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이름효과
엘리트급습음유시인의 스트링 샷 스킬에 변화를 준다.
연주 스킬에 이어서 사용 시, 더 신속히 발사한다.
즉흥음유시인의 바즈 테일 스킬에 변화를 준다.
떠오르는 악상이 없으면, 불협화음을 내는 변칙적인 연주로 주변 모든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준다.
기만음유시인의 라이징 윈드밀 스킬을 서프라이즈 샷으로 교체한다.
다운된 상태일 때, 즉시 기상하며 주변 적들에게 특수탄을 발사해 공격하고 약화시킨다.
재치음유시인의 죽은 척 하기 스킬을 맞은 척 하기로 교체한다.
뒤로 물러나며 적을 기습 공격하고, 악상: 반격을 떠올린다.
에픽조롱음유시인의 멜로디 쇼크 스킬에 변화를 준다.
적을 브레이크 시키면 승전의 연주를 하는 승리의 세레모니 스킬을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화음음유시인의 트리플 스트로크 스킬에 변화를 준다.
떠올린 악상에 따라 셋 중 한 곡을 연주해 추가 효과를 얻는다.
전설급습+음유시인의 스트링 샷 스킬에 변화를 준다.
연주 스킬에 이어서 사용 시, 더 신속히 발사한다.
즉흥+음유시인의 바즈 테일 스킬에 변화를 준다.
떠오르는 악상이 없으면, 불협화음을 내는 변칙적인 연주로 주변 모든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준다.
기만+음유시인의 라이징 윈드밀 스킬을 서프라이즈 샷으로 교체한다.
다운된 상태일 때, 즉시 기상하며 주변 적들에게 특수탄을 발사해 공격하고 약화시킨다.
재치+음유시인의 죽은 척 하기 스킬을 맞은 척 하기로 교체한다.
뒤로 물러나며 적을 기습 공격하고, 악상: 반격을 떠올린다.
조롱+음유시인의 멜로디 쇼크 스킬에 변화를 준다.
적을 브레이크 시키면 승전의 연주를 하는 승리의 세레모니 스킬을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화음+음유시인의 트리플 스트로크 스킬에 변화를 준다.
떠올린 악상에 따라 셋 중 한 곡을 연주해 추가 효과를 얻는다.


등급이름효과
엘리트공명악사의 연주: 아르페지오 스킬에 변화를 준다.
약화 효과: 현혹의 지속 피해가 최대 8번까지 중첩된다.
박애악사의 연주: 세레나데 스킬에 변화를 준다.
전방의 모든 적들을 매혹한다. 크레센도로 강화 시, 위력이 대폭 증가한다.
이중주악사의 기교: 크레센도 스킬에 변화를 준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소폭 증가하는 대신, 최대 스택 수가 1 증가한다.
속주악사의 기교: 크레센도 스킬에 변화를 준다.
기교: 크레센도 사용 시, 연주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한다.
에픽흉성악사의 연주: 별의 소나타 스킬을 연주: 혼돈의 야상곡으로 교체한다.
종장악사의 기교: 클라이맥스 스킬에 변화를 준다.
단일 타겟 스킬로 변경되며, 타겟에게 걸린 약화 효과가 많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한다.
전설공명+악사의 연주: 아르페지오 스킬에 변화를 준다.
약화 효과: 현혹의 지속 피해가 최대 8번까지 중첩된다.
박애+악사의 연주: 세레나데 스킬에 변화를 준다.
전방의 모든 적들을 매혹한다. 크레센도로 강화 시, 위력이 대폭 증가한다.
이중주+악사의 기교: 크레센도 스킬에 변화를 준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소폭 증가하는 대신, 최대 스택 수가 1 증가한다.
속주+악사의 기교: 크레센도 스킬에 변화를 준다.
기교: 크레센도 사용 시, 연주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한다.
흉성+악사의 연주: 별의 소나타 스킬을 연주: 혼돈의 야상곡으로 교체한다.
종장+악사의 기교: 클라이맥스 스킬에 변화를 준다.
단일 타겟 스킬로 변경되며, 타겟에게 걸린 약화 효과가 많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한다.


등급이름효과
엘리트정열댄서의 윈드밀 스킬에 변화를 준다.
윈드밀 사용 시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며 해당 효과는 정열 타입의 스킬로 지속 시간이 연장된다.
다가옴댄서의 프론트 스텝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프론트 스텝으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한다.
산뜻함댄서의 피루엣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피루엣으로 강화된 원거리 공격 피해량이 일정 횟수 동안 증가하며 해당 효과를 보유하는 동안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간결함댄서의 피루엣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피루엣 사용 이후, 다음 스킬이 주는 피해가 증가한다.
에픽나비댄서의 내추럴 턴 스킬에 변화를 준다.
내추럴 턴 사용 시, 적을 추적하는 3마리의 나비가 나타나 날아간다.
갈채댄서의 애드리브 스킬에 변화를 준다.
애드리브 범위 내의 아군에게 추가타 효과를 부여한다.
전설정열+댄서의 윈드밀 스킬에 변화를 준다.
윈드밀 사용 시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며 해당 효과는 정열 타입의 스킬로 지속 시간이 연장된다.
다가옴+댄서의 프론트 스텝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프론트 스텝으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한다.
산뜻함+댄서의 피루엣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피루엣으로 강화된 원거리 공격 피해량이 일정 횟수 동안 증가하며 해당 효과를 보유하는 동안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간결함+댄서의 피루엣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피루엣 사용 이후, 다음 스킬이 주는 피해가 증가한다.
나비+댄서의 내추럴 턴 스킬에 변화를 준다.
내추럴 턴 사용 시, 적을 추적하는 3마리의 나비가 나타나 날아간다.
갈채+댄서의 애드리브 스킬에 변화를 준다.
애드리브 범위 내의 아군에게 추가타 효과를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