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3-05 19:37
조회: 10,940
추천: 62
강화 시뮬레이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트오세는 강화 시뮬레이터가 없는 듯 하여 어제 오늘 짬을 내어 허접하지만 강화 시뮬레이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현재는 레벨별 몇몇 무기만 있지만 이후 상황을 봐서 방어구나 악세서리, 그리고 실제 강화 효과도 추가해보려고 합니다. 강화 가격이나 강화 확률은 tosbase.com을 참고로 되어 있습니다. 심심할때 해보시기 바랍니다 ~ ps. 원하는 아이템 알려주시면 추가해드리겠습니다. 피드백 환영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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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륵
아주 정확합니다..
지름신 왔을 때 참기 좋게 해주는 유용한 시뮬이네요!
1억 모아서 15강 띄워볼랬는데 더 모아야겠네요ㅠㅠ
실제보다 좀 과하게 안 되는 느낌...
강화 시작 버튼이랑 모루랑
같은 위치에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확률 부분은 제 느낌으로는 안될땐 안되는데 잘 될땐 잘되네요~;;
제가 여태 강화운이 좀 좋았었나봐요..
감사합니다
일단 리스트에서 제외하고 제대로 수정하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5에서 7강까지 다이렉트로 간게 2번뿐임;;
28번을 5 6 5 4 5 6 5 6 5 4 머 이런식임
지지리도 운이 없는건지
확률이 좀 잘못된건지 모르겠네요 인게임에서 저런적은 없는데
3추하고갑니다
7강을못감
330 둔기 스컬 스매셔랑 315 방패 에멘가드 실드도 추가해주세요!
아무래도 강화는 무기를 먼저 한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카타콤 파이크 하나 부서지고 하나는 +20강 갔네요 ㅋ
실제 확률보다 좀 낮은느낌이에오ㅜㅜ
여기선 15강 잘가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모루 두드릴때마다 독립시행 하시는거 같아요.
코드에 5->6 88%, 6이상 78% 고정 해놓고 나머지 주석처리 하셨는데.. 3번 두드려야하니까
실제 확률이 5->6 88%, 6->7 78% , 7->8 68% 8->9 59%, 그 이상 51% 하시려면
독립시행으로 계산한다치면
코드상에선 주석 다 지우고
5->6 rand값 96 이하
6->7 rand값 92 이하
7->8 rand값 88 이하
8->9 rand값 84 이하
9강 이상 강화시에 rand값 80 이하
로 세팅하시면 좀 더 정확한 확률이 될거같습니다!
게임상에서 3번 치기 전에 실패한 적도 많았던거 같은데...;;;
주석처리는 일시적으로 한거라 현재는 해제하였습니다~
그새 뭔가 코드 구조가 바뀐거같긴한데.. tosebase 확률로 계산해봤을때 각각 독립시행 확률이 4%씩 떨어지는걸 보면 !
그렇게 계산하면 모루 한번 칠때마다 5->6강을 96%로 하라는 말씀이신가요?
저 계산식으로 포텐 안 떨어지고 1->15강 스트레이트 성공 확률이
0.88 * 0.78 * 0.68 * 0.59 * (0.51^6) = 0.0048 -> 0.48%.. 입니다
50강 가려면 엄청 돌려야하지않을까요...
모루 성공 확률 != 강화 성공 확률..
모루 3번 두들겨서 실패 한번도 없이 전부 성공 떠야 +1
이건 지금 코드도 그렇게 되있지 않나요..?
수치만 바꾸는게 맞을거같단 뜻.. ㅜ
두들길 때마다의 확률이면 per hit라던지 다른 표시를 해 뒀을 것이구요
실제로 인게임에서도 3번 치기 전에는 실패가 뜨지 않습니다 3번치는건 그냥 액션이에요
그래서 모루강화확률 논란이 있던거구..
개인적으로 tosbase 확률은 모루 3번 시행 전체확률이라고 결론냈어요.
저게 각각 3번의 확률이라면
9->10강 확률이 51% 3번 뚫어야하는데
13퍼 이하임. 말이 안됨.
80% 3번 뚫어서 나온 최종 51%라고 봅니다.
첫째방에 터지는데여?;;;; 혹시 저랑 다른걸 말씀하고 계신가여?
24강 까지나 가네,,,,,
딱 제가 실패한대로 뜨네요. 다음 강화때 참고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330무기는 식이 약간 다른가요?
기능추가도 해야되고...아이템별로 데이터 수집하는데도 꽤 시간이 드네요~
http://chimolog.co/2017/03/tos-enhancement-anvil-tool.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