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결에서 좀 해봤슴

1. 나토

-> 개굿

2. 연막

-> 굿, 깨비 연막이나 그밟 연막 좋음. 근데 연막 다음 은신 연계가 뭔가 이전이랑 달라진 느낌?

3. 번살

-> 굿인데 아쉽, 비각에서 특정 스킬들 이후에 매끄럽게 안 나가져서 좀 아쉬움. 

4. 이룡

-> 개노답. 이거 지금 버그 있는 건지 모르겠는데, 계산 상 30% 줄었다던데 체감해보면 딜이 들쭉날쭉하면서 그냥 모기딜 들어갈 때도 있음. 심지어 지금 저항 패치 때문인지 몰라도 띄우기 이뮨 쥰내 남. 빠르긴 개빠른데 사집 말곤 따로 에어어택 연계 노릴 게 없음

5. 배덕

-> 생각보다 좀 쎔. 다운 어택으로 치면 좀 쎈가 싶음. 스매쉬는 다단(2타 이후 전진 공격이 다단 스매쉬)인데 생각보다 안 터짐. 영롱파괴 기준 이룡 띄우기 이후 사집-배덕-섬광-허상까지는 맞음.

6. 일도

-> 딜 좀 오름. 

* 5, 6의 배덕, 일도가 딜 좀 올랐다고 "오? 그럼 이룡 딜로스 생긴 거 커버되는거 아님ㅇㅇ!?" 하고 생각하지 마시길...

8. 단명+진공

-> 단명 1타 이후 진공 연계가 일단 매끄럽게 나가지지가 않고 단명 1타가 느려터져서 콤보로 쓰기가 쥰내 까다로움. 진공 막타가 다운어택+크리100에 배율도 좋아서 딜 좀 나올 거 같은데, 그냥 배덕 조지는 게 차라리 나을 정도.
드디어 배덕이 빛을 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아니야, 이게 쥰내 쓰레기인거야~~~

9. 음폭, 수라난무

-> 잠굼


총평

-> 각닌 유틸이 좋아짐. 본번살을 찍으면 이전부터 약점이었던 비각->각성 스왑구간을 슈아 스왑할 수 있게 되고, 번살 이후 몸 비는 거 땜에 CC쳐맞는 경우가 거의 사라짐. 나토도 심리전 압박이 좋아졌고. 근데 그렇게 똥꼬쇼 해서 잡아 눕혀놓고 패려니까 몽둥이가 스폰지 몽둥이가 되어있어서 때리면 상대가 폭신폭신해져서 기분이 언짢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