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공격:
길게 눌러 활을 충전하고 공격력과 투사체 속도,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2단계까지 장전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시점에 화살을 발사하면 추가 피해를 주고 둔화 효과가 감소합니다.
최대 사거리에서 발사하면 파괴 피해가 적용됩니다.

-패시브 '영혼 사냥꾼':
전장의 안개 속에서 부상 당한 헌터를 볼 수 있습니다.
점프로 2단계 벽을 오를 수 있습니다.



-우클릭 '심장관통 화살':
길게 눌러 화살을 충전하고 적을 밀어내는 화살을 발사합니다.
밀려나서 벽과 충돌한 적은 기절하며 추가 피해를 줍니다.
위습 상태의 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ift '영혼 걸음':
구르기 후 잠시 동안 영혼 걸음 상태가 됩니다.
이 상태에서는 지형, 금고를 제외한 벽과 오브젝트를 통과할 수 있으며
통과하면 영혼 구슬을 남기고 구슬에 닿은 아군도 영혼 걸음 상태로 만듭니다.
벽 안에 있을 때 영혼 걸음이 종료되면 원래 자리로 돌아가고 마나를 추가로 잃습니다.

 

-Q '화살 비':
원뿔 형태로 화살을 발사하여 지속 피해를 주고 둔화 및 치유 방해를 적용합니다.
화상 상태의 적을 쓰러뜨리면 소멸시킵니다.



-R '비리데스의 분노':
다음 3회의 기본 공격이 강화됩니다.
비리데스의 분노의 영향을 받은 화살은 충전하지 않아도 되며 사거리가 증가하고 적을 밀어냅니다.
파괴 가능한 오브젝트와 적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한 발은 더 강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