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도게지기 루나입니다..

[The Rogue]Take1-2.레이드 입문(도도트리)편 입니다....

초보도적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무기드랍테이블은 양이 너무 많아진 관계로 삭제를 했고
(따로 작업하느라 오타 및 잘못된 링크 등등 문제점이 너무 많이 발견되어 삭제했습니다.)

대신에 도게 상단에 보시면 아이템네비게이션이 링크되어있어서 손쉽게 검색해보실수있습니다...

도도전투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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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트리 설명

: 주/보조 무기로 도검/도끼를 사용하는 스킬트리.
주무기에는 공속이 느리고 맥뎀이 높은 도검/도끼 사용.
보조무기애는 빠른공속의 도검/도끼 사용.

장단트리에 비해 치타낮고(백병전 부제), 자르고베기의 발동인 5%가 백병전보다
안좋다는 평가.

장단트리에 비해 높은 적중이 필요함.
(도도트리 최소적중은 350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됨)

도도세팅시 떨어지는 치명타 때문에 치명타에 집중하기 보다
전투력과 적중을 순차적으로 올리고, 전투력 4천 적중380이상일때 치타에 투자
하는것이 딜상향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됨.

주 사용 스킬

: 사악한 일격(버블생성), 난도질, 절개(마무리 일격), 광기의 학살자, 아드레날린
촉진, 폭풍의 칼날, 칼날 부채.

딜 사이클

: 전투도적은 은신시 이동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은신사용후 전투시작시 딜로스가
있기때문에 보통 은신을 하지않고 전투를 시작한다.

1. 구간 딜사이클
- 메즈를 사용하여 진행할경우 광학,폭칼,칼부는 자제한다.(요즘은 거의 드뭄)
- 광구간에서는 광역데미지를 줄수있는 스킬을 최대한 사용한다.
예) 폭칼 - 광학 - 칼부 네임드까지 여유가 있다면 아드레날린을 사용하여도 무
방함

2. 네임드 딜사이클
- 주로 사악2~3회 - 파열 or 절개 - 난도 - 폭칼 - 광학 - 아드레날린 또는
 사악1~2회 난도 - 폭칼 - 광학 - 아드레날린을 사용하고 이후에는 난도질을
 끊어지지 않게 유지하면서 딜을 하는것이 관건
(광학문양을 발랐을 경우 데미지가 상승하기 때문에 광학을 돌리기전에 파열을
사용해 주는것도 딜향상에 도움이됨)
- 광학,폭칼, 아드레날린등 쿨기술을 처음에 사용해서 여러번 사용하는 방법과
 광폭화,냉희,진거,귀족등 발동효과가 발동했을때 사용해서 데미지 극대화를 노리
 는 방법도 있다.

주각 문양

 사악한 일격의 문양
 사용효과 : 사악한 일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50%의 확률로 추가 연
                계점수를 얻습니다.

 광기의 학살자 문양
 사용효과 : 광기의 학살자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만큼 감소합니다.

 절개의 문양
 사용효과 : 절개의 치명타 적중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칼날 부채의 문양
 사용효과 : 칼날 부채로 입히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의 문양
 사용효과 : 아드레날린 촉진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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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도파열전투트리

※ 15/51/5 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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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51/13 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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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트리 설명

: T8 4피스 효과인 파열의 치명타 옵션으로 인해 유행하는 스킬트리.
무정함과 흥건한피를 찍는 15/51/5 트리와 무정함을 포기하고 잠행에 톱니칼날까지 찍은 7/51/13 트리 2가지가 있다.

@ 15/51/5 트리
   - 주 마무리 일격은 파열을 사용하지만 아드레날린사용시 절개를 사용하게되는
    데 절개트리에 비해서 절개의 데미지가 낮다, 하지만 파열데미지로 커버됨.

@ 7/51/13 트리
   - 파열데미지를 극대화한 트리. 암살의 톱니칼날까지 찍어서 파열데미지를 최대
    한으로 올릴수 있다.
   - 단점은 무정함의 부재로 인한 마무리 일격후 버블 재생성이 없고, 치명상의 부
    재로 마무리 일격을 제외한 치명타 보너스데미지가 감소한다.

주요 사용 스킬

: 사악한 일격(버블생성), 난도질, 파열(마무리 일격), 절개(마무리 일격), 광기의 
 학살자, 아드레날린 촉진, 폭풍의 칼날, 칼날 부채.

딜 사이클

: 전투도적은 은신시 이동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은신사용후 전투시작시 딜로스가
있기때문에 보통 은신을 하지않고 전투를 시작한다.

1. 구간 딜사이클
- 메즈를 사용하여 진행할경우 광학,폭칼,칼부는 자제한다.(요즘은 거의 드뭄)
- 광구간에서는 광역데미지를 줄수있는 스킬을 최대한 사용한다.
예) 폭칼 - 광학 - 칼부 네임드까지 여유가 있다면 아드레날린을 사용하여도 무
방함

2. 네임드 딜사이클
- 주로 사악2~3회 - 파열 - 난도 - 폭칼 - 광학 - 아드레날린 또는
 사악1~2회 난도- 사악2~3회 - 파열-  폭칼 -  - 광학 - 아드레날린을 사용하고 이후에는 난도질,파열을 끊어지지 않게 유지하면서 딜을 하는것이 관건
- 광학,폭칼, 아드레날린등 쿨기술을 처음에 사용해서 여러번 사용하는 방법과
 광폭화,냉희,진거,귀족등 발동효과가 발동했을때 사용해서 데미지 극대화를 노리
 는 방법도 있다.
- 파열은 주로 3~4버블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파열이 끝나있고 1~2버블이 있는경우 그냥 파열을 사용하는것도 괜찮다고 봄) 
장신구나 발동효과가 발동했을때 5버블파열을 사용할경우 간혹가다 강한효과가
활성되어 있다는 메세지와 함께 파열이 리필이 되지 않는다.

주각 문양

 사악한 일격의 문양
 사용효과 : 사악한 일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50%의 확률로 추가 연
                계점수를 얻습니다.

 광기의 학살자 문양
 사용효과 : 광기의 학살자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만큼 감소합니다.

 절개의 문양
 사용효과 : 절개의 치명타 적중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칼날 부채의 문양
 사용효과 : 칼날 부채로 입히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의 문양
 사용효과 : 아드레날린 촉진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파열의 문양
 사용효과 : 파열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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