복 시 진행하지 않은 라운드 수만큼 점수를 잃어 랭크에 영향을 미치므로 여전히 만장일치로 항복해야 하도록 유지하고자 합니다. 플레이어의 랭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결정인 만큼 모든 팀원이 동의해야 합니다. 또한, 초반에 승세가 확실한 경우 더 일찍 항복할 수 있도록 조기 항복에 필요한 최소 라운드 수를 낮췄습니다.
./ 이제 수집품 화면에서 체크박스를 통해 '모든 항목 보기'와 '보유 중인 항목만 보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후 패치에서 수집품을 관리할 수 있는 추가적인 옵션과 개선 사항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 아군이 설치 또는 해체한 스파이크가 '자신 또는 아군이 스파이크 설치 또는 해체' 임무에 집계되지 않던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 이제 전환 화면과 시작 화면에 레터박스(상하 여백)가 표시됩니다.
./ 일부 언어에서 배틀패스 및 계약 화면의 텍스트가 겹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제 치트가 활성화된 사용자 설정 게임 진행 시 치트 메뉴에서 다음 라운드에 사용할 요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친구 삭제 시 확인 대화창이 표시됩니다.
./ 채팅 입력 중 ESC 키를 누르면 작성 중인 메시지가 삭제됩니다.
./ 확인 창의 레이아웃에서 긍정적인 선택지를 크게 만들고 항상 좌측에 위치하도록 변경했습니다. 부정적인 선택지는 빨간색을 적용하는 등 상황에 어울리는 텍스트 색상을 적용했습니다. 일부 확인 및 취소 버튼의 위치가 일관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바인드의 시각 효과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Intel GPU 해당)
./ 최신 하드웨어에서의 렌더링을 개선했습니다.
./ 이제 게임 실행 시 게임이 충돌하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며 충돌 문제 해결 방법 링크가 제공됩니다.
./ 이제 패치 노트와 결제 창이 4K 모니터에 알맞게 표시됩니다.
./ 이제 결제 창에서 IME 입력기가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일본어/중국어)
./ 이제 수집품 및 상점 화면에서 각각의 스킨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타격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 관전자가 볼 수 있도록 요원의 윤곽을 추가했습니다.
./ 윤곽의 렌더링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 이제 관전자가 요원의 체력 바를 볼 수 있습니다.
./ 이제 이동 중 구매 요청이 이동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 사용자 설정 게임 토너먼트 모드:
./ 이제 사용자 설정 게임을 토너먼트 모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른 치트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아도 게임의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 시간 활성화/비활성화 치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전자를 중립 플레이어로 표시하여 관전자가 추가로 필요한 치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모드에서는 관전자가 더 이상 치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후 패치에서 중립 플레이어 치트 목록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버그 수정
./ 사이퍼의 함정이 출입문 안에 설치되어 상대팀 플레이어가 지나갔을 때 함정이 발동되지 않는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 불안정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게임 시간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점프를 마우스휠 버튼으로 설정할 경우 줄사다리에서 뛰어내리지 못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사망한 동안 게임에 재연결하면 발생하던 일부 시각 효과 관련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반 게임에서 관전자에게 장벽 단계 안내 메시지가 표시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관전자 점수판의 여러 UI 문제를 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