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I 빌드 힘듬
2. 회피 베이스(곡예+바람의무희 기준 75%) 방어도(20~30퍼) 피통 2400 기준 보스전 시 원킬 빈번함
3. 보스 패턴 다 보고 피하면서 딜링 필수(1방 컷)
4. 전직스킬 무쓸모 다수 존재 
- 무기의 대가(도대체 이걸 왜?)
- 컬링(그나마 쓸모), 대량학살타격(굳이? 없어도그만) 
- 시폭(그나마 매핑용)
- 집중 관련(피나클 보스전 시 패턴 피하다보면 5초 이상 무딜링되는 경우 다수)
- 마녀의 무희 (생존기 스킬주면서 왜 방어 회피를 깎냐?)
5. 장전 설계 미스. 
- 장전 후 사격까지의 텀이 너무 길다.
- 재장전 시간 감소하기 위해선 딜+방어 포기하고 주얼 + 패시브 노드밖에 없음. (결국 노드 옵션 손해)
- 장전타이밍에 구르면 장전 버벅거리는거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현재 560DP 정도 되는 석궁 사용.
15~16티어 매핑은 할만한 편이다. 물론, 스탯스태킹 빌드나 대마법사에 비해 느림. 

하지만 안정성(끔살) + 보스딜링은 말이 안될정도로 차이나는데 누가 하고싶겠나
총잡이 컨셉으로 생각해서 만든거면 대가리에 총부터 맞은게 분명하다.

(굳이 석궁을 하려면 데드아이를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