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삭제자
2025-01-10 19:04
조회: 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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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산식 이거 맞나요? 그렇담 말도 안되는데;; 그래프까지 그려왔어요대마법사 : 최대 마나 100당 5%를 추가 번개 피해로 획득
비전 격렬함 : 최대 마나 100당 주문 피해 3% 증가 먼저 획득 계산 : 5% 추가면 1.05 곱하는거죠? ( x+0.05x = (1+0.05)x = 1.05x ) 여기에 마나 100당 이니까 1.05 x 마나 /100 => 0.0105 x 마나 3% 증가 계산 : 1.03 곱하기 → 1.03 x 마나 / 100 = 0.0103 x 마나 마나를 a라고 합시다 먼저 번개 피해 추가 획득을 먼저 계산하고 주문 피해 % 증가를 계산해보면 y = 기본 데미지 x 0.0105a x 0.0103a x를 기본 데미지, y가 산출 데미지 값으로 놓고 함수식으로 만들어보면 y=(0.0105ax)(0.0103a) => y=어떤값a^2x 이건.. a에 대한 2차 함수 ㄷㄷ.... 이제 기본 데미지를 변수값 a라고 하고 마나값을 x값으로 놓고 그래프 그려보면 플랫 데미지는 poe2db를 참고해서 제일 기본적인 화염마법 스킬 데미지의 1레밸 ~70레밸 값을 (7~ 249) 범위로 설정 a 값 즉, 플랫 데미지가 변함에 따라 마나에 따른 딜 증가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남 근데 아무리 봐도 계산이 뭔가가 잘못된거 같은 느낌이;; 70랩 기준으로 화염화살 평균 뎀 170 정도인데 마나 1000일때와 2000일때 산출값이 다음과 같음;; 뭐가 잘못된걸까요 아시는분 댓글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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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간삭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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