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년만에 복귀해서 최근에 반지 성능에 대해서 다시 확인하고자 
실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각자 셋팅도 다르고 때리는사람 맞는사람에 따라 너무 달라지는 부분이 있지만
반지들의 특성은 파악한다면 
나에게 맞는 셋팅을 더 잘할수 있을까해서 실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한쪽은 분반은 필수인거 아시죠? ㅎㅎ)

<실험 내용>
만던에 있는 근위병과 방패병이 피통이 커서 그몹을 기준으로했습니다
(사람으로 하는게 더 좋지만 많은 기준이필요하고 또 5시간 10시간 실험해줄분을 못구했기에..)
반지를 바꿔차면서 얼마나 빠른시간에 잡는지를 기록했으며
334마리씩 총1002마리를 잡아 보았습니다
(3일에 걸린 긴여정이엿어요 토닥토닥)

<셋팅>
108랩 성스팟물약 
11대검 5랩4강파괴(9공6명11크리) 4랩2강레전숙련(크리추뎀14)
5이프힘장 6데모부츠


<도표>
히트를 치고 시작해서 두번째히트를 치고난후
히트가 돌아가는 선을기준으로 몇시쯤에 잡는지 기록입니다
(핸드폰으로는 도표 위치가 이상할수 있습니다)
(복잡하게 생각하시는분들은 총평을 그냥 보셔도 됍니다)

             두번째히트         3시           6시           9시          세번째히트
                                                 죽은몹숫자
    분반                          6     21     40     63     50     62      72        20
    일격                   1     8      32     37     61     34     71      64        26 
    무힘                   1     2      21     27     51     65     72      72        23
                                                   퍼센트
   분반                   0%   1.7%  6.2%  11.9% 18.8% 14.9%  18.5%  21.5%   5.9%
   일격                   0.2% 2.3%  9.5%  11.0% 18.2% 10.1%  21.2%  19.1%   7.7%
   무힘                   0.2% 0.5%  6.2%  8.0%  15.2% 19.4%  21.5%  21.5%   6.8%
                                                3군데합퍼센트
   분반                          7.9%                  45.6%                45.9%
   일격                         12.0%                 39.3%                48.0%
   무힘                          6.9%                  42.6%                49.8%



<총평>

1.분반
매우 무난하며 여러가지 일반적인 셋팅에서 좋은 데미지가 나옴
내공격력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함
조금의 랜타와 꾸준한 데미지를 주는편

장점
공속증가 옵션의 효과로인해서
나의 공격력이 높아질수록 그것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더욱 증가함
어떤셋팅이든 무난하게 좋은 데미지를 뽑아 낼수 있음
(무난하게 제일많이 쓰는셋팅으로 제일 좋은 데미지를 뽑을수 있음)
공속증가로 인해서 짤을 좀더 잘 걸수 있음
상대가 좀더 빠져나가는데 힘듬
 (미스뜨는캐릭은 오히려 잘빠져짐)

단점
명중이 낮아 미스가 잘뜨는 캐릭한테는 쥐약임


2.일격
크리셋팅이 갖춰질경우 제일 좋은 데미지가 나옴
나의 크리특성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함
데미지가 잘나오거나 안나오거나 하는 랜타 특성이 있음


장점
제일 좋은 데미지를 기대할수 있음
타격감이 제일 좋음
명중도 좋은편

단점
크확 크뎀감소가 높은캐릭 타격시 크리가 잘안떠서 데미지가 안나옴


3.무힘
명중률이 최고로 좋음
고정데미지가 제일 좋음
(반지자체로 데미지가 좋음)
묵묵히 꾸준한 데미지를 주는편

장점
미스뜨는 캐릭 타격시 최고로 좋은데미지를 뽑음
크확 크뎀감소가 높은 고방어 캐릭 타격시 제일 좋은데미지를 뽑음
내 공격력이 약해도 고정대미지가 높아서 데미지가 잘나옴
(분반이나 일격은 내셋팅이 좋을수록 데미지가 잘 나옴)

단점
미스안뜨는 캐릭이나 창캐릭을 타격시 명중이 남아서 명중이 덜 유용함
(상대적으로 약캐한테는 덜유용함)
고정데미지라서 내셋팅에따라 더 효율이 좋아지는부분이 덜함



쟁도 하고 몹도 잡아보고 캐릭도 쳐보면서 느낀 점들 입니다
3가지 반지 모두 장단점이 있어서 모든사람한테 한반지가 제일좋다 할수 없고
나의셋팅 나의적의셋팅등등을 고려하시고 선택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략하게 정리하면

분반
어느상황에서나 무난하고 추천해드립니다

일격
내가 공격을 좋아하고 장비를 좋게 맞춰서 크리셋팅을 할수있으면 추천

무힘
적이 강캐들이 많거나 내가좀 약한편이다하시면 추천


마치며
나와 적의 상황에따라 성능은 바뀔수 있으므로 
저와다르게 느끼신분도 있을수 있습니다
모든상황을 다 겪을수 없고
생각이 같을수는 없기에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략적으로 이런특성을 가지고있고
이런식으로 쓸수도 있구나하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직접실험해보기 힘드시고 반지에대해 고민하셨던분들
조금이나마 도움돼셨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