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8-11 14:55
조회: 2,804
추천: 13
레인저 공속테스트 feat. 곡궁/스텟/변강/공속악세노변신시 60초당 투사체사용횟수 버프X : 일반무기 60발 곡궁 66발 (10%차이) 신속X 부스트강화: 일반무기 60발 곡궁 66발 ※노변신시 부스트는 공속적용없음 신속포션: 일반무기 66발 곡궁 75발 (15%차이) 신속&부스트강화" 일반무기 66발 곡궁 75발 ※노변신시 부스트는 공속적용없음 원거리변신시 (헌터리바이저&티라도르 변신에따른 공속증가는없습니다 둘다동일) 버프X: 일반무기 60발 곡궁66발 신속X부스트강화 일반무기 66발 곡궁75발 ※원거리 변신시 부스트 공속적용증가 (15%차이) 신속포션: 일반무기 66발 곡궁75발 신속&부스트: 일반무기 75발 곡궁86발 ※원거리 변신시 부스트 공속적용증가 (13%차이) 신속&부스트: 일반무기(헌터/변신2랩) 75발 곡궁(헌터/변신3랩) 86발 ※※위랑동일 변강/스텟적용 안됨 근거리변신시 버프X : 일반무기 86발 곡궁 100발 (16%차이) 신속X 부스트강화: 일반무기 100발 곡궁 120발 (20%차이) 신속포션: 일반무기 100발 곡궁 120발 신속&부스트강화" 일반무기 120발 곡궁 150발 (25%차이) 신속&부스트: 일반무기(헌터/변신2랩) 120발 곡궁150발 (헌터/변신3랩) ※※위랑동일 변강/스텟적용 안됨 결론1. 노변피시 부스터는 공속적용안됨 (이건 정말 이해안가네여 레인저 40스킬인데 ) 결론2. 노변피시 vs 원거리 변신시 공속차이는 없음 다만 원거리변신부터 부스터공속이 적용됨 결론3. 일반무기와 곡궁의 공속차이는 신속포션 or 변신시 부스트속도 차이임 (퍼센트로 25%증가) 만약에 공속이 추후에라도 혜택받아서 더빨라지면 빨라질수록 차이가 더 심하게 납니다 나이트가 공속반지차는이유랑 같습니다 근거리 변신시 1분타격시 30발차이이지만 크리/맹독 변신휴슬등등 터지는횟수가 늘어나기때문에 2인첸이상 차이납니다 결론4. 스텟메테리얼 공속적용안됨 / 파반 공속적용안됨 / 변신강화2랩 3랩 공속적용안됨 이건 버그인지 러시아섭 렌저는 공속이 엄청빠른이유가 이거때문이라고 생각되네요 결론5. 부스터강화는 현재로서는 찍을필요없습니다 적용안됨 아래 영상은 변신3랩 파반 스텟메테리얼 착용과 미착용의 화살수갯수를 1분간 촬영한겁니다 왼쪽pc 변강3,파반,스텟메테리얼 vs 오른쪽pc 전체 미착용 p.s:변강의 변신시 공격속도증가 스텟메테리얼의 공격속도증가 이건 사기입니다 몇년간 모르고 착용하신분들은 웹젠에 돈만 날린거에여 레인저는 신속포션 변신시에 부스트 이외에는 원거리 변시이든 근거리변신이든 공속적용 아무것도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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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정보네요
추천3 때립니다
공속상향되고 차라리 뎀지가 깍이면
짤이라도 잡을텐데
공속 적용안되는건 치아양님 방송에서 많이 언급이 되었었어요
3렙 쓰는 이유가 스탯 6 때문에 쓰는거. 1, 2렙은 교환이 힘드니깐요.
스킬트리 조정필요합니다
불화살트리가고 차라리 회피기동찍어서
나이트나 몹한테 짤안걸리고 빠지는게 낫다고보네여
다들 가지고계신무기로 직접해보세여 동일하게 나옵니다
스텟메테리얼과 변강도 적용안되는데
강화부스트로 생기는 나이트투지는 언감생심이네여
나이트는 스텟메테리얼 변강 투지포션버프표시
하나라도 체감이 오잖아요
무적엔피씨와 일반 엔피씨 피격모션이 틀려요
지금꺼는 무적엔피씨 상대라 미쓰라는 공속이 빨리보입니다 유저를 상대로 실험 해도 방어구에 따른 피격 모션이 달라서 변신종류(변목/변반 종류)에 따라도
틀립니다 마을에서 (결장말고) 유저 칼질 해보세요
그공속이 필드에서 처럼 안나옵니다 (무적엔피씨와같죠) 레인저의 공속은 원거리와 근거리 변신에서 차이때문에 느끼는거라 피격대상 으로 유저 방어구에 따른
회피 /대감/미쓰에 따라도 틀리기에 정확하다 볼수없겟네요
그리고 하나 질문해볼께여
노변신시 부스트와 변신시 부스터
화살갯수 증감은 어떻게 설명하실건가여?
노변신 신속포션 : 일반무기 화살소비량 66발
노변신 신속&부스트강화: 일반무기 66발
원거리변신시 신속포션 일반무기 66발
원거리변신시 신속&부스트강화:76발
근거리변신시 신속포션: 일반무기 100발
근거리 변신시 신속&부스트강화:일반무기 120발
왜 변신시에만 부스트적용될까여?
이건 직접 개인들이 비교해서 실험해보면됩니다
어차피 기본 레인저 노변신 일반무기공속은 1초에 한발이니까요
그리고 웃긴게
눈에딱보이는 곡궁과 일반화살의 증감치가 있는데
이건 뭔가요? 그전에는 비교할게없어서 그냥 그려러니했지만
일반활과 곡궁 근접변신시 화살소비갯수가 25%차이가 눈으로 보이고
실제 체감으로도 느껴지는데
누가 답변좀 해주세여?
부스트강화 투지 버프+ 스텟 + 변강 공속적용 = 러시아서버 레인저?
말씀 드렸듯이 레인저 하는 사람마다 방식이 틀리고
변반변신 중에서도 공속이 빠른 변신이 있고 아닌것도
있고 변목이야 초반 저렙때 답답한 공속때문에 쓰듯이대부분 공속이 빠르지만 공주변목을 레인저가 쓰는것은 타격모션 (hit) 빨라서 쓰는 것처럼 변목변신중 레인저가 알케로 하진 않고 광대나 공주로 하는것 보면 아시자나요 위에 언급 했듯이 마을 엔피씨 처럼 공속이 그렇게 나오지 않다는 겁니다 마을 엔피씨 에선 miss 필드에선 hit 뜨는걸 보시면 알겁니다 공속이 빠른건
hit가 마을 엔피씨처럼 뜨고 공속이 좀 느린건 hit 갯수가 텀이 보일겁니다 hit당 화살 1발이 아니라....
예를들어 hit hit hit (1발) 타격모션 이라는 거죠
그 hit가 얼마나 많이 뜨는 모션 변신이냐에 따라
짤이 걸리냐 마느냐 란겁니다 님이 올리신 영상처럼
말하자면 타격시 머리위에 뜨는 miss처럼 그속도에
맞게 화살이 소비되야 하지 않느냐 이거나 머리위에
뜨는 miss 를 가리고 인벤에 화살 소비시간을 말하는
거겟죠.....? 유저 pvp시 방어구에 따라 회피/대감/미쓰에 따라 틀리다고 했습니다 예전에 부스터도 체감 안된다고들 했죠 댓글에 두번째 화살 소비 촐기와 부스터
66발과 76발이면 공속체감 나시자나요.... 원거리경우
한발 한발이고의 차이면 근거리변신에서의 hit 당1발이라고 바라시면 그게 사기 아닌가요???
저도 어쎄 유저지만 변목 변신은 광대보단 캣츠가
거즘 엔피씨 타격처럼 hit가 뜹니다 (단검) 다른변신은
hit가 많다가 텀이 생깁니다 제가 말씀 드리고자 하는것은 마을 엔피씨 와 유저 따라 틀리다는겁니다
저도 간혹 변강 영웅 못쓸때나 변목시간 놓쳐 변반변신
했을때 변강 영웅 없어도 변신자체의 공속이 정해져 있어서 그런지 체감 나질 않습니다 소폭은 소폭인지라 증가인단검 과 스킬공속이 크게 느껴져서 또한 변목 변신이 가장 크다고 봅니다 님도 화살 소비되는걸 보지마시고 공속의 기준을 캐릭 타격모션을 보는게 낫을겁니다
차이가없어서 이건 노출할수있는방식이고
님이 직접 제가기록한값과 비교할수있는방식이니
해보라고 한거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