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도적은 은신시 이동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은신사용후 전투시작시 딜로스가 있기때문에 보통 은신을 하지않고 전투를 시작한다.
1. 구간 딜사이클 - 메즈를 사용하여 진행할경우 광학,폭칼,칼부는 자제한다.(요즘은 거의 드뭄) - 광구간에서는 광역데미지를 줄수있는 스킬을 최대한 사용한다. 예) 폭칼 - 광학 - 칼부 네임드까지 여유가 있다면 아드레날린을 사용하여도 무 방함
2. 네임드 딜사이클 - 주로 사악2~3회 - 파열 or 절개 - 난도 - 폭칼 - 광학 - 아드레날린 또는 사악1~2회 난도 - 폭칼 - 광학 - 아드레날린을 사용하고 이후에는 난도질을 끊어지지 않게 유지하면서 딜을 하는것이 관건 (광학문양을 발랐을 경우 데미지가 상승하기 때문에 광학을 돌리기전에 파열을 사용해 주는것도 딜향상에 도움이됨) - 광학,폭칼, 아드레날린등 쿨기술을 처음에 사용해서 여러번 사용하는 방법과 광폭화,냉희,진거,귀족등 발동효과가 발동했을때 사용해서 데미지 극대화를 노리 는 방법도 있다.
주각 문양
사악한 일격의 문양 사용효과 : 사악한 일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50%의 확률로 추가 연 계점수를 얻습니다.
: 전투도적은 은신시 이동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은신사용후 전투시작시 딜로스가 있기때문에 보통 은신을 하지않고 전투를 시작한다.
1. 구간 딜사이클 - 메즈를 사용하여 진행할경우 광학,폭칼,칼부는 자제한다.(요즘은 거의 드뭄) - 광구간에서는 광역데미지를 줄수있는 스킬을 최대한 사용한다. 예) 폭칼 - 광학 - 칼부 네임드까지 여유가 있다면 아드레날린을 사용하여도 무 방함
2. 네임드 딜사이클 - 주로 사악2~3회 - 파열 - 난도 - 폭칼 - 광학 - 아드레날린 또는 사악1~2회 난도- 사악2~3회 - 파열- 폭칼 - - 광학 - 아드레날린을 사용하고 이후에는 난도질,파열을 끊어지지 않게 유지하면서 딜을 하는것이 관건 - 광학,폭칼, 아드레날린등 쿨기술을 처음에 사용해서 여러번 사용하는 방법과 광폭화,냉희,진거,귀족등 발동효과가 발동했을때 사용해서 데미지 극대화를 노리 는 방법도 있다. - 파열은 주로 3~4버블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파열이 끝나있고 1~2버블이 있는경우 그냥 파열을 사용하는것도 괜찮다고 봄) 장신구나 발동효과가 발동했을때 5버블파열을 사용할경우 간혹가다 강한효과가 활성되어 있다는 메세지와 함께 파열이 리필이 되지 않는다.
주각 문양
사악한 일격의 문양 사용효과 : 사악한 일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50%의 확률로 추가 연 계점수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