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의 축제 카타리나 스킨이 약간 수정됨
  • 크로마:
      

밸런스 변경점




아이템
바미의 불씨

  •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효과가 또 다시 변경됨:


[삭제]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 주변 적을 불태워 매 초[6 ~ 2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다음 4초간 불사르기가 (추가 체력의 1%)만큼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불사르기는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10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
[신규]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 주변의 적을 불태워 초당 [6 ~ 2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 10초마다 다음 이동 불가 상태를 발동시키는 스킬은 [6 ~ 23] (+ 추가 체력의 2%)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화염의 회오리를 방출해 자신 주변의 적에게 같은 양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불사르기는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10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몰락한 왕의 검
[추가 내부 테스트를 위해 곧 삭제됨 - Context]
  • [신규] 이제 근접 챔피언은 기본 공격 시 대상의 현재 체력의 11%의 추가 피해를 입힘 (원거리는 그대로 8%)

잿불거인
[Context]
  •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변경:
불사르기 효과가 위와 같이 변경
[신규]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 주변의 적을 불태워 초당 [12 ~ 29]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 10초마다 다음 이동 불가 상태를 발동시키는 스킬은 [12 ~ 29] (+ 추가 체력의 4%)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화염의 회오리를 방출해 자신 주변의 적에게 같은 양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불사르기는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태양불꽃 망토 (대장간 불꽃 망토)
[Context]
  •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변경:
 불사르기 효과가 위와 같이 변경됨
[신규]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 주변의 적을 불태워 초당 [26 ~ 4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 10초마다 다음 이동 불가 상태를 발동시키는 스킬은 [26 ~ 43] (+ 추가 체력의 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화염의 회오리를 방출해 자신 주변의 적에게 같은 양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불사르기는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5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몰락한 왕의 힘 (대장간 몰락한 왕의 검)
[추가 내부 테스트를 위해 곧 삭제됨- Context]
  • [신규] 이제 근접 챔피언은 기본 공격 시 대상의 현재 체력의 11%의 추가 피해를 입힘 (원거리는 그대로 8%)

굶주린 히드라
[추가 내부 테스트를 위해 곧 삭제됨 - Context]
  • 기본 지속 효과: 이 아이템으로 가한 피해에 대한 생명력 흡수율 : 50% -> 35000%
  • 기본 사용 효과 - 초승달
    • 피해량 : [총 AD의 60-100%] -> [총 AD의 100%]
    • 이제 가장 가까운 적이 가장 높은 피해를 입힌다고 명시하지 않음

태양불꽃 망토
[Context]
  •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효과 변경됨:
불사르기 효과가 위와 같이 변경됨
[신규]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 주변의 적을 불태워 초당 [26 ~ 4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 10초마다 다음 이동 불가 상태를 발동시키는 스킬은 [26 ~ 43] (+ 추가 체력의 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화염의 회오리를 방출해 자신 주변의 적에게 같은 양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불사르기는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5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티아멧
[추가 내부 테스트를 위해 곧 삭제됨 - Context]
  • 기본 사용 효과 - 초승달
    • 피해량 : [총 AD의 60-100%] -> [총 AD의 100%]
    • 이제 가장 가까운 적이 가장 높은 피해를 입힌다고 명시하지 않음

거대한 히드라
[추가 내부 테스트를 위해 곧 삭제됨 - Context]
  • 체력 : 450 -> 550

불굴의 의지
[Changelist]
  • [롤백] 18% -> 15%

TFT 변경점
수정
  • 2 시너지 - 단일 스킬로 입을 수 있는 피해 : 100 -> 120

소환사 주문
탈진
  • 지속 시간 : 2.5초 -> 3초


포탑
  • 포탑 방패 변경 : [포탑 방패가 파괴 되었을때, 근처의 적 챔피언당 35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 [포탑 방패가 파괴 되었을때, 근처의 적 챔피언당 40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 포탑 요새화 변경 : [처음 5분동안 탑, 미드 외곽 포탑 한정, 50% 피해 감소] -> [두 명 이상의 적 챔피언이 근처에 있을 경우 50% 피해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