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타워 맵 지역 4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알파인 릿지, 블러프, 메사, 싱킹 스파이어.
  • 로스트 타워 맵 지역 또한 개편되었습니다.
  • Arbiter of Ash Boss 전투에서 한 번만 시도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제 이 전투에서 최대 6번의 리스폰 시도가 가능합니다. 리스폰은 열쇠를 넣은 사람만 트리거할 수 있으며, 파티에 있는 모든 사람이 동시에 리스폰됩니다. 맵을 나가면 시도가 취소되므로 맵에 들어왔을 때의 빌드로 보스와 계속 싸워야 합니다. 보스의 난이도가 높을수록 리스폰 시도 횟수가 줄어듭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Pinnacle 콘텐츠에 리스폰 시도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 Arbiter of Ash는 더 이상 떨어지는 불꽃 씨앗 기술 중에 방해받을 수 없습니다. 그의 불타는 폭풍 기술은 더 이상 차단될 수 없습니다.
  • 재의 심판관이 등장하는 동안 무적 상태가 되는 시간이 길어졌으며, 등장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상당히 감소했습니다.
  • 이제 재의 심판관이 검을 사용할 때 미니언을 타겟으로 지정할 가능성이 훨씬 낮아져 미니언의 일부 스킬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지도 영역에 체크포인트를 추가했습니다.
  • 이제 지도 영역에는 최소 3마리의 희귀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 이제 요새가 지구라트 피난처에 더 가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엔드게임 맵에서 성채의 가시성을 개선했습니다.
  • 이제 Atlas UI에 마우스를 올리면 지도의 바이옴이 표시됩니다.
  • 새로운 Overseer's Precursor Tablet을 추가했습니다. 완성된 타워에 배치하여 반경 내의 유효한 맵에 맵 보스를 추가할 수 있는 화폐 아이템입니다. 이 태블릿은 맵 보스에서 떨어지며 맵 보스에게 영향을 미치는 독점 수정자를 굴릴 수 있습니다.
  • 지도 영역은 포함된 콘텐츠에 대해 더욱 뚜렷한 전문성을 갖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지도 영역은 몬스터의 총 수가 더 많은 반면, 다른 영역은 Strongbox, Essences 또는 Shrines와 같은 추가 콘텐츠를 포함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도를 클리어하기 어려울수록 또는 지도가 작을수록 더 많은 도끼에 특화됩니다. 지도를 더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변경한 내용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부 지도에서는 ​​상자 수가 최대 두 배로 늘어나고, 마법 상자나 희귀 상자의 최소 개수도 두 배로 늘어납니다.
  • 일부 지도에는 이제 몬스터 수가 최대 두 배까지 늘어났습니다.
  • 일부 지도에는 이제 마법 몬스터가 50% 더 많이 등장합니다.
  • 일부 지도에는 이제 희귀 몬스터가 50% 더 많이 등장합니다.
  • 일부 지도에서는 ​​이제 마주치는 희귀 몬스터의 최소 수가 더 많아졌습니다.
  • 일부 지도에서는 ​​이제 마주치는 희귀 몬스터의 최소 수가 낮아졌습니다.
  • 일부 지도에서 정수가 나올 확률이 50% 더 높아졌습니다.
  • 일부 지도에서 금고가 나올 확률이 50% 더 높아졌습니다.
  • 일부 지도에는 신사가 포함될 확률이 50% 더 높아졌습니다.
  • 요새가 있는 바이옴에서만 발견되는 지도에서 정수, 금고, 신사가 나올 확률이 50% 더 높아졌습니다.
  • 주인이 없는 은신처 지역에 마법 몬스터가 훨씬 더 많아지고, 희귀 몬스터가 줄었습니다.
  • 오염되지 않은 낙원의 몬스터들이 번식하고 있습니다. 오염되지 않은 낙원에는 이제 100% 더 많은 몬스터가 있으며, 그 중 100% 더 많은(따라서 4배) 마법과 희귀 몬스터가 생성됩니다.
  • 신사의 강조/클릭성을 개선했습니다.
  • 추가된 난이도로 시뮬라크럼에서 몬스터의 데미지 스케일링을 줄였습니다.
  • 보스가 등장하는 맵의 확률을 조정했습니다. 이제 맵 4개 중 1개에서 보스를 만나게 됩니다.
  • 지도 보스가 현재 티어 이상의 웨이스톤을 떨어뜨릴 확률은 지도 보스의 총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감소했습니다.
  • 빛나는 길돌 지도책 주요 패시브가 이제 맵 보스가 현재 티어 이상의 길돌을 떨어뜨릴 확률을 +15%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25%).
  • 작은 맵 보스 웨이스톤 확률 패시브는 이제 맵 보스가 현재 티어 이상의 웨이스톤을 떨어뜨릴 확률을 +6%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10%).
  • "난 널 두려워하지 않아!" 섬망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은 이제 "당신의 맵에 있는 섬망 보스가 시뮬라크럼 파편을 100% 더 많이 떨어뜨린다"는 효과를 부여합니다(이전에는 50%).
  • 침입으로 인해 등장하는 몬스터와 작은 상자의 수가 15% 감소했습니다.
  • 지도에서 발견되는 시뮬라크럼 파편의 양이 20% 증가했습니다.
  • Delirium 층이 주입된 Waystone에 대한 전용 2D 아트를 추가했습니다.
  • 위기의 파편, 균열의 돌, 모방품, 국왕과의 만남은 이제 상인에게 더 적절한 골드 가치를 가집니다.
  • 키보드와 마우스 입력으로 엔드게임 맵을 확대/축소할 수 있는 범위를 늘려 컨트롤러 입력의 확대 레벨과 일치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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