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2-30 1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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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헌터 단점 명확하다(93렙)1. CI 빌드 힘듬
2. 회피 베이스(곡예+바람의무희 기준 75%) 방어도(20~30퍼) 피통 2400 기준 보스전 시 원킬 빈번함 3. 보스 패턴 다 보고 피하면서 딜링 필수(1방 컷) 4. 전직스킬 무쓸모 다수 존재 - 무기의 대가(도대체 이걸 왜?) - 컬링(그나마 쓸모), 대량학살타격(굳이? 없어도그만) - 시폭(그나마 매핑용) - 집중 관련(피나클 보스전 시 패턴 피하다보면 5초 이상 무딜링되는 경우 다수) - 마녀의 무희 (생존기 스킬주면서 왜 방어 회피를 깎냐?) 5. 장전 설계 미스. - 장전 후 사격까지의 텀이 너무 길다. - 재장전 시간 감소하기 위해선 딜+방어 포기하고 주얼 + 패시브 노드밖에 없음. (결국 노드 옵션 손해) - 장전타이밍에 구르면 장전 버벅거리는거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현재 560DP 정도 되는 석궁 사용. 15~16티어 매핑은 할만한 편이다. 물론, 스탯스태킹 빌드나 대마법사에 비해 느림. 하지만 안정성(끔살) + 보스딜링은 말이 안될정도로 차이나는데 누가 하고싶겠나 총잡이 컨셉으로 생각해서 만든거면 대가리에 총부터 맞은게 분명하다. (굳이 석궁을 하려면 데드아이를 해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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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겜은 무조건 한방에 터지는거 방지해야되는게 방어 매커니즘의 핵심인데 위치헌터는 그런부분에서 최고로 불리함
쉴드 관련 노드는 전부 다 위쪽에있어서 올라가지도 못하고
방어 회피 같이올려봤자 어차피 세게 한대맞음 그냥 뒤짐 ㅅㅂ ㅡㅡ
전직패시브는 진짜 하자투성이 무희는 도데체 왜 50퍼나 깍음??
뒤지라는거?? 데드아이 순풍이랑 진짜 오지게 비교됨
딜이 약하고 센거야 그러려나하는데 뒤지는거 불합리한거는 진짜 드러움
위치헌터하다가 ci애쉴하면 아게 같은게임인가 할정도인데 ㅡㅡ
의식에서 장전오류나서 버벅대다가 대가리 터지면 그거만큼 억울할때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