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루센트 시스템이 있어도 착한 과금은 칭찬하는데...

 상식에서 벚어난 운영을 하면 안됨... 

 그럼 사람들이 질려서 배틀도 안사고 의상도 안사고 기본적인 돈을 안 쓰게 됨

  룬, 낚시, 요리 컨텐츠 잘 만들어놓고 가방 칸이 부족해서 못하는게 이게 말이 되냐??
 
  가방 300칸도 부족한데 100칸인가 150칸 이상인가 이상 부터는 몇천 루센트 내고 가방 칸 수 늘리라고???

  이런 운영이 어딨냐.... 가방칸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건데


  그리고 특성 전환 시스템 잘 만들어 넣고... 특성 전환석을 이렇게 박하게 주면 하라는 거냐 말라는 거냐

  특성 완화 해준다고 해놓곤 전승 축복 점수 높여준건 좋은데....

  길드점수 3천에 (길드점수 3천 먹으려면 최소 20일은 있어야한다) 
  
  특성 전환석 100개 가 머냐...  2성템은 방어구도 한번 돌리는데 200개 들어가는데... 
 
  미스틱키 나 주간퀘에서 주긴하다만.... 소량이야 완전 주간퀘도 달성퀘 중에서 템하나만 골라서 선택하는거고

  배틀도 90개 밖에 안되는거 같은데.... 한달 다 모아도 200개가 안된다니깐.....  랜덤으로 특성 돌리는 거면서

  한달에 1번 돌리는게 이게 말이됨????

  
  마지막으로 던전 매칭 강퇴 기능 왜 안 만드는 것임??

  진상들때문에 던전 매칭 하기가 싫은데....  기본적인 컨텐츠를 잘 만들어놓고

  왜 기본적인 운영을 못하지?? 난 이해가 안되네.... 유저들이 계속 이야기했지 싶은데....

  보니깐 개발인력도 많은데.... 룬, 물질변환 컨텐츠 만들다고 시간을 소비하는 거 같은데...

  기본적으로 운영을 가능하게 시스템을 만들고 다른 컨텐츠를 만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