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명령어를 매크로를 만들때 내용에다가 넣어주시면 플레이어 캐릭터의 근접 적중도 합계를
첫줄에 보여주고 바로 아랫줄에 적중율 %가 나옵니다.

아래의 API 명령어 활용을 통해 알수있는 어느정도의 척도를 만들어보자면...

적중도 32.78998947 당 물리 적중율이 1% 만큼 증가합니다.
적중도 1 = 물리 적중율 0.03049711256891 % 라는 결과를 얻을수 있죠.

기본적으로 유저분들이 선택할수 있는 적중도 기준안을 제시해보자면

83레벨 대상 만적중으로 부터 5% 부족 = 적중도 99 = 3.01921414432220 %
83레벨 대상 만적중으로 부터 4% 부족 = 적중도 132 = 4.02561885909627 %
83레벨 대상 만적중으로 부터 3% 부족 = 적중도 164 = 5.00152646130142 %
83레벨 대상 만적중으로 부터 2% 부족 = 적중도 197 = 6.00793117607549 %
83레벨 대상 만적중으로 부터 1% 부족 = 적중도 230 = 7.01433589084956 %

83레벨 대상 만적중도 263 = 8.02074060562362 %

가 나오는군요, 만약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라면 드레나이 용맹의 기운을 받았다고 했을경우 만적중은 바로 하단의
230 적중도만 갖추면 되는셈입니다. 요리도핑까지 겸비해서 사용할 경우라면 230에서 -40 을해서 190만 갖춰주시면
만적중을 유지할수 있게되구요.

그외의 부족현상을 겪는 적중율일지라도 개인적으로 만적중을 원하지 않고 적당한 적중율만을 생각하고 있다면 위의
척도에서 택1로 사용하시면 될것입니다.



/run a=GetCombatRating(CR_HIT_MELEE);b=GetCombatRating(CR_HIT_MELEE)/32.78998947
/print a
/print b



오늘의 4컷만화 와멬갤 노동8호님의 WoW? Olle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