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총알
2016-11-23 13:27
조회: 1,271
추천: 3
브룸 데미지 실험빠른게최고님이 브룸이 계속 이상하다고 말씀하셔서..
저는 그렇게 느낀점이 없었거든요. 아무튼 이상이 있을수도 있고, 그렇다면 저도 버그 리포트를 할 목적으로 데미지 실험을 해봤습니다.
민맥차없애기 위해 맨몸(노장비 헤어도 싹 해제) 물공 536 , 치공 234입니다. 브룸은 40특, 화력개량 on
때리기 속성이라 패널티가 없는 천타입몹(케파)로 데미지 측정
노크리 2273, 크리 3737나왔습니다.
(물공 536 + 스킬뎀1090) x 1.4(특성40) = 2276.4 노크리 데미지가 나옵니다.
[ (물공 536 + 스킬뎀 1090) x 1.5 + 치공 234 ] x 1.4(특성40) = 3742.2 크리 데미지가 나옵니다.
케파의 디펜?으로 살짝 오차는 있지만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음.. 브룸 공식엔 이상은 없어보입니다.
추가로 여기서 대상이 가죽타입,유체타입이면 데미지가 25퍼 감소됩니다. 반대로 판금형 타입은 데미지 1.5배 증가. 양손활로 공중형 보스 타격시 2배됩니다. 공중형 일반몹은 안맞구요 ㅠ_ㅠ~
아래짤은 판금형(잎방개)로 나온 데미지입니다. 3742.2 x 1.5배(타격증뎀) = 5613.3 대충 비슷하게 나오네요. 오차는 방어력이라 생각됩니다.
막짤은 가죽타입 (포포리온과 츄파카브라) 노크리 1697 , 크리 2794
노크리 2273, 크리 3737에서 25프로 감소니까 0.75곱하면 1705, 2803 이렇게 나오네요. 가죽도 큰 오차 없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새퍼가 있던 자리다...)
인폭 상향춈 ㅠ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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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총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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