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reddit.com/r/PathOfExile2/comments/1hw1wkx/comparison_of_the_different_defenseboosting/?utm_source=share&utm_medium=web3x&utm_name=web3xcss&utm_term=1&utm_content=share_button



- 근접 공격이 강화/균형 잡히고 새로운 근접 공격 무기/보석이 도입되는 걸 기다릴 수 없어. 물론 전사와 그 기술은 지금 당장은 어색하게 작동해. 하지만 전사의 기술이 빌어먹을 정도로 놀랍지 않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 믿음은 있지만 지금은 게임에서 벗어나 휴식을 즐길 거야 ㅋㅋ

- 어, 윈드 댄서(바람의 무희)의 특별 보너스에서 블라인드와 딥 프리즈/빙하를 넣고, 그것이 터질 때 주변의 모든 몬스터를 블라인드하고 얼립니다. 그러니까 op

- 또한 아무리 많은 방어구를 갖추었다 하더라도 지금은 방어구가 정말 쓸모없습니다.

- 친구 여러분, 문제는 방어구가 나쁘다는 것이 아니라 근접 공격마다 500의 힘을 가진 거인의 피를 사용해야 하며 , 한 손에는 괜찮은 무기 2개를, 다른 손에는 방패를 들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 POE 1에서는 1마력 메이스와 방패로 몇몇 빌드를 구성할 수 있었지만, 여기서는 이런 방식으로 시간당 괜찮은 성과를 내는 게 사실상 불가능해서 모두가 거인의 피를 먹어야 합니다.



여러 의견이 올라오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