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을 챙기자니, 딜이 욕심나고 딜 챙기면 유리대포 모드가 됨ㅋ

인보커는 개 깡패에 탱킹임. 단점:루즈함. 전직8차까지 다 좋은 패시브들임.

일단 차율라 패시브 들 중

1. 확률로 내가 입히는 공격데미지에 카뎀을 추가 해줌. 20퍼쯤 됨. 정확히는, 18프로 증뎀곱연산. 전직노드 2개로 달성.
(전환-컨버트, 추가-게인, 둘다 다름. 그냥 + 딜링-곱연산)

2. 마나,체력,카뎀 구슬(불꽃모양). 카뎀은 10중첩되고 전직노드 2개로 4초. 4개 찍으면 8초.
중거리,원거리 위주의 플레이일경우 이 패시브까지가 유옵임.

3. 마나 즉시흡수, 에너지보호막 자연회복x, 마나흡수가 에너지실드에도 적용. 전직노드 2개로 마나즉시흡수.4개로 마나흡수가 에너지흡수.
마나흡수가 물리데미지에만 적용되기 때문에, 이건 원거리 원소딜링에선 의미가 없음. 마나 회복 및 흡수라면 몰라도.

4. 어둠. 정신력 삭제. <- 여기서 그냥 의미없어서 안봄.

정신력이 메타나, 그외 다른 빌드에서 핵심인데, 이걸 삭제시키고 어둠은 고유옵션이 쳐맞을 때 점유되어서 탱킹기제를 보완하는거임. 근데 정신력을 못쓴다? 그냥 의미 음슴. 안찍어 봤지만 무쓸모.


그냥 원딜 차율라는 3차전직이 끝임.

그럼 구리냐? 뭐 아직 맵핑구간이 10단이라 그런가 맞을 만 함.

근데 가끔 개복치모드 개빡침. 하… 인보커 가야하나…. 인보커가 육각형 케릭이라 아주 안정적임.

탱 = 회피70 방어60맞추는것도 가능하다고 함.
딜 = 향후 감전이 살짝 너프먹지만 원소“특수”이상상태(전기처형,동결) 고루 너프기 때문에 할말은 없긴함.
매즈 = 말해뭐임. 현 최고 디버프 존엄. 던지는 모든 이상상태를 너프먹지만 먹어도 여전히 최고의 매즈임.
매핑 = 동해번쩍 서해번쩍 쌉가능.

차율라는 여기에 비교해보자면 딜 살짝 더 높고, 나머지 세개가 비교 불가능 수준으로 현저히 떨어짐. 탱이 안정적으로 안되니 이동기가 가끔 자살기가 되고, 매즈는 비슷하지만, 너프 쳐 먹으면 여태 탱 고자였던게 바로 뽀록날 상황임.

진따 딜 하나보고 키우는데 옆동네 전범위 딜 넣는거 보고 현타가 쫌 오긴 함…….


아 물론 패시브 설계 방향은 어둠끼고 보호막 체력처럼 즉시 흡수하고 딜 넣는 족족 채워가며 맞다이 스타일인데, 정신력을 포기하라는거니, 권능 포기하란말이랑 똑같음. 그럴바엔 안해. 인보커 하지…

결론 : 차율라 개 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