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아이템의 공통으로 가지는 특징은 가격과 스탯임
3000 골드에 공격력 35, 방관 30%, 치확 20%

두 아이템이 각자 가지는 특징은
필멸자는 3초 동안 치감 40%를 부여할 수 있으며, 하위템에 치감칼이 있다는 것이고,
도미닉은 대상과의 체력 차이 100당 가하는 물리 피해가 1%씩 최대 25% 증가한다는 것임.


두 아이템의 패시브 수치는 다음과 같이 정의할 수 있음

필멸자: 자신이 공격한 적이 3초 동안 회복한 수치 × 0.4
도미닉: 자신이 가한 물리 피해(감소 후) × 자신과 대상의 체력 차이(최대 2500) × 0.0001


적 회복량과 가한 감소 후 물리 피해량의 비율로 두 아이템의 수치가 같게 찍히는 분기점을 계산해보면

적과의 체력 차이 500: 가한 감소 후 물리 피해량이 적 회복량의 8배
적과의 체력 차이 1000: 가한 감소 후 물리 피해량이 적 회복량의 4배
적과의 체력 차이 1500: 가한 감소 후 물리 피해량이 적 회복량의 2.66배
적과의 체력 차이 2000: 가한 감소 후 물리 피해량이 적 회복량의 2배
적과의 체력 차이 2500: 가한 감소 후 물리 피해량이 적 회복량의 1.6배

한 가지 참고할 점은 감소 후 피해량이기에, 적 방어력이 높을수록 도미닉 수치가 떨어짐

상대 챔피언들이 원딜과 체력 차이가 1500 이상 나는 판도 사실 드물고
흡혈 위주의 챔피언들이 더 많다보니 도미닉보단 필멸자가 좋은 판이 이론상으로는 더 많지 않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