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2-23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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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5
레딧) 빌드의 다양성이 죽는 중, 범인은 MF![]() 현재 레딧은 IIR, MF 관련 주제에 대해 핫한 상태입니다. 번역기를 통해 둘러본 결과입니다. ※ IIR (아이템 희귀도 증가) ※ MF(아이템 드랍률과 희귀 아이템 드랍 확률을 증가시키는 능력) - MF는 장비 옵션에 붙지말고 아틀라스에만 붙어야 한다 - 난 APRG에서 MF 능력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POE2에서 중요하게 여겨지니 짜증난다 - MF는 빌드의 다양성 문제 중 하나일뿐이다. 그것보다 이속이 문제. 갑옷에 -이속 패널티가 필요한가? ㄴ 이동속도가 필요한 근접공격 빌드가 그런 갑옷을 입을때 패널티를 받는게 웃긴다. - 현재 탱키한 빌드는 방어구 기반이 아니라 ES 지향이다. (ES는 에너지 보호막) - MF 기능을 게임에 완전히 제거하거나, 장비에 관계없는 별도의 시스템으로 옮겨야 한다 - MF는 최종 게임에서 캐릭터 진행 상황이 완전히 엉망인 느낌을 줍니다. 저는 꽤 좋은 장비를 가지고 있고 T15+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맵이 너무 과즙이 많아서 무섭거나 한 번의 샷이 몰래 들어오는 경우도 있지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제 빌드/기어도 좋지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제 장비도 MF가 0입니다. 통화 드롭은 받고 있지만 만족스러운 속도는 아니며, 장비 세트를 업그레이드하는 데는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저는 많은 양의 DPS를 떨어뜨리고 캡 저항을 잃고 약 120%의 MF를 얻기 위해 테스트를 해보았고, 아틀라스 맵을 돌아다니면서 타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노드 클러스터를 찾기 위해 t8-12 맵을 남겼습니다. MF를 사용한 훨씬 더 쉬운 맵에서 훨씬 더 많은 통화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뒤로 진행하면서 객관적으로 약한 장비 세트를 착용했지만, 결국 전체 업그레이드로 전환할 수 있는 더 많은 수입으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이제는 MF를 포함한 "강력한" 장비보다 더 강력한 장비를 확보할 때까지 파밍하는게 문제입니다. - 장비 드랍률 조정 필요, MF는 없애야해. ㄴ 이동 속도를 접사로 제거하고, 우리가 얻을 수 있는 양을 제어하고 싶다면 캠페인 잠금 해제가 가능하도록 하세요. ㄴ 죽음이나 실패를 너무 가혹하게 만들지 마세요. 실패했을 때 끊임없이 스트레스를 받고 실망하지 말고 재미있고 편안하게 게임을 하고 싶어요.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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펭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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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고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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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액트 밀고 초반 아틀라스 돌아도
거래로 방템 저항 이속 다 맞춰야 그나마 5티어 맵 돌아지는 수준이니 현질 안하는 뉴비는 액트 열심히 밀어 놓고 15티어는 어림 없고 아틀라스 오자마자 5티어 안에 폐사하고 떠나더라
이말이 너무너무너무 와닿는다. poe1에서도 진짜 99렙때 알 수 없는 이유로 한번 뒤지면
그날은 게임하기 싫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