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투덜
2017-10-09 07:51
조회: 5,917
추천: 7
셀러마인 즙에 대한 고찰. (공식.편으로 변경)샐러마인즙에 대한것 좀더 심화로 타직업군들도 해보았으나
차이점을 느끼지못하였고
공격속도 증가 후딜레이감소 옵션
10%
인것으로 다시 확인됩니다.
공격속도 증가옵션도 (올림이 아닌 무저건 내림.)현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올림 내림에 대한 오류값으로인한 . 오차범위가 생겼던것 같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알려드리게 하여드릴려 했던점. 사과드립니다.
공격속도에 관한 공식은 더 근사치에 다가갈수 잇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정확한 수치 공식은 http://www.inven.co.kr/board/ro/1951/4201 여기를 따라주시면 되며 공식외 올림 내림에 대한것은 여기 적혀있습니다.
공격속도를 계산하실때에는
내림을 두번 하셔야 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그 상황 1
내 어질 덱스 스킬 공속증가 등 집 각 버서크 포션
상황 1 후 종료후 무저건 정수 이하는 버리세요.
상황 2 공격속도 증감에 아이템 공격속도 10%증가 이런것들의 아이템
현 공식 (195-상황1 공속)*공격속도 증가 아이템 퍼센티지 2개이상일지라도 각각 단리로 계산하여 +하시면됩니다. 예) 버코너워 쌍 10%+10% + 샐러마인 즙10% +등등등.
이해를 돕기위한 공식 의 예 .
제대로 된 공식의 예
공식을 적용하였으나 정수치를 버리지않고 그대로 계산을 한 경우의 예
(195-178.8684)*18% = 2.903688 <-- 이부분이 잘못된것입니다. 꼭 정수로 떨어 뜨리신 후 계산을 하시기바랍니다.
공격속도 증감 옵션에서도 꼭 내림 계산을 하시기바랍니다. 3.06 <-- 올림 4 최종 공속이 182가 되어야합니다 그래서 맞지않습니다.
2.903688 <--올림 3 최종공속 181이 되어야 합니다. 수치상으로는 맞지만 계산자체가 잘못들어가진 경우입니다.
이미 본 제대로된 계산에서 3이라는 수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식의 오류를 범하여서 2.9로 내려간것이기 때문에 올림하여 수치상으로만 맞습니다.
게임내 인포.
바람직한 공격속도를 제대로 뽑아내는 팁.
공격속도 증감 아이템 을 제외한 내 공격속도. 계산시. (예 버코너워 부적타투 ,샐러마인 즙등
라그내 숫자값은 버림이 됨으로 내 어질과 덱스값 (가중치포함)+스킬증감+집,각,버서크 포션 (후 스탯 증감 도핑+버프(민증,블레싱) <--- 사용할경우) 을 정확히 정수치에 근접하게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저렇게 증감치를 정수에맞추고 소수점은 그냥 버려도될만큼 아깝지않게 찍어주는게 포인트입니다.
위에 가중치 스탯 +17일경우 버리는 수치가 아주 높습니다. 그러나 어질가중치 +1이 됨으로써 정수치를 넘었고 .0736 정도는 우습게 버려주실수 있는 값이 됩니다.
공격속도 증감에 따른 아이템에 관한 팁.
현재 공속
각 표를 봐서 아시겠지만. 현재 공속-1 될때마다 0.1의 공격속도값이 됩니다. (10%마다) 증감을 10%마다 정수를 맞추거나 0.5의 배수를 맞춰 손실을 소수점 손실을 버리는 방식을 택하는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계수가 내 공속이 높을때 ASPD+ 절대값을 사용하는게 더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이 수치는 어떠한 공식에도 적용되지 않으며 절대값 +1 이됩니다.
현재 공속 공격속도 1증가시 필요한 공격속도퍼센티지 181 8% 182 8% 183 9% 184 10% 185 10% 186 12% 187 13% 188 15% 189 17% 190 20% 191 25% 192 34% 193 50%
EXP
12,876
(84%)
/ 13,001
쏭투덜
프로필 받은인장 라그 프로필 1.서버 : 바포메트 2.닉네임: 길로틴크로스 레이드사냥꾼 3.소속길드 : 수려한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