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던도는데 계속 조인트 안쓰길래 걸어달라고 했는데 마나든다고 안쓴대요

그 고양이 버프도 안걸어주고 마나도 풀로 유지하고 평타 한번도 쓴적없으며 타 스킬도 전혀무
템슈만 솬하며 그냥 따라만 댕깁니다.

마딜구간이니까 양심있으면 조인트 걸어달라고 했는데 조인트도 써주지 않아요.


솔직히 이 글을 올릴 생각이 없었지만 그냥 글올리게요. 다음부터 그러지말라고..

-------------------------------------------

내용추가

앞뒤 자세한 정보없어 오해가 생기는건 사과합니다.

일단은 '모음'이라는 분 클래스는 위위위링소 스텟은 모르겠는데 체력이 적은것을 봐서 올지로 예상되고요.
처음 던전입장후 펠하나타신분이 몹몰이를 시작합니다. 파원들은 그때 극딜을 하고요. 뒤에서는 모음이라는 분은
뒤에서 템슈솬하고 가만히 있습니다.

그땐 저는 그냥 닥사에만 집중하느라 신경도쓰지 않았어요. 앞마당쓸고 아래마당을 다쓸고나서 남은 몹들이 남아있었거든요. 물론 모음이라는 분은 가만히 있고요. 저는 그 모습을 본터라 물론 짜증이 났어요.

왜 아무것도 안하지하며. 남은 쫄몹을 조인트하라고 명령어로 내렸습니다. 물론 기분상할수도 있겠죠. 그건 제잘못인건 인정합니다. 좋게말해야했는데 하지만 저분은 처음부터 템슈제외한 아무런스킬조차 쓰지않았습니다. 제가 한마디한건 어느정도 돌았을때고요.

저도 그땐 화가난터라.. 템슈만 솬하고 노는건 컨셉이라고 쳐도 혼자 도시는거면 이해는 하죠. 뭘하든 간섭할 자격이 없으니까요. 하지만 인던매칭한다면 사냥해야하는 의무가 생기는게 아닌가요?

위위위링소는 원래 그렇게 사냥하는거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