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b 패치 노트

  • 8~15레벨 고유 몬스터가 아닌 모든 몬스터의 생명력이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또한 15~46레벨 모든 몬스터의 생명력이 25% 감소하며 46~64 레벨 모든 몬스터의 생명력이 기존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이로 인해 엔드게임의 모든 몬스터는 변경 전과 동일한 생명력을 갖게 되며 군중 제어와 상태 이상 한계치도 동일한 비율로 조정됩니다.
  • 탈주 유배자의 생명력이 40% 감소했습니다.(위 변경 사항과 별도)
  • 생명력 재생 관련 '히드라의' 몬스터 속성이 65레벨 이상 몬스터부터 나타나도록 변경됩니다.
  • 폭풍의 종 파괴에 필요한 최대 연계가 4로 변경됩니다.(기존 10)
  • 폭발 유탄과 전도성 유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로 감소됩니다.
  • 모든 저주 스킬 젬의 레벨당 저주 반경이 증가합니다. 1레벨 1.5미터 반경에서 20레벨 3.1미터 반경(기존 2.1미터)으로 변경됩니다.

0.2.0b 핫픽스

  • 돌개바람의 "원소 돌개바람이 피해의 50%를 해당하는 유형의 피해로 획득" 효과가 돌개바람을 발사할 때마다 추가로 피해의 50%를 획득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는 투사체 별로 50%, 100%, 150%와 같이 증가하는 방식으로 적용되고 있었습니다.


0.2.0b 핫픽스 2

  • 희귀 몬스터의 소환수 생명력이 400%에서 94%로 감소합니다. 0.2.0b 패치로 개선된 생명력 변경 사항에 추가로 적용되어 몬스터의 높은 생명력으로 인한 반복되는 지루함을 크게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0.2.0b 핫픽스 3

  • 특정 원소로 일정 비율의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 다른 원소 피해 유형의 특정 조합에서 보너스를 받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 문제는 주로 돌개바람 사용 시, 일부 유형의 원소 피해가 추가된 무기를 사용할 때 지대 효과 강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 왕실 마석학자 도리아니의 화염방사기 능력이 의도된 바보다 훨씬 더 큰 피해를 입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적이 지속되는 환상을 적중하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삼위일체 스킬 사용과 관련된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또 다른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0.2.0c 무점검 패치 노트

이번 패치에는 플레이어의 소환수, 창 스킬, 일부 보스 몬스터 밸런스 조정과 기타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패치의 소환수 변경 사항은 0.2.0 업데이트에서 변경된 생명력과 피해량 규모 변경 사항에 대한 재조정입니다. 해당 업데이트의 목표는 높은 레벨의 소환수와 일부 예외 소환수에게 변화를 주는 것이 목표였으나, 더 광범위한 범위에 영향을 미쳐 특히 캠페인 구간 중반에 의도했던 것보다 더 약하게 느끼셨을 수 있습니다.

밸런스 변경사항:

  • 캠페인 초반에는 소환수의 생명력이 약 15% 증가하며, 젬 레벨 30(또는 그 이전)까지는 생명력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 젬 레벨 10 소환수의 피해가 41% 증가했습니다.
  • 젬 레벨 15 소환수의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 젬 레벨 20 소환수의 피해가 60% 증가합니다.
  • 젬 레벨 30 소환수의 피해가 79% 증가했습니다.
  • 해골 방화범이 생명력이 최대인 다른 소환수를 대상으로 할 수 있으며, 해골 성직자의 생명력 재생이 소환수의 생명력에 비례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일부 창 스킬의 피해, 공격 속도, 마나 소모량을 조정했습니다.
  • 창 투척은 모든 젬 레벨에서 피해가 약 8% 증가합니다.
  • 번개 창의 공격 속도가 기본 수치의 60%로 변경되었으며(기존 50%) 모든 젬 레벨에서 피해가 약 5% 증가합니다.
  • 빙하 창의 공격 속도가 기본 수치의 50%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45%).
  • 폭풍의 창의 공격 속도가 기본 수치의 60%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55%).
  • 와류 기병창의 공격 속도가 기본 수치의 60%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55%).
  • 위의 모든 스킬(창 투척 제외)의 마나 소모량이 공격 속도 증가에 비례하여 감소했습니다.
  • 살아있는 의례 양초덩어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소폭 증가했습니다(이로 인해 회피 가능한 공격을 더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 살아있는 의례 양초덩어리의 휘두르기를 막거나 흘릴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오너 백작의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소폭 증가했습니다(이로 인해 회피 가능한 공격을 더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 잔류하는 검은턱, 가차 없는 자 올로톤, 폭풍선혈의 스킬 밸런스기 재조정되었고, 시각적인 요소가 개선되어 공격 범위가 실제 시각적 요소와 더욱 비슷해졌습니다.


버그 수정:

  • 깃발을 배치했을 때 플레이어에게 혜택을 제공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방패 올리기에 근접 유형이 없어, 필요한 여러 보조 젬을 지원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와류 기병창에 추가 투사체가 있을 때 일부 와류가 즉시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효과 범위 변경 시, 혼합물 스킬이 시각적으로 확장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풍성 보조 젬이 철수 및 응수 보조 젬과 함께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바람 독사의 광분 스킬 사용 관련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게임패드 UI와 관련 클라이언트 충돌을 3건 수정했습니다.
  • 3건의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이 패치는 재시작 없이 적용되었으며, 수정 사항의 적용을 위해서는 클라이언트 재시작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