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퀘는 500마리씩  케이크있음

달콤한 포링 케이크
맛과 대중성을 둘 다 잡은 야시장의 야심작 포링 케이크. 귀여운 포링 모양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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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분간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 15, 모든 특성 스테이터스 + 15, 모든 속성의 적에게 주는 물리/마법 데미지 12% 증가.
60분간 고급 전투교범 효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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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전투교범 효과]
획득하는 경험치가 200% 증가한다.
(경고 : 다른 종류의 전투교범과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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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시, 일괄 삭제됩니다.)
 
의상 촛불 세트
양초로 만든 원 안에 들어가면 신비한 일이 일어난다는 소문이 돌며 프론테라 야시장에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촛불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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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한정 옵션]
ATK + 40, MATK + 40.
CRI + 10, 변동 캐스팅 10% 감소.
몬스터 사냥 시 얻는 경험치 + 20%.
모든 종족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마법 데미지 12% 증가(플레이어 제외).
모든 크기의 적에게 주는 물리/마법 데미지 12% 증가.
(해당 아이템의 옵션은 이벤트 종료 시 삭제 됩니다.)
계열 : 의상장비 방어 : 0
위치 : 하단 무게 : 0
요구 레벨 : 1
장착 : 전 직업
====== auto-parsed ======
Itemclass : Costume
Defense : 0
Location : Lower
Weight : 0
Required Level : 1
Job : AllJobs



사색부 
루커와 항구도시 카드
DEF + 80,
BaseLv 10 당 MHP + 150, DEF + 5 추가증가
(최대 BaseLv 200까지 적용).
곤충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마법 데미지 10% 증가.
계열 : 카드
장착 : 걸칠것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Garment
Weight : 1

Id: (300550)
 
페이차이와 사막도시 카드
ATK + 35,
BaseLv 10 당 ATK + 5씩 추가증가
(최대 BaseLv 200까지 적용).
계열 : 카드
장착 : 무기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Weapon
Weight : 1

Id: (300551)
 
아지와 마법도시 카드
MDEF + 35,
BaseLv 10 당 MSP + 50, MDEF + 2 추가증가
(최대 BaseLv 200까지 적용).
식물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마법 데미지 10% 증가.
계열 : 카드
장착 : 걸칠것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Garment
Weight : 1

Id: (300552)
 
타이즈와 망자의 나라 카드
MATK + 35,
BaseLv 10 당 MATK + 5 추가증가
(최대 BaseLv 200까지 적용).
계열 : 카드
장착 : 무기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Weapon
Weight : 1

Id: (300555)
 
비올렌 카드
MATK + 5%.
7제련 시, 인간형 몬스터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10% 증가.
9제련 시, 인간형 몬스터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7% 추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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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 : 카드
장착 : 신발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Shoes
Weight : 1

Id: (300556)
 
거밍 카드
MATK + 5%.
7제련 시, 식물형 몬스터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10% 증가.
9제련 시, 식물형 몬스터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7% 추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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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 : 카드
장착 : 신발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Shoes
Weight : 1

Id: (300557)
 
갈링 카드
크리티컬 데미지 7% 증가, C.RATE + 3.
2제련 당 CRI + 3, 크리티컬 데미지 1%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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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 : 카드
장착 : 신발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Shoes
Weight : 1

Id: (300558)
 
잭오네트 카드
S.MATK + 5.
염속성 적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7% 증가.
10제련 시, 염속성 적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8% 추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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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 : 카드
장착 : 투구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Headgear
Weight : 1

Id: (300559)
 
리아멧트 카드
ATK + 8%.
7제련 시, 어패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12% 증가.
9제련 시, 어패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8% 추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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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 : 카드
장착 : 신발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Shoes
Weight : 1

Id: (300560)
 
악몽의 피아멧트 카드
글로벌 쿨타임 25% 감소, 스킬 사용 시 SP 소모량 10% 증가.
10제련 시, 변동 캐스팅 15%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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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 : 카드
장착 : 투구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Headgear
Weight : 1

Id: (300561)
 
메제드 카드
ATK + 8%.
7제련 시, 천사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12% 증가.
9제련 시, 천사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8% 추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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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 : 카드
장착 : 신발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Shoes
Weight : 1

Id: (300562)
 
메자이 카드
P.ATK + 7.
지속성 적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12% 증가.
10제련 시, 지속성 적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8% 추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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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 : 카드
장착 : 투구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Headgear
Weight : 1

Id: (300563)
 
오포이스 카드
S.MATK + 5.
풍속성 적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7% 증가.
10제련 시, 풍속성 적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8% 추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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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 : 카드
장착 : 투구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Headgear
Weight : 1

Id: (300564)
 
헤카 카드
P.ATK + 7.
수속성 적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12% 증가.
10제련 시, 수속성 적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8% 추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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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 : 카드
장착 : 투구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Headgear
Weight : 1

Id: (300565)
 
사자의 인도자 카드
근접 물리 데미지 25% 증가, MHP - 20%.
순수 STR이 70 이상인 경우, 무기에 대한 크기 패널티가 사라진다.
230레벨 이상인 경우, 근접 물리 데미지 45% 추가 증가, VIT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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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 : 카드
장착 : 액세서리(오른쪽)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Weight : 1
사색부
MAX Lv : 1
습득조건 : 술식 해방 1, 신기루 1
계열 : 액티브
타입 : 버프
대상 : 즉시 시전
소모 : AP 20
내용 : 동일 속성 영기가 10개 소환된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소환된 영기의 속성과 연동되는 인법을 강화하는 부적.
적염포/뇌전포/냉혈포/금룡포를 강화한다.
서로 다른 속성의 사색부는 중첩 적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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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지속 시간 : 3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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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부 : 염천(불의 영기)]
: [사색부 : 화] - 적염포 데미지 +8500%
[빙부 : 취설(물의 영기)]
: [사색부 : 수] - 냉혈포 데미지 +7000%
[풍부 : 청람(바람의 영기)]
: [사색부 : 풍] - 뇌전포 데미지 +8500%
[토부 : 강괴(땅의 영기)]
: [사색부 : 지] - 금룡포 데미지 +5500%
Id: (5500)

와일드 샷
와일드 샷
MAX Lv : 5
습득조건 : 온리 원 블릿 3, 스파이럴 슈팅 3, 매거진 포 원 3
계열 : 액티브
타입 : 원거리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리볼버 및 라이플 전용 스킬.
대상 주변을 사정없이 난사하여, 대상 및 그 주변 범위 내 대상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7회 입힌다. 히든 카드 효과 중일 경우, 더 큰 데미지를 7회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CON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시전자의 크리티컬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된다.
크리티컬 데미지의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옵션 총합의 절반만큼 적용된다.
장착한 블릿을 5개 소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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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1회당 ATK 1050%
/1110%(히든카드:리볼버)/1150%(히든카드:라이플)/리볼버 범위: 5x5셀/라이플 범위 : 7x7셀
[Lv 2] : 1회당 ATK 1230%
/1350%(히든카드:리볼버)/1430%(히든카드:라이플)/리볼버 범위: 5x5셀/라이플 범위 : 7x7셀
[Lv 3] : 1회당 ATK 1410%
/1590%(히든카드:리볼버)/1710%(히든카드:라이플)/리볼버 범위: 5x5셀/라이플 범위 : 7x7셀
[Lv 4] : 1회당 ATK 1590%
/1830%(히든카드:리볼버)/1990%(히든카드:라이플)/리볼버 범위: 7x7셀/라이플 범위 : 9x9셀
[Lv 5] :1회당 ATK 1770%
/2070%(히든카드:리볼버)/2270%(히든카드:라이플)/리볼버 범위: 7x7셀/라이플 범위 : 9x9셀
Id: (5501)

미드나잇 펄른
미드나잇 펄른
MAX Lv : 5
습득조건 : 더 비질랜트 엣 나이트 3, 매거진 포 원 3, 와일드 파이어 3
계열 : 액티브
타입 : 원거리 물리
대상 : 지면 1셀
회복 : AP 2
내용 : 샷건, 개틀링건, 그레네이드 런처 전용 스킬. 지정 범위를 폭격하여, 해당 범위 내 적들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3회 입힌다.
히든 카드 효과 중일 경우, 더 큰 데미지를 3회 입힌다.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무시하며,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CON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장착한 블릿을 5개 소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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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1회당 ATK 3200%
/3600%(히든카드:샷건)/3400%(히든카드:개틀링)/3540%(히든카드:런처)/샷건 범위: 5x5셀/개틀링 범위 : 7x7셀/런처 범위: 9x9셀
[Lv 2] : 1회당 ATK 4000%
/4800%(히든카드:샷건)/4400%(히든카드:개틀링)/4680%(히든카드:런처)/샷건 범위: 5x5셀/개틀링 범위 : 7x7셀/런처 범위: 9x9셀
[Lv 3] : 1회당 ATK 4800%
/6000%(히든카드:샷건)/5400%(히든카드:개틀링)/5820%(히든카드:런처)/샷건 범위: 5x5셀/개틀링 범위 : 7x7셀/런처 범위: 9x9셀
[Lv 4] : 1회당 ATK 5600%
/7200%(히든카드:샷건)/6400%(히든카드:개틀링)/6960%(히든카드:런처)/샷건 범위: 7x7셀/개틀링 범위 : 9x9셀/런처 범위: 11x11셀
[Lv 5] :1회당 ATK 6400%
/8400%(히든카드:샷건)/7400%(히든카드:개틀링)/8100%(히든카드:런처)/샷건 범위: 7x7셀/개틀링 범위 : 9x9셀/런처 범위: 11x11셀
Id: (6503)

래디언트 스피어
래디언트 스피어(Radiant Spear)
MAX Lv : 10
습득조건 : 오버 슬래쉬 3, 쉴드 슈팅 3
계열 : 액티브
타입 : 원거리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한손창 전용 스킬. 어택 스탠스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대상 1체의 주변 범위 내의 적들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그랜드 저지먼트 효과가 있을 경우 더 큰 데미지를 입힌다. 습득한 스피어&소드 마스터리 스킬 레벨,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시전자의 크리티컬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된다. 크리티컬 데미지의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옵션 총합의 절반만큼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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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ATK 46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49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3x3셀
[Lv 2] : ATK 58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63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3x3셀
[Lv 3] : ATK 69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77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3x3셀
[Lv 4] : ATK 81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91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3x3셀
[Lv 5] : ATK 92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05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5x5셀
[Lv 6] : ATK 104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19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5x5셀
[Lv 7] : ATK 115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33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5x5셀
[Lv 8] : ATK 127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47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5x5셀
[Lv 9] : ATK 138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61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7x7셀
[Lv10] : ATK 150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75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7x7셀
Id: (6504)

임페리얼 크로스
임페리얼 크로스(Imperial Cross)
MAX Lv : 5
습득조건 : 오버 슬래쉬 5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어택 스탠스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대상 1체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3회 입힌다. 그랜드 저지먼트 효과가 있을 경우 더 큰 데미지를 입힌다.
습득한 스피어&소드 마스터리 스킬 레벨,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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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1회당 ATK 30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34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그랜드 저지먼트)
[Lv 2] : 1회당 ATK 43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50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그랜드 저지먼트)
[Lv 3] : 1회당 ATK 57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67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그랜드 저지먼트)
[Lv 4] : 1회당 ATK 70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83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그랜드 저지먼트)
[Lv 5] : 1회당 ATK 84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100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그랜드 저지먼트)
Id: (6506)

러쉬 스트라이크
러쉬 스트라이크(Rush Strike)
MAX Lv : 5
습득조건 : 러쉬 퀘이크 5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양손 도끼 전용 스킬.
대상을 향해 돌진하여 도끼로 내려찍는다.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단, 마도기어 탑승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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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ATK 3500%/효과 범위: 3x3셀
[Lv 2] : ATK 7000%/효과 범위: 5x5셀
[Lv 3] : ATK 10500%/효과 범위: 5x5셀
[Lv 4] : ATK 14000%/효과 범위: 7x7셀
[Lv 5] : ATK 17500%/효과 범위: 7x7셀
Id: (6507)

파워풀 스윙
파워풀 스윙(Powerful Swing)
MAX Lv : 5
습득조건 : 러쉬 스트라이크 3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양손 도끼 전용 스킬.
대상을 도끼로 힘껏 올려쳐 대상 및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5회 입힌다.
액스 스톰프 효과가 부여되어 있을 경우, 더 강한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단, 마도기어 탑승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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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1회당 ATK 1150%/1350%(액스 스톰프)/효과 범위: 3x3셀
[Lv 2] : 1회당 ATK 2000%/2300%(액스 스톰프)/효과 범위: 3x3셀
[Lv 3] : 1회당 ATK 2850%/3250%(액스 스톰프)/효과 범위: 5x5셀
[Lv 4] : 1회당 ATK 3700%/4200%(액스 스톰프)/효과 범위: 5x5셀
[Lv 5] : 1회당 ATK 4550%/5150%(액스 스톰프)/효과 범위: 7x7셀
Id: (6508)

에너지 캐노네이드
에너지 캐노네이드(Energy Cannonade)
MAX Lv : 5
습득조건 : 트리플 레이저 3
계열 : 액티브
타입 : 원거리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3
내용 : 마도기어 탑승 상태에서 사용 가능. 대상을 향해 에너지 구체를 발사해 대상 및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7회 입힌다.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무시하며,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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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1회당 ATK 1000%/효과 범위: 5x5셀
[Lv 2] : 1회당 ATK 1750%/효과 범위: 5x5셀
[Lv 3] : 1회당 ATK 2500%/효과 범위: 7x7셀
[Lv 4] : 1회당 ATK 3250%/효과 범위: 7x7셀
[Lv 5] : 1회당 ATK 4000%/효과 범위: 9x9셀
Id: (6509)

미스터리 파우더
미스터리 파우더(Mystery Powder)
MAX Lv : 5
습득조건 : 익스플로시브 파우더 5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내용 : 대상을 향해 아주 작은 미세 가루를 흩뿌려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추가적으로 60초간 자신에게 더스트 익스플로전을 시전할 수 있는 미스터리 파우더 효과가 부여된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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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ATK 5500%/효과 범위: 5x5셀
[Lv 2] : ATK 9500%/효과 범위: 5x5셀
[Lv 3] : ATK 13500%/효과 범위: 5x5셀
[Lv 4] : ATK 17500%/효과 범위: 7x7셀
[Lv 5] : ATK 21500%/효과 범위: 7x7셀
Id: (6510)

더스트 익스플로전
더스트 익스플로전(Dust Explosion)
MAX Lv : 5
습득조건 : 미스터리 파우더 3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미스터리 파우더 효과가 있을 때 사용 가능.
대상을 향해 분진 폭발을 일으켜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5회 입힌다.
리서치 리포트 효과가 부여되어 있을 경우, 더 강한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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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1회당 ATK 1050%/1250%(리서치리포트)
효과 범위: 5x5셀
[Lv 2] : 1회당 ATK 1650%/2050%(리서치리포트)
효과 범위: 5x5셀
[Lv 3] : 1회당 ATK 2250%/2850%(리서치리포트)
효과 범위: 5x5셀
[Lv 4] : 1회당 ATK 2850%/3650%(리서치리포트)
효과 범위: 7x7셀
[Lv 5] : 1회당 ATK 3450%/4450%(리서치리포트)
효과 범위: 7x7셀
Id: (6511)

크로스 슬래쉬
크로스 슬래쉬(Cross Slash)
MAX Lv : 5
습득조건 : 웨폰 블로킹 3, 댄싱 나이프 3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3회 입힌다.
시전 시, 10초간 웨폰 블로킹 카운터 상태가 부여된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쉐도우 익시드 상태에서는 더 큰 피해를 입힌다.
시전자의 크리티컬 확률의 절반의 확률로 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되며, 크리티컬 데미지의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옵션 총합의 절반만큼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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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1회당 ATK 300%/360%(쉐도우 익시드)
효과 범위: 5x5셀
[Lv 2] : 1회당 ATK 600%/720%(쉐도우 익시드)
효과 범위: 5x5셀
[Lv 3] : 1회당 ATK 900%/1080%(쉐도우 익시드)
효과 범위: 5x5셀
[Lv 4] : 1회당 ATK 1200%/1440%(쉐도우 익시드)
효과 범위: 7x7셀
[Lv 5] : 1회당 ATK 1500%/1800%(쉐도우 익시드)
효과 범위: 7x7셀
Id: (6512)

히트 앤드 슬라이딩
히트 앤드 슬라이딩(Hit And Sliding)
MAX Lv : 5
습득조건 : 대거&보우 마스터리 3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대상을 공격해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은 뒤로 이동한다.
만약 장착한 무기가 활 계열인 경우에는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추가적으로 자신에게 60초간 체이싱 효과가 부여된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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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ATK 3500%/ 1셀 이동
[Lv 2] : ATK 7000%/ 2셀 이동
[Lv 3] : ATK 10500%/ 3셀 이동
[Lv 4] : ATK 14000%/ 4셀 이동
[Lv 5] : ATK 17500%/ 5셀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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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이싱 부가 효과]
체이싱 효과가 부여된 경우, 아래 스킬의 데미지가 증가된다.
[언럭키 러쉬]
: +(언럭키 러쉬 Lv x2500)%
[체인 리액션 샷 2차 데미지]
: +(체인 리액션 샷 Lv x700)%
Id: (6513)

체이싱 브레이크
체이싱 브레이크(Chasing Break)
MAX Lv : 5
습득조건 : 히트 앤드 슬라이딩 3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대상을 추적 돌진하여,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5회 입힌다.
체이싱 효과 중인 경우 더 큰 데미지를 7회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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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1회당 ATK 2000%/ 22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2] : 1회당 ATK 2450%/ 27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3] : 1회당 ATK 2900%/ 32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4] : 1회당 ATK 3350%/ 3750%(체이싱)
효과 범위: 7x7셀
[Lv 5] : 1회당 ATK 3800%/ 4250%(체이싱)
효과 범위: 7x7셀
Id: (6514)

체이싱 샷
체이싱 샷(Chasing Shot)
MAX Lv : 5
습득조건 : 히트 앤드 슬라이딩 3
계열 : 액티브
타입 : 원거리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활 계열 전용 스킬
대상을 추적 돌진하여,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2회 입힌다.
체이싱 효과 중인 경우 더 큰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3회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CON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시전자의 크리티컬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된다.
크리티컬 데미지의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옵션 총합의 절반만큼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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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1회당 ATK 2200%/ 24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2] : 1회당 ATK 2900%/ 31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3] : 1회당 ATK 3600%/ 38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4] : 1회당 ATK 4300%/ 4550%(체이싱)
효과 범위: 7x7셀
[Lv 5] : 1회당 ATK 5000%/ 5250%(체이싱)
효과 범위: 7x7셀
Id: (6521)

리드미컬 웨이브
리드미컬 웨이브(Rhythmical Wave)
MAX Lv : 5
습득조건 : 메탈릭 퓨리 3
계열 : 액티브
타입 : 마법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3
내용 : 악기/채찍 전용 스킬.
대상을 향해 음파 마력을 발산시켜 대상 및 그 주변 범위에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만약 자신에게 미스틱 심포니 효과가 부여되어 있다면 더 큰 데미지를 입힌다.
무대 매너 레벨,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SPL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공격 속성은 시전자가 장착한 화살의 속성을 따른다.
장착한 화살 1개를 소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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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MATK 3900%/5100%(미스틱 심포니)
효과 범위: 5x5셀
[Lv 2] : MATK 7550%/9750%(미스틱 심포니)
효과 범위: 5x5셀
[Lv 3] : MATK 11200%/14400%(미스틱 심포니)
효과 범위: 7x7셀
[Lv 4] : MATK 14850%/19050%(미스틱 심포니)
효과 범위: 7x7셀
[Lv 5] : MATK 18500%/23700%(미스틱 심포니)
효과 범위: 9x9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