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또 다른 Windblown Development Lo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난 한 달 동안 저희는 커뮤니티 피드백에 중점을 두고 게임에 새로 추가된 기능과 기능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클로즈 알파 테스터들은 저희의 발전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Windblown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무엇을 보고 싶은지에 대한 통찰력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주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더 많은 플레이어를 테스트에 초대할 예정이며, 멀티플레이어에 더 가까워질 예정입니다!





지난달의 개발 작업 내역을 소개합니다!

주요 주제

  • 첫 번째 멀티플레이어 알파 플레이 테스트를 위한 게임 준비(핵심 기술, 기본 UI, 일부 잠금 해제의 다중 호환)
     - 멀티플레이는 저희의 다음 주요 이정표이며, 많은 노력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그리고 모두가 얼마나 빨리 그것을 깰 수 있을지 보고 싶습니다...

  • 게임플레이 밸런스 조정(잠금 해제 순서, 레벨 생성)
     - 난이도가 급증할 수 있다는 플레이어의 보고가 있었기 때문에, 저희는 윈드블로운을 플레이하는 유저의 흐름과 진행도를 살펴보고자 했습니다.

  • 새로운 상점 작업 (게임플레이 + 그래픽)
     - 플레이어 피드백을 반영하여 접근성과 다양성을 높이기 위해 시스템을 개편하고자 했습니다.

  • 대화 및 시노그래피 시스템 작업(대화, 카메라 클로즈업, NPC 애니메이션, 텍스트 중 소리)
     - 테스터들은 저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빨리 월드가 구축되는 것을 보고 싶어 했지만, 게임 및 개발 과정에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스토리를 이해하고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게임의 오프닝 시퀀스를 위해 멋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 이것은 플레이어 경험과 세계 구축에 대한 위의 요점에 반영됩니다. 너무 자세하게 설명하지 않고 무대를 설정하고 Windblown의 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 작업

  • 게임 온보딩 초안 작성(검색을 단순화하고 처음부터 스토리를 개발)
  • 백스탭을 시각적으로 더 명확하게 만들었습니다.
  • 적절한 저장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 접근하기 위해 몇 가지 특별한 움직임이 필요한 새로운 유형의 비밀을 추가했습니다.
  • 고급 UI에 사용할 기술을 살펴보았습니다.
  • 첫 번째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게시했습니다!


예고편을 못 보셨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Plus lots of bug fixing (or making bugs features...IYKYK)
👀



(This was originally and bug, but players seemed to like the idea of carrying a weapon 10x the size of your character...)


Windblown을 테스트하고 싶으신가요?

간단합니다 - 저희 웹사이트 로 가서 양식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플레이 테스트를 계속 확대할 예정이며, 올해 말 얼리 액세스 출시에 앞서 가능한 한 많은 분들을 윈드블로운에 초대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음 단계

저희는 여전히 게임 개발과 커뮤니티와의 관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Windblown은 플레이어와 함께 개발한다는 아이디어로 탄생한 게임입니다. 결국, 당신은 그것을 플레이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조만간 멀티플레이어 테스트
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 중인 멋진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아래에서 Windblown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