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냥
2023-11-13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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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4 문파 밸런스 패치 안내 천애명월도M천애명월도M에서 문파 간의 결투는 주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문파 밸런스 패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태백 1) 스킬1
유효 거리가 8m에서 10m로 증가되며, 매 단계 피해량이 24%에서 22%로 감소됩니다.
무력화 피해가 증가합니다. 2단계 비연 피해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무력화 피해가 증가합니다.
보호강기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목표를 명중하지 못할 시 쿨타임이 6초에서 7초로 증가합니다.
창룡돌진 및 파혈타법의 보호강기 피해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보호강기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증가하는 반사 횟수가 1회에서 2회로 증가됩니다. 2) 스킬2
시전 가능 거리가 9m에서 12m로 증가합니다.
발도술이 발동한 금강 효과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첫 단계 피해가 53%에서 40%로 감소되고, 2단계 피해가 130%에서 170%로 증가합니다. 대응 특성 스킬1의 여러 목표 명중 피해 증가가 최고 40%에서 50%로 증가되고, 특성 스킬2의 마지막 단계 효과가 필살기 쿨타임 2초 감소로 변경됩니다.
검의가 부족한 상태에서의 피해량이 2배로 상승하며, 검의가 가득 찬 상태에서 앞 6단계 피해량이 약 2배로 상승하고, 뒤 5단계의 피해량이 40% 감소됩니다.
특성 스킬3에서 비연에 대한 피해 증가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2. 천향 1) 제어 해제 시 범위가 기타 다수 문파와 일치하게 조정됩니다. 3. 신위 1) 스킬1 단일 몬스터에 대한 피해 능력이 증가되여, 강산 도전 및 던전 보스 전투에서 더 높은 실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4. 개방 1) 스킬1
바람일격 쿨타임 4초 감소에서 쿨타임 초기화로 변경됩니다.
바람일격 쿨타임 3초 감소에서 4초 감소로 변경됩니다. 5. 당문 1) 스킬1
쿨타임 5초 감소에서 6초 감소로 변경됩니다.
쿨타임이 5초 감소합니다.
2단 공격이 70%에서 40%로 감소됩니다. 2) 스킬2
목우강화 오픈 시 4초 동안 지속되는 버프 효과를 획득하여, 금강 효과+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피해량이 10%에서 15%로 증가됩니다.
쿨타임 3초 감소에서 6초 감소로 변경됩니다. 6. 오독 1) 스킬1
사령일격이 명중한 목표에 치명타 피해 증가에서 ‘습격’ 명중 목표에 대한 치명타 피해 증가로 변경됩니다.
쿨타임이 58초로 감소됩니다.
일반 공격 끝 단계의 체험을 최적화시켜 다음 스킬과 더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게 됩니다.
안개 베기 전 준비 단계가 감소됩니다. 2) 스킬2
끝 단계의 피해량이 160%에서 220%로 증가합니다.
처음 단계의 피해량이 160%에서 190%로 증가하고, 2단계의 피해량이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단일 목표에게 피해 입힘에서 사각형 범위 내 피해 입힘으로 조정됩니다. 또한 일부 상황에서 목표를 명중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특성 스킬3 효과에 목표 명중 후 3초 동안 유지되는 버프 효과가 추가되며, 시간 내 잠시 금강 효과를 획득하여 순보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기생 독충의 목표에 대한 피해가 최대 10배에서 7.5배로 감소됩니다. 7. 이화 1) 스킬1
시전 거리가 10m에서 12m로 증가되고, 2단 공격 시전 후 금강 효과 유지 시간이 0.8초에서 1.5초로 증가됩니다. 2) 스킬2
8. 진무 1) 환영술, 무언의 검 타격 범위를 조정하여 가까이 있는 목표를 더 쉽게 명중할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9. 신도 1) 스킬1
2) 스킬2
매 단계 공격력이 17.5%에서 23%로 증가됩니다.
천지풍화 과정 중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 감소, 내상 피해 감소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천지풍화 과정 중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 감소, 내상 피해 감소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천지풍화 과정 중 이동 속도가 4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 감소, 내상 피해 감소 효과가 30% 증가합니다. 추가적으로 격진참 사용 시 격진참 피해가 25% 증가하고, 도흔 소모 시 체력 회복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목표 명중 시 도흔 1층 증가에서 도흔 1층 소모해 체력 300% 회복으로 조정됩니다.
목표 명중 시 도흔이 1층 증가합니다.
20초 동안 연속으로 적군의 도흔을 3층 파악하면 5초 동안 지속되는 날개 효과를 획득하여 체력 상한이 20% 상승하고 받는 피해와 보호 강기가 30% 감소합니다. 10. 종룡 살기 총피해가 10% 감소합니다. 1) 스킬1
초반 판정 유효 시전 거리가 1.5m 감소되며, 기가 가득 충전된 후 유효 시전 거리가 2m 감소합니다.
유효 시전 거리가 18m로 감소됩니다. 기 충전이 가득 찰 때 추가적인 버프가 취소되며, 기 충전 기간 최대 금강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됩니다.
쿨타임이 55초로 증가합니다. 저승 상태의 지속 시간이 1초 감소하고, 저승 상태에서 용망 회복 속도가 매초 15에서 매초 12로 감소합니다. 무진 상태 기본 지속 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2단 공격 발동 시 비동답설의 쿨타임이 2초 감소합니다. 일부 상황에서 지속적인 피해로 2단 공격을 발동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추가 피해량이 7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용망이 적군 명중 시에만 증가되는 것으로 조정됩니다.
마지막 단계 피해가 13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총 피해량이 445%에서 400%로 감소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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