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벨이 다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헌터 협회입니다.


9월 12일(목) 업데이트와 함께 적용되는
밸런스 조정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9월 12일(목) 인게임 밸런스 조정 안내

 

📌 룬 스킬 밸런스 조정

 - 일부 룬 스킬의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표에 나열된 수치는 각각 희귀, 영웅, 전설 등급 룬의 1레벨 기준 수치입니다.

 

▶ 급소 찌르기

룬 구분

기존

변경

간파

피해량: 공격력의 640%/ 755%/ 892%

피해량: 공격력의 802% / 1043% / 1350%

일점

피해량: 공격력의 512%/ 622%/ 791%

피해량: 공격력의 798% / 1143% / 1674%

 

▶ 단검 투척

룬 구분

기존

변경

폭발

단검 한 발당 피해량: 공격력의 60%/ 72%/ 82%

단검 한 발당 피해량: 공격력의 97% / 136% / 177%

(9/9 20:35 수정)

감전

피해량: 공격력의  277% / 317% / 338%

 

적중 시 마다 대상에게 [감전] 효과
피해량:  50% / 100% / 200%

피해량: 공격력의  724% / 1084% / 1430%

 

적중 시 마다 대상에게 [감전] 효과
피해량:  150% / 300% / 600%

승천

피해량: 공격력의 476%/ 507%/ 565%

피해량: 공격력의 500% / 545% / 622%

폭격

피해량: 공격력의 460%/ 533%/ 628%

피해량: 공격력의 735% / 1028% / 1432%

 

▶ 더블 슬래시

룬 구분

기존

변경

원월륜

피해량: 공격력의 470% / 586% / 734%

피해량: 공격력의 630% / 883% / 1230%

 

▶ 지배자의 손길

룬 구분

기존

변경

블랙홀

피해량: 공격력의 22% / 25% / 30%

피해량: 공격력의 30% / 37% / 50%

 

▶ 파쇄격

룬 구분

기존

변경

명투파

피해량: 공격력의 354% / 373% / 466%

피해량: 공격력의 530% / 655% / 945%

 

▶ 일부 룬 스킬 관련 오류 사항 수정
- 소닉 스트림 - 바일 슬래쉬 룬 장착 시, 특정 무기 스킬을 사용해도 스킬 연계 효과 중첩이 가능한 현상 수정
- 난도 - 낙뢰 룬 장착 시, 첫 번째와 마지막 타격에 방어력 무시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아티팩트 밸런스 조정

 - 아티팩트 옵션 중 ‘마력 회복률 증가’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 아티팩트 서브 옵션 중 ‘주는 회복량 증가’ 옵션이 ‘마력 회복률 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주는 회복량 증가’ 변경은 서브 옵션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주 옵션인 경우에는 변경 없이 유지됩니다.
※’마력 회복률 증가’ 옵션 추가에 따라, 아티팩트 주 옵션이 랜덤인 부위의 각 옵션 등장 확률이 조정됩니다. 

 - 갑옷, 장갑, 목걸이 아티팩트에 주 옵션에 ‘% 증가’ 옵션도 등장하도록 조정됩니다.
※각 파츠별로 기존 능력치 추가 옵션(갑옷 - 방어력, 장갑 - 공격력, 목걸이 - 체력) 외에 ‘% 증가’ 옵션이 추가되는 것이며, 

‘% 증가’ 옵션 외에 다른 옵션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 참고 사항

 - 변경 사항이 있는 항목에 대해서만 기존/변경으로 구분되어 붉은색으로 강조 표시되었습니다.

 - 레벨 등의 표기가 없는 피해량 수치의 경우 최소값을 기준으로 기재되었습니다.

 - 룬 스킬 효과 수치는 희귀/영웅/전설 순으로 나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