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년치킨
2024-08-07 12:23
조회: 4,908
추천: 8
신규정보 대충일퀘는 500마리씩 케이크있음 달콤한 포링 케이크 맛과 대중성을 둘 다 잡은 야시장의 야심작 포링 케이크. 귀여운 포링 모양을 하고 있다. _ 60분간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 15, 모든 특성 스테이터스 + 15, 모든 속성의 적에게 주는 물리/마법 데미지 12% 증가. 60분간 고급 전투교범 효과 적용. _ [고급 전투교범 효과] 획득하는 경험치가 200% 증가한다. (경고 : 다른 종류의 전투교범과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_ (해당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시, 일괄 삭제됩니다.) 의상 촛불 세트 양초로 만든 원 안에 들어가면 신비한 일이 일어난다는 소문이 돌며 프론테라 야시장에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촛불 세트. _ [이벤트 한정 옵션] ATK + 40, MATK + 40. CRI + 10, 변동 캐스팅 10% 감소. 몬스터 사냥 시 얻는 경험치 + 20%. 모든 종족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마법 데미지 12% 증가(플레이어 제외). 모든 크기의 적에게 주는 물리/마법 데미지 12% 증가. (해당 아이템의 옵션은 이벤트 종료 시 삭제 됩니다.) 계열 : 의상장비 방어 : 0 위치 : 하단 무게 : 0 요구 레벨 : 1 장착 : 전 직업 ====== auto-parsed ====== Itemclass : Costume Defense : 0 Location : Lower Weight : 0 Required Level : 1 Job : AllJobs 루커와 항구도시 카드 DEF + 80, BaseLv 10 당 MHP + 150, DEF + 5 추가증가 (최대 BaseLv 200까지 적용). 곤충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마법 데미지 10% 증가. 계열 : 카드 장착 : 걸칠것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Garment Weight : 1 Id: (300550) 페이차이와 사막도시 카드 ATK + 35, BaseLv 10 당 ATK + 5씩 추가증가 (최대 BaseLv 200까지 적용). 계열 : 카드 장착 : 무기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Weapon Weight : 1 Id: (300551) 아지와 마법도시 카드 MDEF + 35, BaseLv 10 당 MSP + 50, MDEF + 2 추가증가 (최대 BaseLv 200까지 적용). 식물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마법 데미지 10% 증가. 계열 : 카드 장착 : 걸칠것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Garment Weight : 1 Id: (300552) 타이즈와 망자의 나라 카드 MATK + 35, BaseLv 10 당 MATK + 5 추가증가 (최대 BaseLv 200까지 적용). 계열 : 카드 장착 : 무기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Weapon Weight : 1 Id: (300555) 비올렌 카드 MATK + 5%. 7제련 시, 인간형 몬스터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10% 증가. 9제련 시, 인간형 몬스터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7% 추가 증가. _ 계열 : 카드 장착 : 신발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Shoes Weight : 1 Id: (300556) 거밍 카드 MATK + 5%. 7제련 시, 식물형 몬스터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10% 증가. 9제련 시, 식물형 몬스터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7% 추가 증가. _ 계열 : 카드 장착 : 신발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Shoes Weight : 1 Id: (300557) 갈링 카드 크리티컬 데미지 7% 증가, C.RATE + 3. 2제련 당 CRI + 3, 크리티컬 데미지 1% 증가. _ 계열 : 카드 장착 : 신발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Shoes Weight : 1 Id: (300558) 잭오네트 카드 S.MATK + 5. 염속성 적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7% 증가. 10제련 시, 염속성 적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8% 추가 증가. _ 계열 : 카드 장착 : 투구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Headgear Weight : 1 Id: (300559) 리아멧트 카드 ATK + 8%. 7제련 시, 어패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12% 증가. 9제련 시, 어패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8% 추가 증가. _ 계열 : 카드 장착 : 신발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Shoes Weight : 1 Id: (300560) 악몽의 피아멧트 카드 글로벌 쿨타임 25% 감소, 스킬 사용 시 SP 소모량 10% 증가. 10제련 시, 변동 캐스팅 15% 감소. _ 계열 : 카드 장착 : 투구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Headgear Weight : 1 Id: (300561) 메제드 카드 ATK + 8%. 7제련 시, 천사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12% 증가. 9제련 시, 천사형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8% 추가 증가. _ 계열 : 카드 장착 : 신발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Shoes Weight : 1 Id: (300562) 메자이 카드 P.ATK + 7. 지속성 적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12% 증가. 10제련 시, 지속성 적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8% 추가 증가. _ 계열 : 카드 장착 : 투구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Headgear Weight : 1 Id: (300563) 오포이스 카드 S.MATK + 5. 풍속성 적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7% 증가. 10제련 시, 풍속성 적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8% 추가 증가. _ 계열 : 카드 장착 : 투구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Headgear Weight : 1 Id: (300564) 헤카 카드 P.ATK + 7. 수속성 적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12% 증가. 10제련 시, 수속성 적에게 주는 물리 데미지 8% 추가 증가. _ 계열 : 카드 장착 : 투구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Compound on : Headgear Weight : 1 Id: (300565) 사자의 인도자 카드 근접 물리 데미지 25% 증가, MHP - 20%. 순수 STR이 70 이상인 경우, 무기에 대한 크기 패널티가 사라진다. 230레벨 이상인 경우, 근접 물리 데미지 45% 추가 증가, VIT - 20. _ 계열 : 카드 장착 : 액세서리(오른쪽) 무게 : 1 ====== auto-parsed ====== Itemclass : Card Weight : 1 사색부 MAX Lv : 1 습득조건 : 술식 해방 1, 신기루 1 계열 : 액티브 타입 : 버프 대상 : 즉시 시전 소모 : AP 20 내용 : 동일 속성 영기가 10개 소환된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소환된 영기의 속성과 연동되는 인법을 강화하는 부적. 적염포/뇌전포/냉혈포/금룡포를 강화한다. 서로 다른 속성의 사색부는 중첩 적용이 가능하다. _ [Lv 1] : 지속 시간 : 300초 _ [화부 : 염천(불의 영기)] : [사색부 : 화] - 적염포 데미지 +8500% [빙부 : 취설(물의 영기)] : [사색부 : 수] - 냉혈포 데미지 +7000% [풍부 : 청람(바람의 영기)] : [사색부 : 풍] - 뇌전포 데미지 +8500% [토부 : 강괴(땅의 영기)] : [사색부 : 지] - 금룡포 데미지 +5500% Id: (5500) 와일드 샷 와일드 샷 MAX Lv : 5 습득조건 : 온리 원 블릿 3, 스파이럴 슈팅 3, 매거진 포 원 3 계열 : 액티브 타입 : 원거리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리볼버 및 라이플 전용 스킬. 대상 주변을 사정없이 난사하여, 대상 및 그 주변 범위 내 대상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7회 입힌다. 히든 카드 효과 중일 경우, 더 큰 데미지를 7회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CON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시전자의 크리티컬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된다. 크리티컬 데미지의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옵션 총합의 절반만큼 적용된다. 장착한 블릿을 5개 소모한다. _ [Lv 1] : 1회당 ATK 1050% /1110%(히든카드:리볼버)/1150%(히든카드:라이플)/리볼버 범위: 5x5셀/라이플 범위 : 7x7셀 [Lv 2] : 1회당 ATK 1230% /1350%(히든카드:리볼버)/1430%(히든카드:라이플)/리볼버 범위: 5x5셀/라이플 범위 : 7x7셀 [Lv 3] : 1회당 ATK 1410% /1590%(히든카드:리볼버)/1710%(히든카드:라이플)/리볼버 범위: 5x5셀/라이플 범위 : 7x7셀 [Lv 4] : 1회당 ATK 1590% /1830%(히든카드:리볼버)/1990%(히든카드:라이플)/리볼버 범위: 7x7셀/라이플 범위 : 9x9셀 [Lv 5] :1회당 ATK 1770% /2070%(히든카드:리볼버)/2270%(히든카드:라이플)/리볼버 범위: 7x7셀/라이플 범위 : 9x9셀 Id: (5501) 미드나잇 펄른 미드나잇 펄른 MAX Lv : 5 습득조건 : 더 비질랜트 엣 나이트 3, 매거진 포 원 3, 와일드 파이어 3 계열 : 액티브 타입 : 원거리 물리 대상 : 지면 1셀 회복 : AP 2 내용 : 샷건, 개틀링건, 그레네이드 런처 전용 스킬. 지정 범위를 폭격하여, 해당 범위 내 적들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3회 입힌다. 히든 카드 효과 중일 경우, 더 큰 데미지를 3회 입힌다.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무시하며,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CON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장착한 블릿을 5개 소모한다. _ [Lv 1] : 1회당 ATK 3200% /3600%(히든카드:샷건)/3400%(히든카드:개틀링)/3540%(히든카드:런처)/샷건 범위: 5x5셀/개틀링 범위 : 7x7셀/런처 범위: 9x9셀 [Lv 2] : 1회당 ATK 4000% /4800%(히든카드:샷건)/4400%(히든카드:개틀링)/4680%(히든카드:런처)/샷건 범위: 5x5셀/개틀링 범위 : 7x7셀/런처 범위: 9x9셀 [Lv 3] : 1회당 ATK 4800% /6000%(히든카드:샷건)/5400%(히든카드:개틀링)/5820%(히든카드:런처)/샷건 범위: 5x5셀/개틀링 범위 : 7x7셀/런처 범위: 9x9셀 [Lv 4] : 1회당 ATK 5600% /7200%(히든카드:샷건)/6400%(히든카드:개틀링)/6960%(히든카드:런처)/샷건 범위: 7x7셀/개틀링 범위 : 9x9셀/런처 범위: 11x11셀 [Lv 5] :1회당 ATK 6400% /8400%(히든카드:샷건)/7400%(히든카드:개틀링)/8100%(히든카드:런처)/샷건 범위: 7x7셀/개틀링 범위 : 9x9셀/런처 범위: 11x11셀 Id: (6503) 래디언트 스피어 래디언트 스피어(Radiant Spear) MAX Lv : 10 습득조건 : 오버 슬래쉬 3, 쉴드 슈팅 3 계열 : 액티브 타입 : 원거리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한손창 전용 스킬. 어택 스탠스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대상 1체의 주변 범위 내의 적들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그랜드 저지먼트 효과가 있을 경우 더 큰 데미지를 입힌다. 습득한 스피어&소드 마스터리 스킬 레벨,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시전자의 크리티컬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된다. 크리티컬 데미지의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옵션 총합의 절반만큼 적용된다. _ [Lv 1] : ATK 46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49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3x3셀 [Lv 2] : ATK 58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63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3x3셀 [Lv 3] : ATK 69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77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3x3셀 [Lv 4] : ATK 81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91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3x3셀 [Lv 5] : ATK 92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05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5x5셀 [Lv 6] : ATK 104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19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5x5셀 [Lv 7] : ATK 115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33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5x5셀 [Lv 8] : ATK 127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47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5x5셀 [Lv 9] : ATK 138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61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7x7셀 [Lv10] : ATK 150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175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50)% (그랜드 저지먼트)/ 범위: 7x7셀 Id: (6504) 임페리얼 크로스 임페리얼 크로스(Imperial Cross) MAX Lv : 5 습득조건 : 오버 슬래쉬 5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어택 스탠스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대상 1체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3회 입힌다. 그랜드 저지먼트 효과가 있을 경우 더 큰 데미지를 입힌다. 습득한 스피어&소드 마스터리 스킬 레벨,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_ [Lv 1] : 1회당 ATK 30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34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그랜드 저지먼트) [Lv 2] : 1회당 ATK 43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50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그랜드 저지먼트) [Lv 3] : 1회당 ATK 57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67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그랜드 저지먼트) [Lv 4] : 1회당 ATK 70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835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그랜드 저지먼트) [Lv 5] : 1회당 ATK 84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10000+(스피어&소드 마스터리Lv x25)% (그랜드 저지먼트) Id: (6506) 러쉬 스트라이크 러쉬 스트라이크(Rush Strike) MAX Lv : 5 습득조건 : 러쉬 퀘이크 5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양손 도끼 전용 스킬. 대상을 향해 돌진하여 도끼로 내려찍는다.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단, 마도기어 탑승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_ [Lv 1] : ATK 3500%/효과 범위: 3x3셀 [Lv 2] : ATK 7000%/효과 범위: 5x5셀 [Lv 3] : ATK 10500%/효과 범위: 5x5셀 [Lv 4] : ATK 14000%/효과 범위: 7x7셀 [Lv 5] : ATK 17500%/효과 범위: 7x7셀 Id: (6507) 파워풀 스윙 파워풀 스윙(Powerful Swing) MAX Lv : 5 습득조건 : 러쉬 스트라이크 3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양손 도끼 전용 스킬. 대상을 도끼로 힘껏 올려쳐 대상 및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5회 입힌다. 액스 스톰프 효과가 부여되어 있을 경우, 더 강한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단, 마도기어 탑승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_ [Lv 1] : 1회당 ATK 1150%/1350%(액스 스톰프)/효과 범위: 3x3셀 [Lv 2] : 1회당 ATK 2000%/2300%(액스 스톰프)/효과 범위: 3x3셀 [Lv 3] : 1회당 ATK 2850%/3250%(액스 스톰프)/효과 범위: 5x5셀 [Lv 4] : 1회당 ATK 3700%/4200%(액스 스톰프)/효과 범위: 5x5셀 [Lv 5] : 1회당 ATK 4550%/5150%(액스 스톰프)/효과 범위: 7x7셀 Id: (6508) 에너지 캐노네이드 에너지 캐노네이드(Energy Cannonade) MAX Lv : 5 습득조건 : 트리플 레이저 3 계열 : 액티브 타입 : 원거리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3 내용 : 마도기어 탑승 상태에서 사용 가능. 대상을 향해 에너지 구체를 발사해 대상 및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7회 입힌다.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무시하며,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_ [Lv 1] : 1회당 ATK 1000%/효과 범위: 5x5셀 [Lv 2] : 1회당 ATK 1750%/효과 범위: 5x5셀 [Lv 3] : 1회당 ATK 2500%/효과 범위: 7x7셀 [Lv 4] : 1회당 ATK 3250%/효과 범위: 7x7셀 [Lv 5] : 1회당 ATK 4000%/효과 범위: 9x9셀 Id: (6509) 미스터리 파우더 미스터리 파우더(Mystery Powder) MAX Lv : 5 습득조건 : 익스플로시브 파우더 5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내용 : 대상을 향해 아주 작은 미세 가루를 흩뿌려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추가적으로 60초간 자신에게 더스트 익스플로전을 시전할 수 있는 미스터리 파우더 효과가 부여된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_ [Lv 1] : ATK 5500%/효과 범위: 5x5셀 [Lv 2] : ATK 9500%/효과 범위: 5x5셀 [Lv 3] : ATK 13500%/효과 범위: 5x5셀 [Lv 4] : ATK 17500%/효과 범위: 7x7셀 [Lv 5] : ATK 21500%/효과 범위: 7x7셀 Id: (6510) 더스트 익스플로전 더스트 익스플로전(Dust Explosion) MAX Lv : 5 습득조건 : 미스터리 파우더 3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미스터리 파우더 효과가 있을 때 사용 가능. 대상을 향해 분진 폭발을 일으켜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5회 입힌다. 리서치 리포트 효과가 부여되어 있을 경우, 더 강한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_ [Lv 1] : 1회당 ATK 1050%/1250%(리서치리포트) 효과 범위: 5x5셀 [Lv 2] : 1회당 ATK 1650%/2050%(리서치리포트) 효과 범위: 5x5셀 [Lv 3] : 1회당 ATK 2250%/2850%(리서치리포트) 효과 범위: 5x5셀 [Lv 4] : 1회당 ATK 2850%/3650%(리서치리포트) 효과 범위: 7x7셀 [Lv 5] : 1회당 ATK 3450%/4450%(리서치리포트) 효과 범위: 7x7셀 Id: (6511) 크로스 슬래쉬 크로스 슬래쉬(Cross Slash) MAX Lv : 5 습득조건 : 웨폰 블로킹 3, 댄싱 나이프 3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3회 입힌다. 시전 시, 10초간 웨폰 블로킹 카운터 상태가 부여된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쉐도우 익시드 상태에서는 더 큰 피해를 입힌다. 시전자의 크리티컬 확률의 절반의 확률로 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되며, 크리티컬 데미지의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옵션 총합의 절반만큼 적용된다. _ [Lv 1] : 1회당 ATK 300%/360%(쉐도우 익시드) 효과 범위: 5x5셀 [Lv 2] : 1회당 ATK 600%/720%(쉐도우 익시드) 효과 범위: 5x5셀 [Lv 3] : 1회당 ATK 900%/1080%(쉐도우 익시드) 효과 범위: 5x5셀 [Lv 4] : 1회당 ATK 1200%/1440%(쉐도우 익시드) 효과 범위: 7x7셀 [Lv 5] : 1회당 ATK 1500%/1800%(쉐도우 익시드) 효과 범위: 7x7셀 Id: (6512) 히트 앤드 슬라이딩 히트 앤드 슬라이딩(Hit And Sliding) MAX Lv : 5 습득조건 : 대거&보우 마스터리 3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대상을 공격해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은 뒤로 이동한다. 만약 장착한 무기가 활 계열인 경우에는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추가적으로 자신에게 60초간 체이싱 효과가 부여된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_ [Lv 1] : ATK 3500%/ 1셀 이동 [Lv 2] : ATK 7000%/ 2셀 이동 [Lv 3] : ATK 10500%/ 3셀 이동 [Lv 4] : ATK 14000%/ 4셀 이동 [Lv 5] : ATK 17500%/ 5셀 이동 _ [체이싱 부가 효과] 체이싱 효과가 부여된 경우, 아래 스킬의 데미지가 증가된다. [언럭키 러쉬] : +(언럭키 러쉬 Lv x2500)% [체인 리액션 샷 2차 데미지] : +(체인 리액션 샷 Lv x700)% Id: (6513) 체이싱 브레이크 체이싱 브레이크(Chasing Break) MAX Lv : 5 습득조건 : 히트 앤드 슬라이딩 3 계열 : 액티브 타입 : 근접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대상을 추적 돌진하여,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5회 입힌다. 체이싱 효과 중인 경우 더 큰 데미지를 7회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POW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된다. _ [Lv 1] : 1회당 ATK 2000%/ 22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2] : 1회당 ATK 2450%/ 27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3] : 1회당 ATK 2900%/ 32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4] : 1회당 ATK 3350%/ 3750%(체이싱) 효과 범위: 7x7셀 [Lv 5] : 1회당 ATK 3800%/ 4250%(체이싱) 효과 범위: 7x7셀 Id: (6514) 체이싱 샷 체이싱 샷(Chasing Shot) MAX Lv : 5 습득조건 : 히트 앤드 슬라이딩 3 계열 : 액티브 타입 : 원거리 물리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2 내용 : 활 계열 전용 스킬 대상을 추적 돌진하여, 대상 및 그 주변 범위내 대상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2회 입힌다. 체이싱 효과 중인 경우 더 큰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3회 입힌다.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CON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시전자의 크리티컬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된다. 크리티컬 데미지의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옵션 총합의 절반만큼 적용된다. _ [Lv 1] : 1회당 ATK 2200%/ 24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2] : 1회당 ATK 2900%/ 31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3] : 1회당 ATK 3600%/ 3850%(체이싱) 효과 범위: 5x5셀 [Lv 4] : 1회당 ATK 4300%/ 4550%(체이싱) 효과 범위: 7x7셀 [Lv 5] : 1회당 ATK 5000%/ 5250%(체이싱) 효과 범위: 7x7셀 Id: (6521) 리드미컬 웨이브 리드미컬 웨이브(Rhythmical Wave) MAX Lv : 5 습득조건 : 메탈릭 퓨리 3 계열 : 액티브 타입 : 마법 대상 : 대상 1체 회복 : AP 3 내용 : 악기/채찍 전용 스킬. 대상을 향해 음파 마력을 발산시켜 대상 및 그 주변 범위에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만약 자신에게 미스틱 심포니 효과가 부여되어 있다면 더 큰 데미지를 입힌다. 무대 매너 레벨,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및 SPL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공격 속성은 시전자가 장착한 화살의 속성을 따른다. 장착한 화살 1개를 소모한다. _ [Lv 1] : MATK 3900%/5100%(미스틱 심포니) 효과 범위: 5x5셀 [Lv 2] : MATK 7550%/9750%(미스틱 심포니) 효과 범위: 5x5셀 [Lv 3] : MATK 11200%/14400%(미스틱 심포니) 효과 범위: 7x7셀 [Lv 4] : MATK 14850%/19050%(미스틱 심포니) 효과 범위: 7x7셀 [Lv 5] : MATK 18500%/23700%(미스틱 심포니) 효과 범위: 9x9셀
EXP
412,942
(47%)
/ 432,001
양년치킨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