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란군
2019-06-28 05:38
조회: 56,715
추천: 15
[3.7] 저세상 공속 뽕맛!!라세라이트(연속베기)빌드!! #우엘킬#채썰기장인#버서커짱짱맨안녕하세요! 요란입니다. 오늘은 [3.7] 버서커를 이용한 "(꿰뚫기)연속 베기" 빌드입니다. ----------------------------------------- 스킬잼 : 0:57 장 비 : 1:53 스킬노드: 2:28 사냥영상 : 4:02 ----------------------------------------- (#저세상공속 #배속아님) 자! 빌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연속 베기 이 빌드의 핵심 스킬 "연속 베기" 이번 패치에 '피와 모래'자세가 추가 되면서 버프를 받은 스킬입니다. 스킬설명을 읽어보시면 핏빛 자세 = 보스, 단일딜 모래자세 = 광역딜, 맵핑 딱 느낌이 오실꺼라 생각됩니다. 92레벨 까지 오면서 느낀건 '약탈 + 이중타격' 스킬을 중간정도 섞어놓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꿰뚫기 (Impale) 꿰뚫기라는 디버프입니다. 그 전에 저장됬던 물리데미지의 10%를 추가해서 줍니다. 추가횟수는 일반적으로 5회입니다. 계산법 첫번째 타격 데미지(A)를 몬스터에게 저장되며, 두번째 타격(B)에 저장된 첫번째 타격 데미지의 10%가 독립적으로 데미지를 줍니다. B + (A x 0.1) 세번째 타격(C)에 저장된 첫번째 타격데미지 10% + 두번째 타격데미지 10%가 독립적으로 데미지를 줍니다. C + (A x 0.1) + (B x 0.1) . . . . 다섯번째 타격(E)에 저장된 첫번째 타격데미지 10% . . . . . + 네번째 타격데미지 10%가 독립적으로 데미지를 줍니다. E + (A x 0.1) + .... (D x 0.1) (간략) 첫번째 타격 = 100% 두번째 타격 = 110% 세번째 타격 = 120% 네번째 타격 = 130% 다섯번째 타격 = 140% 여섯번째 타격 = 150% (첫번째 타격의 꿰뚫기 스텍 끝) 일곱번째 타격 = 150% . . . 네. 간략하게 설명하면 꿰뚫기 스택당 10%의 물리증폭효과를 받습니다. (감시자의 눈 옵션) 감시자의 눈 옵션중에 자부심 사용시 꿰뚫기 2회 추가해주는게 있습니다. 이걸 장착하면 170%의 물리데미지 증폭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챔피언 어센던시 스킬 : 금속 숙련) 챔피언은 이 효과로 꿰뚫기 2회추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 꿰뚫기는 물리피해에 대한 10%이기 때문에 원소피해 빌드, 카오스피해 빌드와는 전혀 맞지 않습니다. 순수 물리피해 빌드가 가장 알맞다고 보시면 됩니다. (무효화(VoidForge)로 안됩니다.. 안돼! 돌아가..) 자.. 하지만 위의 공식을 성립시키기 위해서는 꿰뚫기 확률을 100%만들어야 합니다. 패시브 노드 = 40% 꿰뚫기 서포터잼 = 40% 공포의 깃발 = 20% 합연산 = 100% 완료! 3. 스킬잼과 장비 3-1. 상의 (상의 예시) 1. 체 력 2. 장착된 공격의 총 마나 소모 - # 3. 속성 저항 스킬잼 (6링크) 최대한 물리피해 증가, 증폭위주로 맞춰줍니다. * 주의 * 포악함 서포터잼 잘 읽으시기 바랍니다. 3-2. 헬멧 (가성비 밀리면 익숙해질때 됬잖아여??ㅎㅎ) 스킬잼 취약성과 신성모독만 링크가 이어져있어도 됩니다. 3-3. 장 갑 장갑은 취향입니다. (대체품 : 툼 비스트, 앗지리 장갑, 레어장갑 등등) 스킬잼 피격시 시전보조 = 8레벨 고정 용암 방패 = 14레벨 고정 얼음 골렘 = 10레벨 고정 만약 툼비스트로 홈이 부족 할시 1. 지속시간 증가 보조 2. 얼음 골렘 순으로 빼줍니다. 3-4. 신발 레어 신발 1. 체 력 2. 속성 저항 3. 처치시 맹공 획득(장막 크레프팅) 4. 이속 스킬잼 버프를 한쪽에 몰아주고 마나점유량이 큰 버프들을 계몽과 묶어줍니다. 3-5. 무기 맵핑부터 착용할만한 무기이며, 현재 이 무기로 쉐이퍼까지 킬했습니다. (우엘은 편-안하게 썰기위해서 레어무기 준비중..) (멀티 크레프팅 무기 예시) 스킬잼 한쪽에 이동스킬을 맞춰줍니다. 공격속도보조를 안끼는 이유는... 버서커는 공속이 넘처흐릅니다.. 지속시간용 버프를 다른 한쪽에 몰아줍니다. 저번에 빌드에서 많은 문의가 있었습니다. 바알 가속만 씁니다. 가속으로 마나점유 안합니다!!! 버서커는 확실한 킬각이 아니면 막 사용하지마세요.. 오히려 현타와서 죽습니다. 격분x 격노 5스텍 이상입니다. 3-6. 목걸이 (밀리 떡상하는 바람에.. 비싸다.. 흑흑..) 위 스킬을 잘 읽어보신분은 "어? 마나점유율이 100% 넘는데?" 그러시겠지만 요걸 정착하면 저주오라의 마나점유율이 0%가 됩니다. '공격 명중시 #렙 취약성 저주' 옵션이 없다면 위의 목걸이와 취약성 저주오라 써주세요. 3-7. 반지 옵션 순위 1. 속성 저항 2. 체 력 3. 물리피해 추가 4. 치명 피해 배율 5. 피해 증가 3-8. 벨트 옵션 순위 1. 속성 저항 2. 체 력 3. 일반 물리 피해 증가 4. 피해 증가 4. 주 얼 주얼의 옵션 순위는 체력 > 공속 > 피해 > 치명타 피해 배율 이번에 군단주얼이 좋은데.. 밀리는 키스톤 바꿀꺼 아니면 카루이 주얼이 좋습니다. 밀리관련 옵션이 많아서 평타는 칩니다. 물론.. 넘버링마다 옵션이 랜덤이라... ㅎㅎ.. 군단컨텐츠중에 주워서 쓰시거나.. 가격낮은 카루이주얼 사서 이것저것 넣어보시는게.. 또 이 빌드는 지능이 많이 부족하실겁니다. 그래서 신성모독 서포터잼을 올리다가 지능이 부족해서 못찍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 이 "완력 해결" 장착해주시면 주위의 힘스텟을 지능으로 바꿔줍니다. 이걸로 어느정도 해결할 수 있으며 이게 싫다면 반지에서 지능을 챙기세요. 5. 스킬 노드 스킬노드는 왼쪽으로 먼저가신다음 오른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어센던시는 위쪽으로 공세부터 찍고, 아랫쪽으로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킬 노드찍는 순서입니다) 6. 도적 퀘스트 오크와 크레이틴 죽이고, 알리라 살려줍니다. 잘못하셨다하더라도 상점에 청금석 목걸이 + 후회의 오브 20개를 팔면 알리라 도와준걸로 바꿔줍니다. 7. 판테온 판테온은 큰거는 솔라리스 or 루나리스 사용하며 작은건 지도 맵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바꿉니다. 8. 레벨링 밀리 레벨링의 적성 템들입니다. 위에 템이 없다면, 레어아이템 감정하면서 속성저항 맞추고 마나물약 먹으면서 레벨링 해주시면 됩니다. 무기도 검으로 물리공격력 높은거 착용하시면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Act.1진행중 or 전부 밀면 네사가 연속베기, 무자비 보조, 피와 모래, 도약 강타 퀘스트 보상으로 주거나 판매합니다. Act. 2에서 근접물리피해 보조, 순수의 전령을 받아주시고 Act.3 진행 중 도서관퀘스트를 완료하면 "시오사"가 왠만한 잼 거의 판매합니다. 여기서 다 구매해줍니다. (피격시 주문 보조는 안팜) 그리고 쭈~~욱 엑트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 POB : https://pastebin.com/JeTDJEdy 장비에 무기 눌러보면 멀크무기 추가해놨습니다. ------------------------------------------------------------------- [버서커] 축성의 진격 빌드 ------------------------------------------------------------------- 감사합니다! ------------------------------------------------------------------- 바닥상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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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란군
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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