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발 사격은 기본 2초 '재사용 대기시간(쿨)'이 있고 강화한 스킬에 따라 쿨이 더 늘어나죠.
거기에 새로운 활력을 넣었다면 쿨이 '두 배' 더 길어질 거고요. 그래서 맵핑 중에 자주 못 쓰게 될 수가 있는데요.

무기 세트로 24개를 재사용 대기시간(67%까지)과 무기 교체 속도(+90%) 등을 찍으면
번개창의 경우 번개창-연발 사격-번개창-연발 사격 이렇게 계속 번갈아 가면서 할 수가 있습니다.
빠르게는 안되고 조금 천천히, 1~2초 정도는 필요합니다. 손가락 안 아프게 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저는 노드 5시 멀티태스킹까지는 일반으로 찍고 그 위에부터 무기 셋트를 활용했습니다. 각자의
상황에 따라 노드를 바꿔야겠죠)

&스킬 설정의 '스킬 옵션'에서 번개창과 폭풍창 등은 1번 슬롯만 체크하고 연발 사격은 2번 슬롯만 체크.

재감, 쿨 방패인 아르듀라 방패도 쓰고는 있는데 연발 사격에는 도움이 안됩니다. 
제 연발 사격 쿨은 기발함 젬도 넣어서 0.82초이고, 아르듀라 빼면 1.01초네요. (새로운 활력 x)

방패 돌진도 2슬롯만 체크해서 쓰면 좋고요. 점멸(쿨 1.77초)도 가능합니다. 
연발 사격 누르면 2슬롯으로 바뀌니 바로 연속기처럼 점멸을 쓸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연발 사격 - 점멸 - 번개창 - 방돌 - 연발 사격 이런 식으로 싸이클을 돌릴 수가 있게 됩니다. (새로운 활력 x) 
물론 로아를 탄다면 점멸은 사용 못할 거고요. 보스 같은 쎈 몹은 그냥 폭풍창 꾹누른 채로, 연발 사격은 무지성으로
1초 쯤마다 한 번씩 여유있게 누르면 됩니다. 그냥 연사 안 써도 되고요.

번개창이 워낙 쎄서 그냥 연발 사격 아예 안쓰고 원버튼으로 해도 됩니다. 보스는 원버튼 폭풍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