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 3막 하드 출시하고
최초클 3위까지 더퍼 같은 칭호
이벤트로 기간내 클리어시 이클립스같은 특수칭호,배경이나 탈것 준다고 해봐
그것만으로도 17층+ 들은 목표를 가지고 다는 아닐지라도 열심히 할 성장욕구가 생김
그러면서 클골은 높게 잡아주고

그렇게 17층들 노력할때 1660~1699는
골드수급이나 저런 엔컨 보상을 위해 17층을 목표로 성장이 따라감
(주정차 쌀먹은 항상 존재하니 그건 어쩔수없고)

그럼 1640~1659는 또 1660+를 목표로 따라가고
(정차 쌀먹은 엔컨 출시때마다 클골 칼질하면됨)

서로 목표를 가지고 성장하는것이 가장 이상적인 rpg인데
최상위에는 천장이 있고 그 천장때문에 인식은 배럭이나 늘리는게 현명한 기이한 구조가 되어버림

그냥 최상위권에 저런 보상만이라도 잘 넣어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