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일종에 버그라고 생각되어 공유합니다

그림자습격 이랑 패링을 거의 동시에 같이쓰면 충격타 혹은 발목베기가 후딜없이 즉발로 나감

스테미너가 소모되기 때문에 오히려 손해다? 절때아님 ㅇㅇ

메크로 셋팅해서 실험해본결과 키하나 누르면 그냥 멀리서 나가는 즉발 cc기 라고 봐야합니다. 

인간의 반응속도 로는 절때 대응이 안댐 

녹화 첨부하고싶지만 귀찮아서 패스할게요 궁금하시면 직접 해보시면됨 ㅇㅇ

뭐 이렇게 버그 공유하면 혹시나 개발자가 이글을보고 버그픽스 할거라는 개미똥고털 만큼의 희망을 가져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