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제 Sword Emperor; Geomje; Jiandi (뭐가 제일 적합할지 모르겠음)
스톰핑 킥 보고 문득 떠올라서 본격적으로 구상해봄.
복귀하고 나서 인벤 쓱 보니까 완전히 몰락했던데...
그렇다면 어차피 보는 사람이 없을테니 
부끄러워하지않고 당당하게 구상글을 올릴 수 있을것같음
공중과 지상을 넘나들며 스타일리시하게 전투하는 스타일
빠른 속도의 임기응변 능력을 요하는 대신 뛰어난 유연성과 딜링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
복귀후에 스페셜직업들 오지게 많이 나오고 계수패치도 있었어가지고
어느정도 계수가 적정선인지 감이 안옴... 
계수 부분은 스킬간 계수 차이가 이정도 나는구나 하는 정도로만 이해해주면 될듯


[클래스 정보]
검제는 본디 타 대륙에 있는 본토에서 뛰어난 검술 실력을 가진 자를 이르는 말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단어가 왕국에 들어와서는 검제의 검술을 처음 왕국에 전파한 최초의 검제 마스터 '천우'와 그에게 검술을 배운 제자들을 이르는 말로 변했습니다. 검제들은 본인들과 같은 동쪽 대륙의 검술을 사용하는 다른 검사들, 특히 매화검수들과 깊게 교류하며 왕국에 동쪽 검술의 위력과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왔습니다. 
검제의 검술은 매화검수와는 비슷하면서도 사뭇 다른, 공중과 지상을 오가며 유려하게 베어가르는 움직임이 그 특징으로 여겨지곤 합니다.
검제는 동쪽 대륙에서 유래된 검술을 바탕으로 변화무쌍한 공격을 펼치는 클래스입니다.


[1랭크]
ㅡ"검심" (패시브)
[습득 시 상시 적용]
검제 공격 스킬이 적중하면 일정 확률로 번뜩임 중첩을 얻습니다. 
번뜩임은 최대 5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검제 공격 스킬이 적중하면 다음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더 큰 피해를 입히고 사용 시점 공중 상태였다면 재차 뛰어오릅니다.
//강화된 평타도 스킬 판정이라 번뜩임 중첩 획득 가능

(5레벨 마스터)
스킬 계수: n%, 번뜩임 중첩을 얻을 확률: 33%, 대상 수 4
{n=2197 + (스킬레벨 -1) * 1968 (총 10069)}

(특성)
-검심: 강화
-[아츠]검심: 상급 강화
-[아츠]검심: 마음의 눈
*스킬 적중 시 번뜩임 중첩 삭제
*4초마다 번뜩임 중첩을 1 얻음


ㅡ"질풍참" (SP 소모 247, 재사용 시간 15초, 재사용 횟수 2)
[물리] - [베기]
지상에서 사용 시 짧게 돌진하며 적을 베어 피해를 입힙니다.
공중에서 사용 시 짧게 돌진하며 적을 베어 피해를 입힙니다.

(15레벨 마스터)
스킬 계수: n%*2, 광역 공격 비율 19
{n=1624 + (스킬레벨 -1) * 474 (총 8260, 2연타 16520)]

(특성)
-질풍참: 강화
-[아츠]질풍참: 상급 강화


ㅡ"선풍참" (SP 소모 247, 재사용 시간 15초, 재사용 횟수 2)
[물리] - [베기]
지상에서 사용 시 수평으로 베어 피해를 입힙니다.
공중에서 사용 시 수직으로 베어 피해를 입힙니다. 

(15레벨 마스터)
스킬 계수: n%*3, 광역 공격 비율 19
{n=1006 + (스킬레벨 -1) * 390 (총 6466, 3연타 19398)]

(특성)
-선풍참: 강화
-[아츠]선풍참: 상급 강화


ㅡ"비룡재천" (SP 소모 149, 재사용 시간 1초, 재사용 횟수 1)
[물리] - [베기]
지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중으로 뛰어오르며 올려벱니다.

(1레벨 마스터, 데토네이트 트랩처럼 자동으로 찍혀 있음.)
스킬 계수: n%*3, 대상 수 4
{n=3751 + (스킬레벨 -1) * 552 (총 3751, 3연타 11253)]

(특성)
없음


ㅡ"추풍낙엽" (SP 소모 149, 재사용 시간 1초, 재사용 힛수 1)
공중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면으로 빠르게 강하하며 내려벱니다.

(1레벨 마스터, 데토네이트 트랩처럼 자동으로 찍혀 있음.)
스킬 계수: n%*3, 대상 수 4
{n=3751 + (스킬레벨 -1) * 552 (총 3751, 3연타 11253)]

(특성)
없음


[2랭크]
ㅡ"풍월섬" (SP 소모 247, 재사용 시간 1초, 재사용 횟수 1)
번뜩임 중첩을 얻을 때마다 풍섬과 월섬이 번갈아가며 활성화됩니다.
풍섬: 지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평으로 베고 검기를 날려 큰 피해를 입힙니다.
월섬: 공중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름달을 그리듯 수직 원형으로 베고 큰 피해를 입힙니다.
//풍섬이나 월섬이 이미 활성화된 상태에서 번뜩임을 얻는다고 다음 스킬로 바뀌지 않음
//비활성화된 상태에서 번뜩임을 얻어야 다음 스킬이 활성화됨

(10레벨 마스터, 검심 1레벨 이상 필요)
스킬 계수: n%*7, 광역 공격 비율 26
{n=623 + (스킬레벨 -1) * 417 (총 4376, 7연타 30632)]

(특성)
-풍월섬: 강화
-[아츠]풍월섬: 상급 강화
-[아츠]풍월섬: 바람의 검
*번뜩임 중첩을 얻을 때마다 풍섬만 활성화됨
*연타수 7으로 감소
*SP 소모량 50% 증가
*풍월섬: 달의 검과 그룹 특성
-[아츠]풍월섬: 달의 검
*번뜩임 중첩을 얻을 때마다 월섬만 활성화됨
*연타수 7으로 감소
*SP 소모량 50% 증가
*풍월섬: 바람의 검과 그룹 특성


ㅡ"뇌전섬" (SP 소모 247, 재사용 시간 1초, 재사용 횟수 1)
번뜩임을 모두 소모하여 큰 피해를 입힙니다.
지상에서 사용 시 크게 올려베어 번뜩임에 비례한 타수로 피해를 입힙니다. //주의: 공중으로 올라가지 않음
공중에서 사용 시 지면으로 빠르게 강하하며 크게 내려베어 번뜩임에 비례한 타수로 피해를 입힙니다.

(10레벨 마스터, 검심 1레벨 이상 필요)
스킬 계수: n%*번뜩임 중첩당 2, 광역 공격 비율 26
{n=1105 + (스킬레벨 -1) * 612 (총 6613, 번뜩임 최대 중첩 시 10연타 66130)

(특성)
-뇌전섬: 강화
-[아츠]뇌전섬: 상급 강화


ㅡ"천상비" (SP 소모 149, 재사용 시간 15초, 재사용 횟수 1)
번뜩임을 하나 소모하여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동하는 도중에는 무적 상태가 됩니다.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클 레벨당 재사용 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아이템, 스킬 효과 등으로 올릴 수 있는 레벨은 10레벨이 최대입니다.

(5레벨 마스터, 검심 1레벨 이상 필요)
스킬 레벨당 재사용 시간이 1초씩 감소

(특성)
없음


[3랭크]
ㅡ"신검합일" (SP 소모 247, 재사용 시간 30초, 재사용 횟수 1)
번뜩임을 5중첩 소모하고 물 흐르듯 빠른 연속 공격을 가하여 큰 피해를 입힙니다.
지상에서 사용 시 뛰어오르며 올려벤 후 공중에서 연속 베기 공격을 가한 뒤 전방 대각선으로 강하하며 경로 상의 모든 적을 베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공중에서 사용 시 강하하며 큰 피해를 입힌 후 원형으로 연속 베기 공격을 가한 뒤 대각선 위로 크게 올려베며 검기를 날려 큰 피해를 입힙니다.

(5레벨 마스터, 검심 1레벨 이상 필요)
스킬 계수: n%*3+5+2(지상), 2+5+3(공중), 광역 공격 비율 32
{n=3488% + (스킬레벨 -1) * 1396 (총 9072, 10연타 90720)

(특성)
-신검합일: 강화
-[아츠]신검합일: 상급 강화
-[아츠]신검합일: 어검
*신검합일 사용시 직접 공격하지 않고 어검을 소환함
*어검은 타겟된 적을 자동으로 10연타 공격함
*광역 공격 비율 절반으로 감소
*SP 소모 100% 증가

[고유 특성]
없음


[바이보라(4레벨 기준)]
검제: 흐르는 검
- 힘 ▲170
- 모든 스탯 ▲32
- 베기 대미지 증가 ▲1086
- 치명타 발생 ▲600
- 스태미나 ▲20
- 풍월섬 스킬 레벨 ▲2
- 뇌전섬 스킬 레벨 ▲2

흐르는 검
- 검심으로 강화된 기본 공격이 적에게 적중하면 스태미나를 5 회복함
- 번뜩임 중첩을 얻을 때마다 3초간 이동속도가 10 증가함

4레벨 바이보라 효과
- 신검합일 최종 대미지 ▲100%


귀걸이는 무조건 2랭일 거고
스킬은 추가 스포를 안 준다면

검심5 질풍참1 선풍참14 비룡재천1 추풍낙엽1
풍월섬10 뇌전섬10 천상비0
신검합일5

이렇게 주면 될 것 같음
편의성을 위해 선풍참에서 1 떼거나 추가스포 1 받아서 천상비에 1 투자하는 것도 좋을듯
아니면 어차피 질풍참, 선풍참은 주딜이 아니니
질풍참1 선풍참9한다음 천상비에5 주고 날아다니는것도... 아 이건 좀 아닌가

그리고 임씨는 제발 겜에 똥좀 그만 뿌렸으면 좋겠음 
북한도 아니고... 시도때도없이 유저한테 오물 풍선을 날림
큐폴이 왠말이냐 진심... 너무 짜침 UI도 허접하고
모바일겜 시스템을 그대로 똑 떼서 가져오는 PC게임이라니ㅋㅋ...
이딴 좆같은거 만들 시간에 내실을 좀 다져줬으면 좋겠음
도태된 클래스들이 얼마나 많은데..
하루에도 몇개씩 볼 정도로 여기저기 산재한 버그들도 고쳐야 하고...
쓰지도 않는 재료들 사용처도 만들어줘야하고.. 
옛날 맵, 옛날 템이나 이전 레이드같이 잘 만들어놓고는 그냥 냅다 버려버리는 아까운 컨텐츠들하며...
이런 것들이나 관심 주고 고쳐줬으면 좋겠음 제발
나 이 게임 너무 좋아하는데... 이런 업데이트들 보면 너무 마음이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