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노출 50퍼
감전받피 180

보스몹
징표 -25
전도성 -25


저항(노출,징표,저주) -100
감전받피 180퍼


데미지 500

저항 70퍼몹

일반
500 x (70-노출50=20, 80%데미지) = 400 x (받는피해 180퍼 증가 = 2.8배) = 1120

보스
500 x (70-노출,저주,징표 100= -30, 130%데미지) = 650 x (받는피해 180퍼 증가 = 2.8배) = 1820


저항 35퍼몹

일반
500 x (35-노출50=-15, 115%데미지) = 565 x (받는피해 180퍼 증가 = 2.8배) = 1582

보스
500 x (35-노출,저주,징표 100= -65, 165%데미지) = 825 x (받는피해 180퍼 증가 = 2.8배) = 2310


노출 40퍼
감전받피 90 (전기처형 +20)

보스몹
징표 -25
전도성 -25


저항(노출,징표,저주) -90
감전받피 90퍼

데미지 500

저항 70퍼몹 (인보커는 저항상관 없음)

일반
500 x (저항0 노출40, 140%데미지 ) = 700 x (받는피해 110퍼 증가 = 2.1배) = 1470

보스
500 x (0-노출,저주,징표 90= -90, 190%데미지) = 950 x (받는피해 110퍼 증가 = 2.1배) = 1995


결론.

저항이 높을수록 (보스몹,레어몹) 인보커 압도적인 유리.

저항이 낮을 수록 (일반몹) 스톰위버 압도적인 유리.


Cf. 스톰위버는 육척봉 스태킹으로 전환시 노드낭비가 약 4개정도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