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 4단계입니다. 제가 격어본 컨텐츠중에 용암지대 다음으로 제일 긴장 해야되고  어려운 곳입니다. 
에쉴이 1만이 넘는데도 조금만 방심하면 사망각이 나옵니다.



재의 중재자 4단계 입니다. 피뢰침 빌드가 아니라서 그렇게 빠르진 않지만
패턴 스킵하고 잡는데는 무리가 없습니다.



제라쉬 4단계입니다. 



16t 82렙 맵핑입니다. 맵핑은 평타 위주로 진행합니다.


처음시작은 회피->회피+애쉴->ci 빌드 순서로 빌드업을 했습니다.

ci의 장점은 카오스 데미지와 저항을 신경 안써도 되고 높은 애너지쉴드로 생존력에 강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고점 빌드라고 생각되는 모리오르+별목걸이 빌드와 같이 채용하기는 힘들어 보이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무궁한 주얼 보라나(힘2당 에쉴1%)로 어느정도 애쉴을 챙길수 이지만 

높은애쉴의 ci 장점을 가져가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어차피 목걸이와 갑바에 전설 사용 안할꺼 정신력을 210으로 만들고 

현재는 환영4단계를 제외하고는 잼, 버프 스왑없이 버프 6개를 동시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킬 사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활사격 - 기동성 - 무도의 속도 - 번개관통 - 중량 - 원시적인 병기


피뢰침 - 밀려오는 폭풍 - 근접전투 - 효과집중 - 과충전 - 영감


얼음의 전령(버프) - 번개주입 - 전도 - 강해진효과 - 자극 - 냉기숙련


천둥의 전령(버프) - 냉기주입 - 빙하작용 - 냉기관통 - 얼음쐐기 - 원거리 사격


바람의 무희(버프) - 실명 - 마무리타격


감전시 시전전(버프) - 구형번개 - 난사 - 에너지 유지 - 탄력 - 감속


으스스한 연회 (버프)


혼의 춤(버프)


폭풍보주 - 연쇄 - 지속성 - 촉발 - 과잉 - 번개노출


점멸 - 기발함 - 비전의 속도

대부분 다른 동결 라샷과 비슷한 잼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혼의춤은 회피의 5%와 동일한 에너지 보호막을 회복해줘서 에쉴이랑 씨너지효과가 있을것같아

사용중에 있긴한데 회피수치가 미미해서 잘 굴러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정신력 30짜리 좋은 버프가 있으면 추천주십시오.

평타 기반이라 번개 화살을 사용하지 않고있습니다. 

제가 평타를 사용하는 이유는 스킬레벨이 너무 올라서 마나를 너무 잡아먹고 

그것을 보완하기위한 dps 감소가 싫어서 평타를 사용중에 있고 현재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dps 40만정도로 보스전과 환영4단계를 제외하고는 평타로 난사를 하고 있습니다.  

마나관리가 필요없기 때문에 마구 쏘면서 다닐수 있지만 비주얼 임팩트가 약한 단점이 있습니다.



일주일전 찍은 노드인데 현재는 주황색까지 찍은 상태입니다.






현재 착용 장비이며 업그레이드 목표는 마나재생 없는 반지와 높은 에쉴의 장비를 파밍중입니다.



희귀 주얼은 장착중인 화살통으로 받는 보너스 피해를 1옵션으로 가져가는게 좋습니다.


그외  활사용시 피해증가, 활사용시 공격속도 증가,


투사체 피해 증가, 투사체 속도 증가, 공격 피해 증가,


공격 속도증가, 번개 피해 증가 등 DPS 영향을 주는 옵션을 가능한 많이 넣어주면 좋습니다.


유효 공격옵션이 많이 채워질수록 가격이 비싸집니다.


희귀 주얼보다 고유 주얼인 어둠에의 저항 오래된 다이아몬드를 빨리 맞추는것을 추천합니다.


이유는 엄청난 DPS 상승과, 몹을 잘 얼릴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의 장비를 보면


냉기 플렛이 한줄만 있음에도 몹을 얼리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한줄은 냉기4%를 맞춰야하며


여유가 된다면 다른 한줄은지능4%를 맞춰야합니다.


번개4%는아직 사용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이 주얼을 해제할 경우 13만 DPS가 빠집니다.


이상 글을 마치며 설연휴 함께 즐거운 poe2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