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
2020-10-14 10:08
조회: 18,444
추천: 7
10월 14일(수) 10.21 패치 노트으스스한 기운이 감돌고 곳곳에 호박 장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완벽한 월드 챔피언십 승부의 신 예측을 염원하는 10월이 시작되었습니다. 10.21 패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트리시아 "mom cat" 탠한나 "shio shoujo" 우 패치 하이라이트챔피언아펠리오스기본 지속 효과 - 암살자와 예언자의 물리 관통력이 늘어납니다. R - 월광포화 만월총의 표식 추가 피해량, 절단검 회복량, 중력포의 속박 지속시간, 화염포 광역 피해 계수, 반월검 추가 환영 개수가 증가합니다. 아펠리오스는 월드 챔피언십 무대에 등장하지 못하고 있으므로 모든 실력대의 게임에서 약간 상향해도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펠리오스의 물리 관통력을 약간 강화하고 다양한 궁극기를 더 위협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암살자와 예언자물리 관통력 2/4/6/8/10/12 ⇒ 3/6/9/12/15/18 R - 월광포화만월총 표식 추가 피해량 20/45/70 ⇒ 40/70/100 절단검 회복량 200/300/400 ⇒ 250/375/500 중력포 속박 지속시간 월광포화에 적중된 적을 1초 동안 속박합니다. ⇒ 월광포화에 적중된 적을 1.25초 동안 속박합니다. 화염포 광역 피해량 계수 기본 피해량의 75% ⇒ 기본 피해량의 85% 반월검 추가 환영 개수 3 ⇒ 4 카밀E - 갈고리 발사 / 갈고리 돌진의 추가 공격 속도가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카밀은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 가장 강력하며 자주 등장하는 챔피언입니다. 카밀의 스플릿 푸시 및 전투 지속 능력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E - 갈고리 발사 / 갈고리 돌진추가 공격 속도 40/50/60/70/80% ⇒ 40/45/50/55/60% 코르키Q - 인광탄의 추가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코르키는 게임 초반에 다른 중단 공격로 챔피언을 상대로 버티기 어려운 편입니다. Q - 인광탄을 약간 상향하여 더 빠르게 위력을 발휘할 수 있게 했습니다. Q - 인광탄추가 공격력 계수 50% ⇒ 70% 그레이브즈E - 빨리 뽑기의 추가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빠른 정글 캠프 처치 속도와 안전성 때문에 그레이브즈는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 매우 자주 등장합니다. 그레이브즈의 방어 능력을 감소시켜 잘못된 플레이를 펼칠 때 더 쉽게 처치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E - 빨리 뽑기추가 방어력 8/11/14/17/20 ⇒ 6/9/12/15/18 헤카림E - 파멸의 돌격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빛의 속도로 달려오는 헤카림의 위력을 감소시켰습니다. E - 파멸의 돌격기본 피해량 45/75/105/135/165 (90/150/210/270/330) ⇒ 35/65/95/125/155 (70/130/190/250/310) 카르마스킬 적중 시 R - 만트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높은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이제 기본 공격 적중 시 R - 만트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일정해집니다. R -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카르마가 R - 만트라를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제 카르마가 공격적인 플레이를 통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더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열정 응집스킬 적중 시 만트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3/4초 (1/7/13레벨에서) ⇒ 2/3.5/5초 (1/6/11레벨에서) 기본 공격 적중 시 만트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1.5/2초 (1/7/13레벨에서) ⇒ 1초 (모든 레벨에서) R - 만트라재사용 대기시간 45/42/39/36초 ⇒ 40/38/36/34초 니달리기본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니달리의 게임 초반 정글 캠프 처치 속도와 교전 능력을 하향했습니다. 이는 기본 공격과 공격 사거리가 더 효율적으로 사용되는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 더 큰 영향을 주는 변경사항이 될 것입니다. 기본 능력치공격력 61 ⇒ 58 판테온Q - 혜성의 창 피해량 및 치명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피해량 및 치명타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필멸자의 의지 추가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강력한 군중 제어 능력과 내구력으로 인해 서포터 판테온의 인기가 엄청난 상황입니다. 판테온을 조정하기 위해 판테온의 피해량 중 일부를 기본 피해량에서 공격력 계수로 옮겼습니다. 이 변경사항은 골드가 없어도 적을 쉽게 처치할 수 있는 서포터 판테온에 영향을 미치지만 아이템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공격로 판테온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Q - 혜성의 창피해량 75/110/145/180/215 (+추가 공격력의 100%) ⇒ 70/100/130/160/190 (+추가 공격력의 115%) 치명타 피해량 155/235/315/395/475 (+추가 공격력의 200%) ⇒ 155/230/305/380/455 (+추가 공격력의 230%) 필멸자의 의지 추가 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100% ⇒ 공격력의 115% 사미라E - 거침없는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사미라는 게임 초반에 너무 안정적으로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사미라의 도주 능력을 조정하여 게임 초반에 더욱 신중한 플레이를 펼치도록 했습니다. 또한, 피해량을 감소시켜 사미라가 모든 스킬을 퍼부어 공격할 때의 위력을 약화시켰습니다. E - 거침없는 질주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 20/18/16/14/12초 공격 속도 30/35/40/45/50% ⇒ 20/25/30/35/40% 트런들기본 지속 효과 - 헌납의 체력 회복량이 증가하고 레벨마다 위력이 증가합니다. 이제 W - 얼음 왕국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레벨마다 감소합니다. 트런들의 기본 지속 효과 - 헌납의 회복량이 완만하게 증가하도록 변경하여 일정 구간마다 강력해지는 대신 꾸준하게 강력해지도록 했습니다.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된 W - 얼음 왕국과 함께 트런들이 더 많은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헌납주변 적 유닛 처치 시 체력 회복량 2/3/4/5/6% (1/5/9/12/15레벨에서) ⇒ 2~7% (레벨에 따라) W - 얼음 왕국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 15/14/13/12/11초 우디르R - 불사조 태세 오오라의 총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불사조 우디르는 여전히 호랑이 우디르보다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R - 불사조 태세의 광역 피해량을 상향하여 두 태세의 차이점(불사조의 미니언 무리 처치 대 호랑이의 교전 능력)을 극대화하고 R - 불사조 태세를 선택할 여지를 높였습니다. R - 불사조 태세오오라 총 피해량 4초에 걸쳐 40/80/120/160/200/240 ⇒ 4초에 걸쳐 50/100/150/200/250/300 룬2020 월드 챔피언십 격전: 라운드 2월드 챔피언십 격전의 두 번째 라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격전에는 16개의 팀이 참가하며 특별한 보상이 제공됩니다! 역대 최대 규모의 격전에서 우승컵을 쟁취하세요. 무작위 총력전 밸런스 변경사항10.21 패치 챔피언 상향바드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5% ⇒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20% 카밀 입히는 피해량 +6% 및 받는 피해량 -6% ⇒ 입히는 피해량 +6% 및 받는 피해량 -10% 카타리나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녹턴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5% 렉사이 입히는 피해량 +12% 및 받는 피해량 -12% ⇒ 입히는 피해량 +12% 및 받는 피해량 -15% 사미라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받는 피해량 -5% 탐 켄치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바이 입히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볼리베어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받는 피해량 -5% 요릭 입히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3% 10.21 패치 챔피언 하향이즈리얼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징크스 입히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니달리 입히는 피해량 +12% ⇒ 입히는 피해량 +10% 라이즈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3% 및 받는 피해량 -5% 소나 입히는 피해량 -15%, 받는 피해량 +15%, 체력 회복 -20% 및 보호막 흡수량 -20% ⇒ 입히는 피해량 -20%, 받는 피해량 +15%, 체력 회복 -20% 및 보호막 흡수량 -20% 베인 받는 피해량 -5% ⇒ 받는 피해량 -3% U.R.F. 밸런스 변경사항10.21 패치 챔피언 상향바드 U.R.F. 모드 전용 종 수집 및 정령 생성 주기 변경사항이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렉사이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5% 요네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10.21 패치 챔피언 하향아칼리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8% 애쉬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누누와 윌럼프 입히는 피해량 +10%, 받는 피해량 -10% 및 체력 회복 +10% ⇒ 입히는 피해량 +8%, 받는 피해량 -10% 및 체력 회복 +10% 판테온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10% 람머스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10% 쉔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바이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볼리베어 입히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유미 입히는 피해량 -20%, 받는 피해량 +10%, 체력 회복 -30% 및 E - 슈우우웅 재사용 대기시간 100% 증가 ⇒ 입히는 피해량 -20%, 받는 피해량 +20%, 체력 회복 -30% 및 E - 슈우우웅 재사용 대기시간 100% 증가 제드 입히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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