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01 12:21
조회: 11,287
추천: 0
레딧) 헌트리스가 공개되었지만, 관심가는건...![]() ![]() ![]() ![]() 0.2.0 패치가 공개되었지만 헌트리스에 주목하기는 커녕 새로운 전직 직업 중 하나인 리치에 대해 유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국내 유저들도 리치에 대해 연구 중인데, 국내외 유저들 모두 헌트리스는 크게 관심을 안두네요. 리치 빌드에 연구하는 모습입니다. https://www.reddit.com/r/PathOfExile2/comments/1jncw2m/how_the_reveal_got_me_going/
EXP
692,447
(61%)
/ 720,001
펭 하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
반지3개가 좋아보였지만 그게 끝이고
리치는 솬수보단 주문쪽 공격계열로 특화라서 블메랑은 다르게 리스크도 적어보이기에 인기많을듯 합니다.
키타바도 꽤나 연구가치 커보이죠 poe1의 치프틴의 탱기제를 그대로 가져와서
아마존 해야지 했는데 너무 매력적인 리치어센들이 절 부르네요.
키타바도 끌리긴합니다. 워리어는 안해봐서
고로 메커니즘이 직관적인 헌트리스 같은 케릭이 오히려 인기일거라는거죠. 그에 반해 리치 같은 연구 가치가 있어 보이는 클래스는 숙련자분들이 연구할 욕구가 넘치는 케릭이라 그런 분들이 주로 하시겠죠.
솔직히 얼엑 시작할때 유저가 스톰위버로 몰린 이유가 타클래스는 너무 메커니즘이 난해하고 이해가 안되서 메커니즘이 직관적인 스톰위버로 대거 몰린 것 뿐이죠. 물론 메커니즘이 직관적인 활쟁이로도 많이 몰렸고요. 사기성이 농후했던 인퍼널이 초반에 은근 인구수가 안 나온 이유가 바로 그거거든요.
균열반지 너프, 기발함 너프, 호와장갑 너프등이 물리면서
큰 효율은 없을 거 같아 보이기도 해서 아마존이나 리치쪽으로
기우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