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코롤코
2017-05-09 13:42
조회: 8,799
추천: 16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한 치명타/회피/블럭 확률 공식1. 치명타 확률: (max(0,치명타발생-치명타저항))^0.6
*치명타 저항이 0인 적에게 100%로 치명타가 발생하려면 약 2154의 치명타 발생이 필요합니다. 예시1: https://treeofsavior.com/uploads/ckeditor/fa6e3999db6363e2d582192217e14a9a.PNG 예시2: https://treeofsavior.com/uploads/ckeditor/2e49233c78ee39499e32bcd0abbaf60f.PNG 쌍시셀(37*2)+5성녹젬(29)+6성녹젬(42)+장갑19+가죽마스터리(50)면 치명타 발생이 214, 몬스터의 치명타 저항이 160일경우, 54^0.6=10.95% 여기에 크리비 3랭크로 치명타 저항을 150 깎을 경우, (54+150)^0.6=24.03%가 되겠죠 2. 회피 확률: (max(0,회피-명중))^0.65 3. 블럭 확률: (max((0,블럭-블럭관통))^0.7 외국 트오세 공홈의 개발자 블로그에 있습니다. 링크: https://treeofsavior.com/news/?n=951&c=31 <추가> 바이보라섭 <하루>길드 사랑해주세요~ㅎㅎ
EXP
52
(52%)
/ 101
롤코롤코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