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각성하는시점인 차금을 입엇다 치고 딜싸가 안됨.
이게 무슨뜻이라면
가면 재재 4단속등 완전한풀셋팅을 해야 겨우겨우 딜싸가 맞는캐릭임.
분분이나 재재여도 가면이 없으면 딜싸가 정상적으로 안돌아감

필연적으로 버벅거림.
고투자 고효율이다?ㄴㄴ가면은 고투자로 해결되지않음
가면먹을때까지 버버벅되면서 딜해야댐.
(재재+재감가면을 먹어도 완전히 온전치는 않음)

지금 분분에 가면없는 상황을 생각해서 딜사이클을 계속 연구하고있는데 진짜 아직까진 답이 안보임.



테라에서 분분이라고 딜싸를 아에 못돌리는 캐릭은
비검뿐인게 에바참치

결론

딜은 너프해도됨 진짜 정말
근데 역회수랑 회수가 스킬이 그냥 연계가 아니고 따로 쓰는듯한 느낌이 너무심함.쿨타임도 분분에 가면없으면 1.5초이상 쿨이 안맞음

비검하면서 지금까지 스킬쿨에 맞춰서 신속관련 문장을 빼고 일부러 느리게 했는데
각성 나오면 신규연계로 더부드러워졌으면 했는데 더 꼬이게 되어서
너무 답답합니다.

딜 너프안
강화최일암폭 위력 10퍼 감소(강화스킬이 일반보다 20퍼쌤)
어둠숨기 패시브 위력증가 2.5에서 2.0으로 변경

비검은 이정도만 딜너프해도 어강딜 약해져서 채감이 많이될거임.

스킬모션& 관련 버프안
비검 회수
모션변경 비검을 들어서 회수하지말고 당겨서 회수하게
모션시간 현재보다 절반으로 변경 대미지도 절반

스킬쿨타임 15초>8초로 변경
비검회수로 인한 내려치기 암폭쿨타임 감소량 15초>7초로 변경
쿨타임이 준만큼 감소량도 당연히 너프해야됨.

회수후 연계가능스킬들 추가
현재는 회수 후 내려치기랑 역포획  말곤
후딜 다보고 스탠딩자세 딱보고 다음 스킬을 사용가능함.
연계형캐릭인데 스킬컨셉도 비검을 보다 빨리 회수 하는건데
정반대의 성능임.
회수 후 휘두르기 가르기 최일 역회수 내려치기 정도는
연계 가능하게해줬으면함

이거는 진짜 똥스킬임 휘두르기랑 올려치기수준의 딜량임..
딜을 패치할필요없고 할려면 딜량 감소시켜도됨
쿨타임이랑 모션 변경은 필수

비검 역회수
모션 변경. 모션자체는 괜찮음 땅찍으면서 덤블링하고
근데 비검사를 멀리뛰기 종목으로 봣을때
모든 스킬이 뛰면서 멀리뛰기 하는데 역회수만 제자리멀리뛰기를 함
그만큼 사용선모션이 부자연스러움. 비검역회수 선딜모션속도 대폭증가

스킬쿨타임 6초>5초로 변경

이건 걍 직접비검사해보면 알거임 이 1초 차이가 얼마나
던전 플레이가 족같이 만드는지를

1초감소도 위에 회수가 패치된다고 가정이지
실제론 1.5초가량이상 쿨감을 힁상함
스킬강화시스템은 불편하지만 이거는 적응해서 풀어야할 숙제인것 같음 불만없.
딜량..은 10퍼 감소 정도면 괜찮을듯.
사실 각성연계스킬은 딜이 다 똥딜이라 딜량너프 크게 의미없음.


비검회수랑 역회수만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쓸수있으면
현재 전체딜 13퍼가량 너프하는건 괜찮다고 생각함


비검사 ㅈㄴ쌔도 비검사 키우라고 말하기가 힘듬.
진짜 테라의 참재미인
쉬지않고 최소한의 회피로 스킬우겨넣는 재미를 느끼기힘들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