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블리자드의 흥망성쇠를 다룬 책, "플레이 나이스"를 출간한 기자, 제이슨 슈라리어가 팟캐스트에 출연해서 밝힘

"네, 제가 아는 한 그것은 개발 중이거나, 적어도 제가 이 책을 썼을 때 개발 중이었던 프로젝트입니다. 
그들은 스타크래프트 슈팅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스타크래프트는 블리자드에서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 한편,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 슈팅 게임으로 이미 두 번의 제작을 시도했고 결국 다 캔슬됐음
2002년에 발표한 스타크래프트: 고스트는 2006년에 캔슬됐고, 
'코드네임 아레스'라고 불렀던 두 번째 스타크래프트 슈팅게임은 디아블로4와 오버워치2에 집중할 수 있도록 2019년에 캔슬

= 제이슨 슈라이어에 의하면 현재 개발 중인 스타크래프트 슈팅게임의 개발 총 책임자는
"댄 헤이"(Dan Hay)로 2011년에 유비소프트 입사해 파크라이 시리즈의 디렉터와 프로듀서를 역임한 인물
2022년에 블리자드에 합류

https://x.com/IGN/status/1839643926271066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