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의 새로운 컨텐츠로 다음과 같은 개인 랭킹 보상 인던을 제안합니다.

기존의 "업화의 구덩이"와 기본은 비슷하지만,
현재의 "훈련소" 처럼 개인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형식입니다.
"업화의 구덩이"는 파티를 구성하는 시간과 스트레스가 있어, "훈련소"처럼 개인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형식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전 "훈련소"가 길드 경쟁에 있을 때는 아무 것도 보상이 없음에도 1등을 하려고 풀도핑하고 도전하였습니다.

보상은 그냥 적절한 수준에서 지금 한참 물량이 모자란 파편이나 완태고로 주면 될거 같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개인의 랭킹이 나타나서 1주 또는 2주마다 시즌을 정해두어서 클래스 별로 보상를 주는 것입니다.

각 클래스 별로 1등부터 30등까지 보상을 주고
1위에게는 빛태고+1만 골드 정도이고 30등에게는 완태 5장 정도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인던은 용, 거인, 거미, 골렘, 소라게 등에서 랜덤으로 1종이 나오면 되겠고
입장 NPC는 다음과 같은 메뉴를 출력하면 좋을 것 입니다.

- 인던 입장(1일 1회)
- 랭킹보기(클래스)
- 랭킹보기(전체)

인던 입장은 인던에 입장하는 것이고
랭킹보기(클래스)은 자신의 클래스별 랭킹를 출력합니다.
랭킹보기(전체)은 자신의 클래스를 포함한 전체 클래스의 랭킹을 출력합니다.

힐러와 원거리 딜러 클래스는 클래스 별 차이를 고려하여 공격력 10% 향상 버프를 받고 시작합니다.
수정 : 힐러와 원거리 딜러 클래스는 클래스 별 차이를 고려하여 공격력 보정 버프를 받고 시작해야합니다.

이로 인하여서 딜러들 간의 딜 순위가 간접적으로 나타나기는 하겠으나
탱이 없는 1인 솔플이기 때문에 DPS와는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개인 랭킹 보상 인던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테라의 부족한 컨텐츠 보완
- 1위 달성을 위한 개인의 수많은 도핑으로 인하여 소모품 사용 증가 / 거래소 / 제작 거래 활성
- 개인 자부심
- 다른 캐릭과 비교하여 자신의 딜량을 측정 및 향상 작업
- 순위권 도달을 위한 각종 강화 활성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각 클래스별 간접 DPS로 인한 지속적인 클래스 레벨 조정 필요(일해라 블루홀)
  : 하지만, 탱이 없는 솔플 DPS이므로 그다지 영향은 없음
- 과도한 강화 작업
  : 어차피 인던 가기 위해서는 일정 강화는 해야됨, 그리고 각성 강화를 하게되는 이유가 되지만,
   각성 강화는 할 사람만 함

중요한 것은 개인 인던, 랭킹, 보상입니다.
보상이 하나도 없는 곳에서도 개인의 랭킹 향상을 위해서 수 많은 사람들이 도핑하고 클리어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서 노력하였습니다.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서
보상을 제공하는 테라의 새로운 개인 인던 컨텐츠는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