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26 18:00
조회: 18,022
추천: 11
저장용,수정됨) 주노 스타디움 극한 어뢰 빌드실제로 적용 안되는게 있어서 수정함 ㅈㅅ;;;;;;;;;;;; ![]() 파워 우주적 냉각제 - 펄사 적중마다 쿨 1초 감소 펄사 플러스 - 펄사 스택 +1 어뢰 글라이드 - 부스터중 50피해 입힐시 펄사 쿨 1초감소 초보자) 의료용 미사일 - 펄사 아군 치유량 30증가, 3초간 받는 치유량 증폭 고수) 바늘 쏘기 - 메디블라스터 적중 시 1초간 피해 10 * 초반엔 펄사 회전률 상승 위주로 찍기 템 (종결기준) 1순위) 챔피언의 도구 - 기술 위력 40% 2순위) 펄스타 파괴자 - 펄사 적중시 20뎀 3순위) 펄스 쐐기 - 펄사 사용후 공격 속도 25% 증가 (펄사 투사체 속도 35% 증가) 4순위) 여우의 징표 - 기술 사용후 무기 피해, 치유량 25 증가 5순위) 액체 질소 - 기술 적에게 적중시 2초간 이속 30%감소 6순위) 사이버 예능 - 기술 적에게 적중시 2초간 치유감소 30% * 초반엔 펄사어뢰 자체 위력 먼저 끌어올리고, 중반엔 파워랑 엮어서 회전률, 후반에 부가 효과 붙여주기 템 (초기, 중반) 대상 고정 보호막 - 펄사 차징 중 체력 50% 보호막 부여 득점 사격 - 공중에서 무기 피해 15% 증가 * 부스터 로켓은 비추, 이유는 후술함 유의사항) - 종결템은 7라 풀꽉에 돈 잘먹었단 기준 (아마 7라까지 가도 보통 템 하나정도는 돈 부족해서 못살거임) - 그러니 중반 단계 템 좀 섞어서 쓰는게 일반적 - 부스터는 왠만하면 바닥에서 붙어쓰기 (이유 후술) 단점) 1) 솔져, 맥크리에 취약 (현재 OP캐들) - 부스터로 쿨감시키든 펄사를 쏠려든 일단 넓은 시야가 확보되야 하는데, 그러면 날라다녀야 하는 주노 특성상 히트스캔류에 굉장히 취약해짐 (특히 나선+조준경 파워찍은 솔져에겐 날라다니는 과녁됨) 그래서 이들 상대론 왠만하면 공중에선 펄사쏘고 바로 내려오고, 부스터도 땅박이로 써서 펄사 쿨만 감소시키는 방향으로 굴려야 함 2) 힐을 많이 잡아먹는 아군 영웅이랑은 안맞음 - 이 빌드는 주노가 후반 갈수록 유사 딜러로 만들기 때문에, 폭힐을 요구하는 탱커나 딜러랑은 조합이 안맞아 쉽게 무너질 가능성도 있음 그래서 아군에 겐지나 메이, 리퍼 (자체 생존기 보유) 있을때 궁합 괜찮음 굴리는 방법 예시 빌드에서 펄사쪽을 베이스로 만든 빌드임 초반에는 펄사 자체 위력과 회전률만 최대한 끌어올림 그래야 초반부터 결정타나 딜힐 누적 쌓기 좋고, 돈도 잘벌림 그렇게 굴리면서 중후반부쯤 가면 돈 쌓일텐데, 어뢰 글라이드 효율 올려주는 템들 사서 회전률 한번 더 끌어올리고, 무기 피해 증가로 상대적으로 맞추기 쉬운 탱커 때려서 쿨감 돌리기 후반가면 이제 슬로우, 치유감소 붙여서 최대한 펄사 다 맞춘다는 마인드로 쏘면은 상대는 폭딜로 인한 빈사+슬로우+치유감소 3중 콤보로 바보상태 됨 ![]() * 이게 225짜리 펄사 딱 한대 맞춘 딜임 (여기에 슬로우랑 치감 붙으면 정신 나가는거임) * 평타 한대 풀로 맞추면 350 까임 다른빌드보다 뭐가 좋음? 메디블라스터 몰빵 빌드는 평타 의존도가 심해지는데 후반가면 아군이든 적이든 맞추기가 지랄맞아져서 비추고 하이퍼링 빌드는 아군이든 적이든 일단 링에 들어가줘야해서 너무 수동적으로 변해버림 궁극기 빌드는 스타디움 특성상 한판 한판이 짧아서 궁을 여러번 못돌리기에 가동률이 떨어지고 펄사 빌드가 기본적으로 유도라 에임이슈도 적고 순간적으로 넓은 시야만 확보할수 있으면 제일 무난한거 같음 다들 주노 신화사고 스타디움에서 써보자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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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파인더Lv.280+ 제네시스 해방 최근 갱신일 : 25.07.22 전투력 7500만+
헥사강화
유니온
유니온 챔피언
시그니쳐 아이템- 시그니쳐 업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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