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v
2024-11-28 15:15
조회: 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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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28일(목)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레벨이 다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헌터 협회입니다.
11월 28일(목) 업데이트 점검을 통해 추가 및 변경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각 항목 클릭 시 해당하는 내용으로 이동됩니다.
📢 11월 28일(목) 업데이트 안내
📌 리버스 스토리 신규 챕터 추가 및 스토리 콘텐츠 개선 ▶ 리버스 스토리 신규 챕터 추가 - 10월 31일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히든 3, 4 챕터가 리버스 모드에 추가됩니다. * 히든 챕터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챕터입니다. ※ 각 챕터별 클리어 달성도 보상과 배틀미션 달성 보상이 존재합니다. 단, ‘스토리’ 만으로 구성된 챕터는 클리어 달성도 보상만 제공됩니다.
▶ 스토리 하드,리버스 난이도 하향 조정 - 스토리 하드, 리버스 모드의 일부 스테이지 난이도가 하향 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11월 28일(목)밸런스 조정] 공지를 참고해주세요.
▶ 일부 스토리 배틀미션 달성 조건 변경 - 스토리 내 특정 스테이지의 배틀미션 중 ‘특정 헌터 편성, 특정 그림자 편성, 특정 속성 헌터로 보스 처치’ 종류의 배틀미션 조건이 변경됩니다.
▶ 스토리 모든 난이도 내 챕터 클리어 보상 상향 조정 - 각 챕터별 클리어 시 제공되는 커스텀 모집 티켓 보상이 기존 2개에서 5개로 상향 조정됩니다. ※ 배틀미션 올 클리어 보상은 기존과 동일하게 커스텀 모집 티켓 2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상기 개선이 적용되기 전 챕터 클리어 및 보상을 획득하신 헌터님에 대해서는 점검 후 추가된 수량만큼의 커스텀 티켓 보상을 우편함으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 배틀미션 달성 보상 추가 - 스토리 노멀/하드/리버스의 각 난이도 별로 배틀미션 누적 완료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배틀미션 달성 보상은 스토리 메뉴의 각 난이도별 챕터 선택 화면에서 확인 및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 콘텐츠 - 시뮬레이션 게이트(베타 시즌) 추가 - 직접 진행 루트를 선택하고, 스테이지마다 발생하는 다양한 환경과 버프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클리어하는 로그라이크 방식의 콘텐츠입니다. ※시뮬레이션 게이트는 스토리 노멀 챕터 20 클리어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 방법 - 로비 화면이나 퀵 메뉴의 콘텐츠에서 ‘시뮬레이션 게이트’를 눌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시뮬레이션 게이트는 입장 코드를 소모해 도전할 수 있으며, 입장 코드는 매 주 2개씩 충전됩니다. ※ 입장 코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테스트 모드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테스트 모드에서는 소량의 메모리 칩 외에 별도 보상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최대 15단계로 구성된 난이도를 선택해 도전할 수 있으며, 단계가 높을수록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수준이 높아집니다. ※ 시뮬레이션 게이트 최초 도전시에는 최대 5단계 난이도까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단계 도전 시 하위 단계를 건너뛰어 더 높은 단계의 난이도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하위 단계를 건너뛰어 상위 단계를 클리어할 경우, 하위 단계의 도전과제를 모두 클리어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금주의 알고리즘과 효과 증폭 - 시뮬레이션 게이트에서는 매 주 시즌마다 '금주의 알고리즘'에 설정된 특수한 규칙이 적용되어, 게이트 내 몬스터가 강화됩니다. - 효과 증폭에서는 증폭 효과를 활성화하여 시뮬레이션 게이트를 진행하는 헌터를 강화합니다. 각 증폭 항목을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메모리 칩이 필요하며, 이전 증폭 효과를 활성화해야 다음 단계의 증폭 효과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된 증폭 효과는 초기화 할 수 없습니다. 증폭 효과 활성화 시 유의해주세요.
▶시뮬레이션 게이트 진행 - 시뮬레이션 게이트는 총 11개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성진우를 제외한 헌터 모드로만 진행되며, 그림자와 잔영의 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진행도에 따라 다음 스테이지의 종류가 나뉘며, 진행할 구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역은 표준 전투 / 강화 전투 / 에피소드 / 시스템 점검 / 특별 전투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시뮬레이션 코인 및 엔티티의 상자 보상을 획득하며, 헌터의 체력, 마나를 회복시켜주는 오브젝트가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게이트 종료 및 보상 - 스테이지 진행을 모두 완료하면 시뮬레이션이 완료되며, 정산 화면과 함께 보상이 지급됩니다. 보상으로는 마법 부여 재료나 시뮬레이션 교환소에서 사용하는 차원 기록 장치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효과 증폭에 사용되는 메모리 칩은 시뮬레이션 클리어 난이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양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입장 코드를 사용하지 않는 테스트 모드에서는 소량의 메모리 칩 외에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편성한 팀의 전멸 등이 발생하거나 중도 포기를 원하시는 경우, 시뮬레이션 지도 화면에서 시뮬레이션 종료 버튼을 눌러 시뮬레이션을 종료 및 정산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을 진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종료 할 경우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지만, 소모된 입장 코드를 되돌려 받습니다.
▶시뮬레이션 미션 - 시뮬레이션 게이트는 별도의 주간 미션을 제공하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미션 포인트에 따른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기록 - 시뮬레이션 기록 항목에서는 시뮬레이션 진행중 습득한 에피소드나 수집품, 메모리 코드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게이트는 현재 베타 시즌 진행중으로, 이후 정규 시즌부터 기록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턴스 던전 및 폐쇄 임무 신규 보스 추가 및 개선 ▶인스턴스 던전 및 폐쇄 임무 신규 보스 추가
※ 해당 몬스터는 ‘특별 의뢰’ 리스트에도 함께 추가됩니다. 신규 보스 추가 이후의 인스턴스 던전/폐쇄 던전 스케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공지를 참고해주세요.
▶인스턴스 던전 및 폐쇄 임무 입장 열쇠 통합 해당 열쇠로 인스턴스 던전과 폐쇄 임무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정됩니다. ※각 헌터님들께서 기존에 보유중인 열쇠는 모두 던전 임무 통합 열쇠로 변경됩니다. ※던전 임무 통합 열쇠의 일일 지급량은 기존 획득 가능한 열쇠 수량을 합한 만큼 지급되며, 일일 충전의 최대 보관 수량 역시 각 열쇠의 최대 보관 수량을 합한 만큼 설정됩니다. ※마나석 교환소, 길드 교환소 등에서 교환 가능한 인스턴스 던전/폐쇄 임무 열쇠는 던전 임무 통합 열쇠로 교체됩니다.
▶인스턴스 던전 및 폐쇄 임무 기본 배수 플레이 수치 개선 - 인스턴스 던전 및 폐쇄 임무의 배수 플레이가 기본 4배수에서 5배수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강화됩니다. ※월정액 활성화 시 이용한 최대 10배수 플레이는 변동없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신규 성장요소 - 마법 부여 추가 - 아티팩트에 특별한 효과를 부여해, 서브 옵션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강화 요소입니다. ※마법 부여 기능은 스토리 노멀 챕터 20 클리어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티팩트 강화 메뉴에서 마법 부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티팩트의 서브 옵션과 동일한 효과를 가진 마법 부여 재료를 사용해, 서브 옵션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아티팩트 메인 옵션에는 마법 부여를 할 수 없는 점 유의해주세요. - 마법 부여 시 재료 아이템에서 지정한 범위 내에서 무작위 수치가 서브 옵션에 추가됩니다. - 마법 부여를 통한 추가 능력치는 중첩되지 않으며, 기존에 마법 부여가 완료된 옵션에 다시 마법 부여를 할 경우 보다 높은 능력치가 부여된 경우에만 효과가 교체됩니다. ※마법 부여로 추가된 수치가 재료 아이템이 부여 가능한 수치보다 높은 경우, 해당 재료로는 더 이상 마법 부여를 할 수 없으며, 상위 등급의 재료가 필요합니다.
📌 QTE 전용 스킬 룬 추가 및 QTE 스킬 개선 - QTE 스킬 [붕괴], [절명] 의 전용 스킬 룬이 추가됩니다. ※ 신규 룬은 희귀, 영웅, 전설 등급이 존재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신규 스킬 룬이 합성 라인업에 추가되며, 각 아이템 획득 확률이 조정됩니다. 단, 각 등급(희귀/영웅/전설) 획득 확률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스킬 룬 행운 상자 아이템의 경우, 신규 룬이 추가된 신규 상자가 Vol.4로 새롭게 추가됩니다. 스킬 룬 행운 상자 Vol.3은 11월 28일 업데이트로 적용된 신규 룬이 추가되지 않은 기존의 행운 상자이며,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성진우의 QTE 스킬 그림자 밟기 스킬이 그림자 소환, 브레이크 성공시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신규 SSR 헌터 및 전용 무기 추가 - SSR 명속성 [토마스 안드레] 헌터와 전용 무기 [진정한 왕]이 추가됩니다. - 신규 헌터의 프로필 아이콘 및 시크릿 파일, 도감이 함께 추가됩니다. - 신규 헌터는 픽업 모집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헌터 프리뷰를 통해 미리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 전용 무기는 제작 또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신규 헌터와 연관된 인연이 함께 추가됩니다.
※ 영상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든 내용은 개발 중인 사항으로, 실제 업데이트 적용 시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규 성진우 무기 추가 - 성진우의 전용 무기 SSR 명속성 [천마곤]이 추가됩니다. - 해당 무기는 커스텀 모집, 무기 커스텀 모집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영상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든 내용은 개발 중인 사항으로, 실제 업데이트 적용 시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규 스킨 추가 - 일부 헌터의 스킨이 추가됩니다. - 스킨은 상품 구매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스킨은 헌터, 성진우 정보 화면 내 옷걸이 모양 버튼을 통해 입장하여 착용할 수 있습니다. - 토마스 안드레의 스킨에 3종류의 색상 염색이 추가됩니다.
📌 헌터 기록실 신규 스토리 및 비밀 서고 추가 - 토마스 안드레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비밀 서고가 추가됩니다. - 서지우의 비밀 서고가 추가됩니다.
📌 칭호 시스템 추가 및 프로필 개선 ▶칭호 시스템 추가 - 게임 내 이벤트나 콘텐츠 달성 시 특별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칭호는 아이콘/테두리와 마찬가지로 프로필 메뉴에서 설정 및 변경할 수 있으며, 설정한 칭호는 랭킹이나 길드원 리스트 등 다른 헌터가 확인할 수 있는 곳에 노출됩니다. - 칭호는 업적 달성이나 시즌 이벤트, 랭킹 보상 등 다양한 종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 기능 개선 - 프로필 수정 기능에 프로필 카드 배경을 설정할 수 있는 탭이 추가됩니다. 설정한 프로필 카드 배경은 칭호와 마찬가지로 다른 헌터가 확인할 수 있는 곳에 표시됩니다. - 유저 프로필 화면에서 배틀 태그를 복사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겨울맞이 이벤트 - 다양한 겨울 맞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3. 겨울맞이 특별 주사위 [바로가기] 미션을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굴리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압도적인 폭력 - 토마스 안드레 픽업 모집 [바로가기] - 신규 헌터의 픽업 모집이 진행됩니다. ※ 픽업 헌터는 향후 커스텀 모집 목록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압도적인 폭력! 토마스 안드레 성장 토너먼트 [바로가기] - 헌터를 성장시켜 포인트를 모으면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토마스 안드레 픽업 기념! 행운 캡슐 [바로가기] - 행운의 캡슐 이벤트 티켓을 사용하여 캡슐 머신을 돌리고,
📌메이의 아티팩트 재구성 [바로가기] - 20단계 이상 강화된 전설 등급 아티팩트를 옵션은 유지한 상태로 초기화 및 옵션 수치를 재구성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천마곤 이벤트 제작 - 업데이트 기간 신규 성진우 무기 ‘천마곤’ 이벤트 제작이 진행됩니다.
📌 진행 예정 이벤트 안내 - 업데이트 이후 진행 예정 이벤트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밸런스 조정 [바로가기] - 일부 헌터와 성진우 무기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 일부 아티팩트의 세트 효과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 일부 무기 및 스킬룬에 적중 시 [에어본], [다운] 효과가 추가됩니다. - 스토리 하드/리버스의 각 챕터 난이도가 하향 조정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커스텀 모집 라인업 추가 - SSR 지나가 커스텀 모집에 추가되어, 픽업 리스트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 픽업 헌터는 향후 커스텀 모집 목록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광휘의 공방 - 악마성 상부 난이도 조정 및 선착순 클리어 대상자 보상 지급 ▶광휘의 공방 - 악마성 상부 난이도 조정 - 헌터님들의 업적 달성으로 바란의 남은 힘의 불꽃이 사그라들며, 악마성 상부 어려움 난이도가 하향 조정됩니다.
▶광휘의 공방 - 악마성 상부 어려움 난이도 선착순 클리어 대상자 보상 지급 - 이벤트 기간 악마성 상부 어려움 난이도를 클리어한 위업을 달성하신 헌터님들께 보상이 지급됩니다. ※ 비인가 프로그램 사용이 확인된 헌터님은 보상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파멸의 권좌 콘텐츠 개선 ▶ 파멸의 권좌 콘텐츠 진행 주기 변경 및 개선 - 기존 일일 단위로 진행되는 파멸의 권좌 콘텐츠가 주간 콘텐츠로 진행 주기가 변경되며, 획득 가능한 보상이 주간 콘텐츠 수준에 맞춰 조정됩니다. ※포인트 보상을 포함한 모든 보상은 주간 정산(매주 목요일 09:00(KST)) 이후 일괄 지급되도록 조정됩니다. ※ 안정적인 랭킹 정산을 위해 목요일 08:50(KST)부터는 플레이가 제한됩니다. - 주간 정산 전까지 각 팀 기록을 초기화하여 팀 재편성 및 재도전 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초기화 후 팀 재편성 시, 다른 팀에 등록된 헌터는 중복 편성할 수 없습니다. - 칠야의 불꽃 엔니오 공략 시의 추천 속성이 기존 1종류에서 2종류로 변경됩니다. ※보스의 특성 속성은 기존과 동일하게 1종류만 설정됩니다.
▶ 트레이닝 난이도 진행 개선 - 트레이닝 난이도 진행 시, 일반 난이도 해금 조건인 5,000,000 포인트를 달성하면 즉시 스테이지 종료 및 클리어되도록 개선됩니다.
📌게이트 콘텐츠 개선 ▶ 게이트 이용 밸런스 조정 및 보상 상향 - 게이트 열쇠의 일일 충전량이 기존 최대 15개에서 10개로 감소하며, 게이트 클리어 보상 및 게이트 채굴 보상이 기존 대비 1.5배로 상향 조정됩니다. ※마정석을 사용한 게이트 열쇠 추가 구매 시 제공되는 열쇠 수량은 3개로 변경 없이 유지됩니다. - 게이트 일일 밸런스 조정에 따라, 게임 내 일일 미션, 도전과제 등에 포함된 게이트 관련 미션 항목 달성 요구치가 감소합니다. - 각 난이도 및 게이트 등급에 따른 등장 몬스터 레벨과 권장 전투력이 하향 조정됩니다.
▶ 게이트 표시 UI 개선 - 게이트 메뉴에서 각 게이트 종류별로 획득 가능한 핵심 보상 2종 중 등급이 가장 높은 보상이 노출되어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시간의 전장 신규 시즌 및 밸런스 조정 - 시간의 전장 신규 시즌이 12월 5일(목) 09:00(KST) 기준으로 시작됩니다. 전투 시간 30~60초: 투지 효과의 효율이 소폭 감소합니다. 전투 시간 60초 이후: 투지 효과의 효율이 대폭 증가합니다. 📌 기타 콘텐츠 개선 및 변경사항 ▶ 시련의 전장 챌린지 신규 시즌 - 플레이어, 헌터의 던전 규칙이 다음과 같이 적용됩니다.
▶ 헌터 업그레이드 단계 상한 확장 - 헌터 업그레이드의 최대 상한이 기존 12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됩니다.
▶ 코어 레벨업 재료 아이템 추가 - 코어 레벨업에 사용되는 신규 재료 아이템 ‘코어 에테르’가 추가됩니다. 코어 에테르는 시뮬레이션 교환소에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코어 레벨업 화면에서 소재 자동 선택 시 옵션 설정에서 재료 아이템을 우선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 기존의 사용하지 않는 코어 역시 코어 레벨업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일일 미션 및 길드 미션 개편 - 기존 일일 미션 2종(폐쇄 임무, 인스턴스 던전 클리어)이 통합 미션으로 대체되며, 신규 일일 미션 3종이 추가됩니다. - 길드 일일 미션 3종(폐쇄 임무, 인스턴스 던전 클리어,파멸의 권좌 기록 등록)이 삭제되며, 신규 일일 미션 2종이 추가됩니다. - 길드 주간 미션 2종(파멸의 권좌 기록 등록, 통합 던전(인스턴스 던전,폐쇄 임무) 플레이)이 추가됩니다. - 길드 주간 협력 미션 중 미니게임 점수 누적 미션 2종의 달성 수치가 감소합니다.
▶ 길드 콘텐츠 편의성 개선 - 소속 길드에서 적용중인 길드 스킬 및 길드 등급 효과를 헌터 협회 로비화면의 버프 효과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길드 마스터인 경우, 현재 사용하지 않은 길드 스킬 포인트가 있을 때 길드 스킬 메뉴에 레드닷을 표시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길드 콘텐츠 정산 시간이 기존 1시간(매 주 목요일 08:00~09:00(KST))에서 30분(매 주 목요일 08:30~09:00(KST))으로 단축되며, 길드 등급 정산 시간에 관한 안내 메시지 표기가 개선됩니다. - 길드 로비에서 다른 길드원의 캐릭터를 숨김 처리하는 버튼이 추가됩니다.
▶마나석 교환 라인업 개선 ※ 아이템 교환에 필요한 하급 마나석 수량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제작 아이템 추가 - 제작 항목에 ‘심연의 기운’, ‘심연의 정수’ 제작이 추가됩니다.
▶ 신규 유저 14일 출석 개편 - 기존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던 출석부가 개편되어, 일차별 보상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기존 신규 유저 출석부를 이용하시는 헌터님의 경우 현재 진행중인 신규 유저 출석부가 종료 처리되며, 남은 출석 보상을 점검 후 모두 일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변경된 신규 출석부는 모든 헌터님들에게 노출되며, 개편된 신규 유저 출석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차
※기존 신규 유저 14일 출석부를 통해 겨울 외출복을 이미 획득하신 헌터님의 경우, 동일 스킨 획득 시 마력이 깃든 옷감 x500로 대체 지급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신규 상품 - 블랙 프라이데이 상점 탭에 신규 상품이 추가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상점]
[사이버 위크 상점]
[스텝 업]
※스텝 업 상품은 이전 단계 상품을 구매하면 다음 단계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코인 교환소] - 블랙 프라이데이 상점에서 구매한 상품으로 획득한 프라이데이 코인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교환소가 기간 중 개방됩니다. 교환소 개방 기간: 11월 28일(목) 점검 후 - 12월 12일(목) 09:00
📌[업데이트 상점] 신규 상품 - 업데이트 상점의 이하의 상품 탭에 신규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중 판매 종료 기한이 없는 상품 (스킨,미션 등)의 경우, 다음 업데이트 시 기존 판매상품 탭으로 전환됩니다.
[신규 상품]
[천마곤 기념]
※ 천마곤 기념 탭 상품은 누적 구매에 따라, 별도의 누적 구매 횟수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누적 구매 횟수에 따른 상품은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벌 미션]
※인스턴스 던전 스타터/챌린저 팩은 인스턴스 던전 오픈 후 노출됩니다. ※폐쇄 임무 스타터/챌린저 팩은 폐쇄 임무 오픈 후 노출됩니다.
[주간 테마]
- 주간 테마 성장팩 구성품인 각 디럭스 상자는 사용 시 다음 구성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특별] > [스킨] - 특별 상점의 스킨 탭에 신규 상품이 추가됩니다.
※ [토마스 안드레 스킨 팩] 구매 시 획득 가능한 스킨은 염색 재료인 ‘마력이 깃든 옷감’을 사용하여 염색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상점] > [스텝 업] - 신규 다이아 스텝업 상품이 추가됩니다. ※스텝 업 상품은 이전 단계 상품을 구매하면 다음 단계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 업데이트 시 특별 상점 탭으로 전환됩니다.
[New] 다이아 스텝업 팩
[New] 다이아 릴레이 팩
[New] 다이아 링크업 팩
📌 [보너스] 탭 누적 구매 횟수 보상 조정 및 상품 갱신 - 보너스 탭의 누적 구매 횟수 보상이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 진행 기간 내에 보너스 탭에서 구매하신 ‘직접 구매’ 또는 ‘헌터 협회 얼티밋 팩’ 상품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보너스 상점에 무기 강화 디럭스 팩의 판매가 종료되고 신규 상품이 추가됩니다.
📌 [오늘의 테마] - 오늘의 테마 상품 중 스킬 룬, 축복의 돌 관련 테마 상품의 일부 구성품이 변경됩니다.
📌 협회 지원 상자 구성품 갱신 -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협회 지원 상자 아이템이 신규 스킬 룬을 포함하는 구성으로 갱신됩니다. - 기존 상점 내 협회 지원 상자 Vol.3를 획득할 수 있는 패키지를 대상으로, 11월 28일(목) 점검 이후 협회 지원 상자 Vol.4 아이템으로 구성품이 교체됩니다. 구성품 교체 대상 패키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별 보급 상품의 경우, New 매일 마정석 지원 월정액 적용 시 구매 가능한 상품입니다.
📌 [헌터 패스] - 미션을 수행하여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헌터패스가 진행됩니다.
※ 미션 및 각 단계별 보상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해당 상품은 계정 당 1회 구매 가능한 상품입니다.
📌 시스템 상점 신규 상품 추가 안내 -11월 28일 점검 후 시스템 상점에 이하의 상품이 추가됩니다.
※ 찬스 팩 상품은 콘텐츠 클리어 및 무기나 헌터 성장 등 게임 진행에 따라 노출되며, 노출 시점으로부터 정해진 시간 이내에 구매 가능합니다. ※ 신규 찬스 팩의 상세 내용은 인게임 내 상품 노출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종류에 따라 골드나 마정석, 직접 구매 방식이 적용되니 게임 내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판매종료 상품 안내 - 11월 28일 점검 후 상점에서 이하의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11월 28일 점검 이후 시스템 상점의 이하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12월 19일(목) 점검 이후 스토리 클리어 팩, 하드 스토리 클리어 팩, 리버스 스토리 클리어 팩 상품이 판매 종료될 예정입니다.
📌 상품 공통 참고사항 - 모든 상품 및 구성품은 향후 재판매될 수 있습니다. - 판매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판매되는 상품은 판매 기간 동안 정해진 횟수만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종류에 따라 구매 방식이 다르게 적용되니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월간 구매 가능 횟수]가 정해진 상품은 매월 1일 09:00(KST)에 구매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주간 구매 가능 횟수]가 정해진 상품은 매주 월요일 09:00(KST)에 구매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일일 구매 가능 횟수]가 정해진 상품은 매일 09:00(KST)에 구매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패스 형태의 상품은 종류에 따라 패스 경험치, 미션 달성 정보가 개별로 적용됩니다. - 패스 종료 시점에, 수령하지 않은 패스 단계 달성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 기타 개선 - 광휘의 공방 콘텐츠의 최초 개방 조건이 ‘스토리 노멀 18챕터 [다시 악마성으로] 클리어’ 로 변경됩니다. ※이미 광휘의 공방이 개방된 유저는 별도의 조건 없이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스토리 노멀 난이도 18챕터의 일부 스테이지 입장 레벨 제한 하향 조정 - 경화석 II,III 아이템 설명의 입수 경로에 ‘제작’ 항목 추가 - ‘바란의 편린’ 아이템 판매 불가 조정 - 체크 메이트 카이사, 포레스가 보스로 등장하는 스테이지의 특성에 ‘보호막 제거 효과에 면역 보유’ 내용 추가 - 시련의 전장 헌터모드의 53관문의 일부 배틀미션 수정 (60초 안에 승리 → 90초 안에 승리) - 일부 스테이지 입장 전 콘텐츠 별로 유저 사용율에 따라 추천 헌터를 편성할 수 있는 추천 편성 버튼 추가 - 스테이지 결과 화면에서 ‘전투 옵션’ 설정 기능이 추가됩니다. 전투 옵션에서는 이하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1. 배수 플레이를 이용 가능한 콘텐츠에서 스테이지 결과 화면에 다음 스테이지 진행, 혹은 재도전 시 배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2. 스테이지 결과 화면에서 ‘다음 스테이지 진행, 혹은 재도전 시 파티 편성 화면부터 진행할지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PC버전 클라이언트에서 게임 외 다른 윈도우를 열어 비활성화 되어있을 경우, 패드 조작 및 진동이 적용되지 않도록 개선 - 게임 내 [옵션] → [조작 설정]항목에서 잔영의 힘 스킬 자동 사용 설정 항목 추가 - 헌터 기록실을 모두 클리어하지 않아도 비밀 서고 탭에서 포인트 보너스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 ※비밀 서고 스테이지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헌터 기록실을 모두 클리어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 모집 페이지에서 픽업 대상 헌터의 헌터 기록실로 이동할 수 있는 아이콘 추가 - 커스텀 모집, 무기 커스텀 모집 페이지의 픽업 리스트에서 라인업 대상 헌터, 무기의 보유/미보유/돌파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 - 도전과제의 미션 중 이하의 미션 달성 조건 개선 특정 등급 코어 획득 → 특정 등급 이상의 코어 획득 특정 등급 보석 획득/착용 → 특정 등급 이상의 보석 획득/착용 - 스타터/마스터/챌린저 헌터패스의 패스 초기화 시점을 타 콘텐츠 초기화 시간(09:00 (KST))과 동일하도록 조정 - 아이언 그림자의 일부 스킬 우선 순위 조정 - 이슬라 라이트 헌터의 추천 스탯 종류 변경 (피해량 감소 → 피해량 증가)
📌 오류 수정 - 비밀서고 팀 편성 화면에서 설정한 잔영의 힘이 보존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축복의 돌 합성에서 보유하지 않은 신규 축복의 돌 획득 직후 이어서 합성을 시도할 때, 방금 획득한 축복의 돌이 재료로 사용 가능한 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폐쇄 임무에서 특정 상황에 강자의 증명이 설정한 레벨과 다르게 적용되는 현상 수정 - 성진우 무기 ‘스푸키 펌킨’ 사용 시, 다른 무기를 사용중에 [피카붐] 스킬을 사용할 경우 5단계 진화 효과(코어 공격 활성화)가 정상적으로 발동하지 않는 현상 수정 - 일부 QTE 스킬 활성화 효과를 가진 룬 스킬 사용 시, 스킬 사용 후 활성화 된 QTE 스킬을 연속해서 사용 가능한 현상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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