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시작하고 처음으로 인벤이라는 걸 하게되네요^^*

많은 오해와 말들이 와전되서 서로 오해가 증폭되는듯 싶기도 하고

이전에도 이런 오해와 와전되는 말들로 인하여 길드내부적으로 힘든

시기를 격다보니 이번사건은 길드 입장이나 상황정도는 설명을 드려야 할듯하여 글남기네요.


짝귀님께서 않계서 라인님께 급히 귓드렸지만 답이 없으셔(통화중) 바이퍼님께 귓드린내용이구요

화요일 12시 이후 흑룡보탐 시에 제가 나눈 대화 내용이며 보탐을 주지 못한다는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가즈야 길원분들이 기분이 상하셔서 쟁에 참여하겠다는 말씀과 암흑 선칼이 들어오기 시작하였습니다.


저희가 미리 상의하고 로덴에 각인상황을 인지하여 미리 이야기를 나누어야 했으나 그러지 못한점 저희측의 실수이구요

(성혈은 아니지만 성쟁을 하는 입장에서 서로 오해나 갈등이 생길수있는 상황이기에 대화가 필요했겠다는 생각임)

가즈야 길마님께서  고폭연합 분들과 이야기 나누시고 저희측에도 확인을 한번 하셨으면..하는 아쉬움과

군주진들이 부제중인 상황을 감안하여 선칼및 대응에서 조금더 신중했었으면 좋았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사건당일 저도 일좀 보다가 12시 전후접해 보탐이라 하셔 급히 올라가 정신이 없었고 스타와 젠틀맨 군주님들의

부제로 저혼자 결정할 내용은 아닌듯하여 급히 전화돌리고 의견들 확인 하느라 중립보탐 진행하셔도 된단 말이 늦어지게

되었고 중립보탐을 로덴에 주자는 세분의 길마분들 의견은 동일했으나 협의가 늦었을 뿐이라는거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로덴을 각인중이시고 로덴을 각인중인 길드가 중립보탐을 하던걸 감안하면 기분이 상하실수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핑계이긴 합니다만 대화내용보시면 아시겠지만 결정까지 많이 걸리진 않았습니다.(제기준임)


다들 아시겠지만 한다리 건너면 다들 지인의로 연결된 알투에서 스타와 연합당시 고폭에서 저희연합들 칠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는 말을듣고 성쟁을 피할 생각도 했었지만(그로인하여 연합해제) 서버가 활성화 될려면 탑통제 및 중립들이 한번더 뭉쳐야 하지않나 하는 의견이 있었고 성쟁중 중제를 받고 나온 저희길드역시 부담되고 힘들거란걸 다들 알았으나 성쟁은 끼지않을거란  길드원들과의 약속을 번복하고 참여하게 되었으며 그과정속에 성쟁이 정말 힘든 상황인분들은 길드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스팟길드로 막성장 하시고 계시던 오겹살(장도야군주님) 젠틀맨(기네스군주님) 의견 조율끝에 길드를 합치고 참여해 주셨는데 정말 감사히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이번 사건역시 단순히 의견조율이 이루어 지지않아 생긴문제이니 서로 더이상의 감정 싸움은 없었으면 합니다.

누가 누구를 무시하고 무시당하는 문제가 절대아니며 무시당했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 정중히 사과말씀 전해드립니다. )

저희연합 상황이 여유로운 상황도 아니고 굿이 가즈야 길원분들이 적으로 돌아서는 상황을 일부러 만들 이유가 없지 않습니까?

일부 가즈야 길원분들과 친분이 있는 분들은 맘도 편치않은 상황이니 인벤에 추측성 글들이나 이간질 하시는분들은

그만 하셨으면 합니다.

마지막까지 가즈야 길원분들이 저희와 함께해주시면 어떨가 쟁 시작후라도 참여해주시면 하는 바램이 있었던 저희들로선

이번 일들이 정말 아쉽고 안타깝네요

앞으로 상황이 어떤방향으로 흘러갈진 모르지만 서로 일창 및 전창은 자제하고 오해가 없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이벤 언플들은 제발 자제 부탁드리며 서로간의 감정이 소모되는 쟁이 되질않길 바랍니다.

모두 안전벨 노다이 하시길 바랍니다.


                                                                                                              어벤져스 - 비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