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세에리
2024-11-29 1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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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노트] 안녕하세요 개발자 B&P입니다. - 캐릭터 밸런스 및 레이드 신속화안녕하세요 개발자 B입니다. 폭설에 모두 무탈하셨는지요. 오늘은 짧은 내용과 Q&A를 진행코자 합니다. 1. 캐릭터 무기 밸런스 진과 치이의 캐릭터 무기 밸런스를 진행코자 합니다. 진은 황금 무기에 추가 효과를 부여하고 어둠 무기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방향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치이는 양 무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방향으로 생각 중 입니다. 현재 컨텐츠 업데이트 이후 재정비 및 2025년 계획을 작성 중이기에, 해당 내용은 12월 중순에 적용될 예정이며 적용 이전에 한번 더 내용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일간 & 주간 레이드 신속화 및 클리어 화면 스킵 일간 & 주간 레이드 컨텐츠의 신속화를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1. 컷씬 삭제 2. 콜래트럴 데미지에서 밸레토 처치 시, 상자를 소환하지 않고 밸레토가 즉시 보상 드랍 3. 클리어 연출 중 ESC 입력 시, 즉시 보상 화면 스킵 ( ESC 1회 입력 시 랭크화면에서 보상 화면으로 스킵. ESC 2회 입력 시 보상 화면 종료. ) 4. 메이즈 클리어 후 메이즈 퇴장 단축키 적용 해당 내용은 12월 중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Q&A] Q : 아카식 비스타 관련 A : 해당 부분은 저도 인지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원거리에서 타격 시에도 비스타가 제대로 타격이 되도록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적의 경우에는 소울워커 무적 매커니즘 상의 문제로 인하여 현재는 아쉽게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Q : 히브세 더미 문제 A : 히브세의 퀄리티 업을 이후 진행하여 해당 부분 수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Q : 밴드 코스튬 보이스 사운드 문제 A : 해당 문제는 이전의 33322의 사운드 문제와 동일한 문제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관이후 컴퓨터 환경설정에 대한 문제로 판단되며, 아직 해당 부분을 파악 중에 있습니다. 파악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Q : 밸레토 장풍 A : 컷씬이 삭제되면서 밸레토의 장풍에 반응하는게 더 어려워 질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밸레토의 장풍을 좀 더 느리게 사용하도록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Q : 리브 아카식 출시 시기 A : 리브 아카식은 기존 효과가 아닌 신규 효과를 개발 중이라 시간이 지체되고 있습니다. 해당 효과 개발 완료 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Q : 새로운 미스틱 아카식은 언제 나오나요? A : 새로운 미스틱 아카식은 12월 중에 나올 예정이며, 해당 일러스트는 AGF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개발자 P 입니다. [AGF 관련] AGF에서 선보일 소울워커 굿즈의 수량 및 가격을 공개합니다.
※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추가 제작 및 판매는 예정되어있지 않습니다. ※ 굿즈 안내 포스터가 제작 중에 있으며, AGF공지를 통해서 공유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AGF 소울워커 부스에서는 일러스트 제작 과정에 대한 전시 부스가 제작될 예정입니다. 굿즈도 구매하고 게임 제작 과정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른 아침의 속삭임 - 제스쳐 공개] ※ 코스튬 작업이 완료된 버전이 아닌 점 안내드립니다. ※ 음성 사운드의 경우 재미를 위해 편집하여 적용되었습니다. (제스쳐 음성X) 날씨가 많이 변덕스럽습니다. 안전하고 따뜻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울워커와 함께~ (*ˊᗜ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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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니부자 아야세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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