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회소 최대 4인.

돌퀘방을 생각하고 만든 것 같은데, 4인의 한계 특성상 정말 약속을 잡고 4인이 모여서 돌퀘를 하게 됨.
3인이나 2인이 되는 경우 외부에서 구조신호 비스므리한걸 쓰게 되고...
PSP시절이나 3DS시절에는 오프로 모여서 근거리 통신하는게 유효했음. 당시의 기기로는 분명 넷연결을 통한 다인 플레이를 하기엔 무리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고.



근데 스위치 성능으로는 충분히 8인까지 지원가능할지 싶은데.

말마따나 차라리 8인(두 팀이 가능해진다.) 이었다면 4인 플레이 중에도 게스트가 오거나 해서 쓰까묵던가, 아니면 돌아가면서 쉬는 플레이가 가능하고, 뜬금없는 몬린게스트가 와서 "요고요고 클리어 힘든데 같이 깨주세요."가 좀 더 쉽게 가능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64비트 시대에 4비트 할당해서 16명 주는 것도 어려운게 아닌데, 굳이 2비트만 써서 4명 제한해야 속이 시원했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