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투자자 데이를 통해 발표된 '배틀필드 2025 추가 정보'


4개 스튜디오가 함께 개발 중 :

다이스(DICE)는 멀티플레이에 집중
모티브(Motive, 스타워드 배틀프론트 2 및 스쿼드론,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개발))는 싱글플레이 개발

크리테리온 게임즈(니드포스피드 개발)은 싱글과 멀티에서 탈것과 운전 컨텐츠
리플 이펙트(Ripple Effect)는 완전히 새로운 컨텐츠 (배틀 로얄 모드로 추정)


게임 설정 및 특징: 

“배틀필드 3”와 “배틀필드 4”의 성공적인 시대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배경으로 세팅
“전면전"과 ‘장대한 스케일’을 강조하는 배틀필드의 ‘핵심’으로 돌아가는 것을 목표

전작의 128인 대전 형식에서 벗어나 64인 대전으로 복귀
커뮤니티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던 '배틀필드 2042'의 스페셜리스트 시스템을 삭제하고 전통적인 직업 시스템을 다시 도입
플레이어 수를 늘리기 위해 지나치게 큰 맵과 같이 실패한 요소를 피하면서 전작의 성공 요인에 집중


커뮤니티 참여: 

EA는 2025년 초에 “대규모 커뮤니티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 
이는 플레이어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을 개선하겠다는 의지의 표명


컨셉 아트 및 비주얼: 

해전 및 공중전 등의 요소가 포함된, 혼란스러운 현대전 시나리오를 보여주는 콘셉트 아트가 최초로 공개
“배틀필드 4”의 '레볼루션' 기능과 유사한 역동적인 환경을 암시


출시 일정: 

2025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커뮤니티의 기대에 부응하고 퀄리티를 보장하기 위해 개발기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음.

개발 철학 및 방향

프랜차이즈를 총괄하는 빈스 잠펠라는 배틀필드의 인기 요인으로 돌아가 재미있는 게임플레이에 집중하고, 
다양한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맵과 게임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밝힘.

추가 공개된 이미지 : 



https://x.com/DANNYonPC/status/1836111978055524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