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섯 장이 더 들어왔길래 마지막으로 키워 본 타산이가 꽤 활약을 했습니다.
그렇게나 오래 육성했는데 마지막 날에야 겨우 중거리S, 수완가, 좌, 봄, 훈련 능숙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신중하게 키운다고 키웠는데, 아무래도 예지 때문에 색 맞춘다고 좋은 훈련을 여러 번 흘려보내서 그런가 스텟이 압도적이진 않습니다.
미미훈련이라도 나왔으면 좋겠지만, 그건 원래 초럭키가이의 몫이죠.

요 밑에 스킬 찍을 때 스테미나가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한다고 글을 올렸는데, 그냥 중직 도코 를 위해 회복은 신속 제외하면 전도유망 하나만 찍었습니다.
실전투입해보니 역시 미묘하게 스테미나가 부족하더군요.
허리를 편 게 6~7번 정도 되고, 허리는 안 폈지만 미묘하게 속도가 느리다 싶은 경우도 좀 있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허리 펴고 들어와도 1착하거나, 혹은 우리팀(대부분 봉)이 커버해줘서 승리는 놓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트럭은 많이는 안 만났지만 그래도 몇 번은 만났는데, 그나마 얘가 하드캐리 해줘서 살았습니다.
다른 둘은 밀려서 뒤에 있더라도 얘는 트럭 상대로도 1착을 꼬박꼬박 해줬거든요. 물론 운이 좋았다고 봅니다.
히어로 타임이거나 혹은 파르페 쓰거나 였으니.

어제까지 154승이었던가... 오늘 25승 추가해서 200전 179승입니다. 90%가 아깝게 안 되는군요.
(78 + 70 + 31)
우리 타산이가 너무 늦게 와서 랭킹에 드는 것은 실패했지만, 그래도 기대하지 않았던 36000보상까지는 먹었으니 만족합니다.

이제는 응원모드로 당근을 뽑을 차례인가요?
어떻게 응원하는지 모르겠는데, 응원해달라 하시면 응원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