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 1.9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충격 상태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속박, 기절)에서
충격 상태를 해제하고 반격할 수 있는 새로운 스킬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전까지 PvP에서 충격 상태에 빠지면 키보드에서 손을 떼고 죽기만을 기다렸다면
이제는 충격 상태에서 반격까지 노리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관련기사] 충격해제, 직업별 체험후기 모음
1.9 버전에서는 직업별로 하나의 반격기만 존재하지만
2.0 버전이 되어 55레벨까지 확장되면 더 많은 반격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스킬 효과는 캐릭터가 착용한 무기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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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n Handi - 박경민 기자
(Handi@inven.co.kr)

스킬이2개씩있는데 쿨이 같이돌거같은느낌이 드네요.
수호성 스킬봐바 한숨 나오잖아 적대치증복스킬3? 지금 장난해?
저걸로 매꿔질 빡으로 보여? 휴..그냥 한숨만 나온다
이제 살성분들과 1:1 전면쇼부본다고해도
충격해재를 Z로 지정해두고 바로 Z로 시공도약 X로 나무만들기 지정해두고
ZZ만 존나 누르면서 달려가면 암습들어오면 바로 해제하고 앞으로 30터 튄다음에
싸움 시작하면 되겠네요.
회계를 안쓴상태라면 나무로 만들어도 되겠군요.
공중에서는 무조건 나무만들어야겠네요
날개낀상태에선 기존시공의뒤틀림처럼 안써질꺼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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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의 궁금증은 충격해재가 어떻게보면 디스펠스킬같은거라서
침묵걸리면 써질지 안써질지 모르겠어요
침묵당한후 기절/밀려남/등등등 당해도 써질까요....
또 하나는 새로 생기겠구요;;
테섭업데이트 상세내용에 스킬 하나씩 다 있던데;;
새로운 컨트롤이 생기겠네요 각클래스마다
단절의 결계 I
8초 동안 모든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대신 자신은 기절 상태가 됩니다.
스티그마 획득
■
자기가 자기한테 스턴 걸고->충격해제 쓰고 -> 쓰고 싶은 스킬 쓰고
-_- 이게 설마 가능 하게 만들진 않겟지......
단절의 결계 I
8초 동안 모든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대신 자신은 기절 상태가 됩니다.
스티그마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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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가 자기한테 스턴 걸고->충격해제 쓰고 -> 쓰고 싶은 스킬 쓰고
-_- 이게 설마 가능 하게 만들진 않겟지......
단절의 결계 I
8초 동안 모든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대신 자신은 기절 상태가 됩니다.
스티그마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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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자신한테 스턴걸고-> 충격해제 쓰고-> 매즈 바로 되게 만들진 않겟죠?
마도의 경우도 공중속박 나락 콤보에 하락이 나타나고..
밸런스 측면에서 정말 괜찮네요./
마도로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패치인데 흠..
하지만 마저 마도나 정령이라면 살성 잡는건 문제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ㅎㅎ
글들을 쓰실때는 매너를 생각하십시요 말들이 짧은분들이 많으신데.. 글쓰는거 보면 그사람의 인격을 나타냅니다 !!
살성이 집회/회계/경계자세 쓴다고해도 즉시시전스킬과 1초스킬로 지우고
메즈넣으면 끝나는것아닐까요? 이번에 시속주문서와 시속법서+공속법서합성
바이젤하면 시속 50%면 1초짜리가 0.5초에 나가는겁니다??
그런상황에 마법회피 5번지우는게 몇초만에 가능할꺼라고 생각하지는지??
본인 클래스를 너무 안좋게 생각하는것으로만 보이네요 ^^
뭐 죽기전에 공격한번 공격하고 죽으라는건가..
아 .. 호법은 pvp할때 연계기안쓰고 충격해제만쓰고 도망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