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4일

Overwatch 2 소매 패치 노트 – 2024년 10월 15일

시즌 13 - 스펠바인더의 시즌

시즌 13에서 마법의 달인이자 스타일리시한 애니메이션과 매혹적인 효과를 가진 Mythic Spellbinder Widowmaker와 함께 적을 괴롭혀 보세요. 그런 다음 영웅을 공포로 바꾸는 돌연변이가 있는 무시무시한 새로운 할로윈 테러 PvP 게임 모드인 Junkenstein's Laboratory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게다가 영웅과 악당은 애니메이션의 상징적인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독점 화장품이 특징인 My Hero Academia 콜라보에서 정의에 대한 생각이 충돌하는 것을 지켜보세요. 마법, 힘, 기괴한 순간으로 가득 찬 시즌을 준비하세요!

오버워치 2 X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My Hero Academia의 상징적인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독점 스킨을 선보이는 최신 Overwatch 2 콜라보레이션으로 영웅주의 또는 악당을 선택하세요. Deku로 변신한 Tracer, All Might로 변신한 Reinhardt, Uravity로 변신한 Juno와 함께 정의의 영웅으로 싸우거나 Tomura Shigaraki로 변신한 Reaper와 Himiko Toga로 변신한 Kiriko와 함께 혼란을 일으키세요. 10월 17일~30일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제공되는 궁극의 My Hero Academia 컬렉션을 위한 Mega Bundle을 놓치지 마세요.

© K. Horikoshi / Shueisha, My Hero Academia Project

할로윈 테러 2024

이번 할로윈에는 할로윈 테러 이벤트가 완전히 새로운 게임 모드와 돌아온 게임 모드로 소름 돋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합니다. 빠른 속도의 팀 데스매치인 Junkenstein's Laboratory의 섬뜩한 광기를 경험하세요. 여기서 강력한 저주받은 재능 카드로 영웅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좀비 옴닉 무리와 괴물 보스와 싸우는 Junkenstein's Revenge의 소름 돋는 협동 모험으로 돌아가세요. 마지막으로 퍼즐, 유령의 성, 점프 스케어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PvE 경험인 Wrath of the Bride에서 Adlersbrunn의 무서운 비밀을 밝혀내세요. 공포에 맞서고 공포를 정복하세요!

히어로 마스터리 모드 - 캐시디 & 브리짓

두 명의 새로운 영웅이 Hero Mastery에서 자신의 기술을 시험합니다. 10월 31일부터 11월 12일까지 Cassidy's Peacekeeper로 기술을 완벽하게 다듬거나 Brigitte's Shield Bash로 엣지의 봇을 때릴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새로운 코스에서 기술을 시험하면서 독점 챌린지를 완료하여 새로운 독점 보상과 보너스 배틀 패스 XP를 획득하세요.

일반 업데이트

대화형 스코어보드

플레이어가 소셜 기능, 특히 컨트롤러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스코어보드와 상호 작용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대화형 스코어보드는 보고를 더 빠르고 쉽게 만들고자 하는 동시에, 소통을 선호하거나 완전히 피하고 싶은 채널을 통해 소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음 기능은 이제 대화형 스코어보드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마이크 볼륨 조정
  • 마이크 볼륨 조정
  • 다른 플레이어 신고
  • 팀 음성 채팅 참여/탈퇴
  • 그룹 음성 채팅 참여/탈퇴
  • 팀 텍스트 채팅 음소거
  • 음소거 매치 텍스트 채팅
  • 다른 플레이어의 텍스트 채팅 음소거
매치메이킹 업데이트
  • 경쟁 플레이에서 와이드 매치의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한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 최악의 경우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연패 회피가 낮아졌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 기술로 인해 연패를 막는 데 측정 가능한 영향이 보이지 않으며, 대기 시간이 길어질까 봐 우려됩니다. 그래서 지금은 축소하고 있습니다.

  • 각 팀의 역할에 대한 순위를 더욱 긴밀하게 맞추기 위해 역할 델타 튜닝이 강화되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우리는 같은 역할의 상대 팀 멤버 중 한 명과 긴밀하게 매치되면 매치 품질이 상당히 향상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대기 시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도 이 선호도를 강화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역할 델타가 업데이트되어 다른 역할보다 탱크 역할을 우선시하게 되었습니다.

개발자의 의견: 저희는 탱크 플레이어들의 경험을 다각도로 개선하고, 더욱 공평한 매치업을 제공하고, 팀 전체의 일방적인 매치를 더욱 줄일 방법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 높은 랭크에서는 MMR 감소, 승리 추세, 패배 추세, 보정의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의견: 가장 높은 랭크에서는 이러한 수정치로 인해 새로운 계정에서 플레이하는 매우 실력이 뛰어난 플레이어가 운이 좋아서 최고 랭크를 상당히 넘어설 수 있지만, 자신의 계정에서 더 많이 플레이한 다른 플레이어처럼 실제로 새로운 랭크를 달성하지는 못합니다.

  • 더 높은 랭크에서는 매치메이커가 매치를 구성할 때 그룹화의 이점을 고려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가장 높은 랭크에서 그룹은 솔로 플레이어로만 구성된 팀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추가 사항의 목적은 더 높은 랭크에서 그룹화하는 이점을 완전히 없애는 것이 아니라, 더 높은 랭크에서 그룹화하는 이점이 덜 극단적이기를 바랍니다.

공개 사용자 지정 게임
  • 공개 커스텀 게임을 호스팅하려면 이제 인증 레벨 3이 필요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게임 브라우저에 방해가 되는 콘텐츠를 게시하는 계정에 대해 조치를 취해 왔으며, 행동 ​​강령을 따르지 않는 문제가 있는 플레이어를 제거하는 데 진지하다는 점을 상기시켜드립니다. 소셜 페널티로 인해 계정이 조치를 받을 때마다 승인 레벨 0으로 낮아지므로 소셜 액션과 이 기능을 결합하면 영구적으로 금지되기 전에 행동을 변경할 수 있는 기회가 한 번 주어집니다. 승인 레벨 3 미만인 사람은 여전히 ​​"친구" 또는 "초대 전용" 설정으로 게임을 호스팅할 수 있지만 "모두" 설정에는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스트리머 프로텍트
  • 스트리머 프로텍트의 "내 이름 숨기기" 기능을 사용하려면 이제 "끊임없는 영웅" 평생 도전 과제를 완료해야 합니다.

개발자 의견: 저희는 새로운 계정이 이 기능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어야 한다는 커뮤니티 피드백을 듣고 있지만, 이 기능이 매우 새로운 계정에서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는 다양한 유형의 방해 플레이어가 남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기시켜드리자면, "내 이름 숨기기" 기능은 방해 플레이어가 신고될 때 처벌받는 것을 막지 못합니다. 저희는 그들의 실제 전투 태그를 장면 뒤에서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도전 업데이트
  • 일부 과제는 이제 메인 메뉴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이제 챌린지 메뉴에서 챌린지 보상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의견: 주로 새로운 이벤트 챌린지에 대한 보상을 강조하기 위해 챌린지가 이제 메인 메뉴에 추가되었습니다.

상점 업데이트
  • 신화 스킨 외관 추가 화장품이 이제 신화 상점에 추가되었습니다.
  • 오버워치 리그 상점 탭이 제거되고, 메인 상점 탭 하단에 별도 버튼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경쟁 업데이트

상위 500위 리더보드에 나타나기 위한 요구 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 시즌당 승리 요구 사항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 시즌 12부터 상위 500위 순위표에 오르려면 이제 숙련된 경쟁자 챌린지(경쟁 플레이에서 통산 750회 승리)를 완료해야 합니다.

영웅 업데이트

일반적인
  • 영웅을 바꾸면 적의 점수판에서 선택한 영웅이 15초 동안 숨겨집니다.

개발자 의견: 이 변경 사항으로 인해 카운터 교체에 더 많은 마찰이 발생하며, 특히 상대 팀의 두 플레이어가 모두 점수판이 열린 상태에서 부활 위치에 앉아 서로의 선택에 따라 영웅을 급격하게 바꾸는 극단적인 경우에 더욱 그렇습니다.

탱크

개발자의 의견: 마우가의 화상 효과 지속 시간을 늘리면 작고 맞히기 어려운 표적에 대한 보상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소이 체인건
  • 점화로 인한 지속 피해가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라마트라

개발자 코멘트: 라마트라의 Pummel 투사체가 장벽을 통과하는 것은 자신이나 아군을 보호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좌절의 원천이었습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라마트라가 장벽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되면서, 그는 여전히 장벽 메커니즘에 대항하는 귀중한 영웅 선택이 될 것이지만, 반대편 플레이어에게 즉시 피해를 입히지는 않을 것입니다.

쿵쿵 두드리다

쿵쿵 두드리다
  • 더 이상 장벽을 뚫지 못합니다.
  • 이제 장벽에 2.5배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라인하르트

개발자의 코멘트: 장벽 체력과 재생성 속도를 미세하게 조정한 것입니다. 장벽을 깨기가 너무 어려워졌기 때문입니다.

배리어 필드
  • 방벽 필드의 체력이 1600에서 1500으로 감소했습니다.

손상

한조

개발자의 코멘트: 무기 데미지가 변경되어 적 한조를 헤드샷으로 쓰러뜨릴 수 있게 되었으므로, 한조의 체력을 이전으로 되돌렸습니다.

  • 기본 체력이 225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체류

개발자 코멘트: 이 레일건 변경 사항은 25의 최소 에너지로 감소하는 것을 퇴화되기 시작하기 전에 더 긴 시간 동안 바꿔서 보조 사격을 빠르게 사용해야 하는 압력을 어느 정도 완화합니다. 디스럽터 샷은 지역 거부 도구로서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데미지가 증가하고, 소량의 레일건 에너지를 생성하여 더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유틸리티가 제공됩니다.

레일건
  • 에너지는 더 이상 25에너지에서 감소하지 않습니다.
  • 에너지 퇴화가 시작되기 전 시간이 7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디스럽터 샷
  • 초당 데미지가 60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적 플레이어에게 입힌 피해의 25%를 레일건 에너지로 생성합니다.
그림자

개발자의 코멘트: 이는 솜브라의 플레이스타일을 크게 바꾸어 상대 팀과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은신과 해킹의 유용성에서 치명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그녀의 힘을 전환하는 것입니다.

Translocator 쿨다운보다 짧은 제한된 지속 시간을 갖는 스텔스는 취약한 짧은 기간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여전히 Sombra가 보이지 않는 위험한 지역을 통과할 수 있게 하지만, 적의 후방에 정말로 머물려면 다른 측면 영웅과 마찬가지로 엄폐물에서 엄폐물로 이동해야 합니다. 더 이상 피해를 입어도 스텔스 이동 속도가 제거되지 않으므로 탈출 도구로서의 유용성도 향상됩니다.

마구 자르기
  • 더 이상 스텔스를 끝내지 않지만 솜브라가 드러납니다.
  • 해킹된 능력 잠금 효과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EMP 지속시간은 변동 없음).
  • BOB 해킹으로 인한 기절 시간이 10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번역기
  •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전자기파
  • 궁극기 비용이 12% 증가했습니다.
몰래 하기
  • 더 이상 수동적이지 않으며 이제 Translocator를 사용하여 활성화합니다.
  • 이제 지속시간이 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조준선 주위에 은신 타이머를 추가하고 능력치 아이콘을 제거했습니다.
  • 이제 데미지를 입으면 은신 상태가 해제되는 대신 1초 동안 솜브라가 드러납니다.
기회주의자
  • 기회주의 패시브가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 해킹당한 대상에 대한 솜브라의 무기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벽 너머로 중상을 입은 적을 보세요.

지원하다

바티스트

개발자의 의견: 이 변경 사항은 Baptiste의 기본 사격에 위력을 더하는 것보다는, 장시간 플레이 시 반동을 조절하는 데 따른 피로감을 줄이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바이오틱 런처
  • 1차 사격 반동이 30% 감소했습니다.
브리짓

개발자의 코멘트: 브리짓의 경기 내내 회복량은 매우 높기 때문에, 이번 조정은 그에 맞춰 조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수리팩
  •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5.5초로 증가했습니다.
주노

개발자의 의견: 주노의 회복량은 그녀의 이동 능력에 비해 너무 높습니다. 따라서 그녀의 회복량 감소 범위를 줄여 이동 능력을 잘 활용할 때 위치를 잘 잡는 것의 중요성을 높이기로 했습니다.

메디블라스터
  • 감소 범위가 30~50m에서 20~35m로 감소했습니다.
  • 투사체당 치유량이 6.5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지도 업데이트

충돌
  • 공격자가 최종 목표 지점 A와 E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이 1x/1x/1x에서 0.7x/1.1x/1.4x로 세그먼트가 연속적으로 확보되면서 증가하여, 공격자가 첫 번째 세그먼트를 획득하기는 쉽지만 연속된 세그먼트를 획득하기는 더 어려워졌습니다.
  • 이제 수비수는 이전 목표 지점 B 또는 D가 점령되었을 때가 아니라 첫 번째 구간과 두 번째 구간이 확보되었을 때 즉시 다시 생성됩니다.
  • 최종 목표 지점 A와 E의 잠금 해제 시간이 25초에서 27.5초로 증가했습니다.
  • 공격자가 해당 지점을 벗어났을 때 진행 상황을 너무 빨리 잃지 않도록 최종 목표 지점 A와 E의 감소율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 공격자가 해당 지점을 공격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해 수비수가 목표 지점 B와 D에서 점령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10%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Clash 게임 모드에서 발생하는 일방적인 밟힘의 수를 줄이고 싶습니다. 또한 공격자로서 최종 목표 지점에서 적어도 하나의 세그먼트를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해결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방어 팀의 점령 시간을 조정하여 목표 지점 B와 D를 놓고 싸우는 것이 공격자에게 조금 더 유리하도록 했습니다.

서킷 로얄

1번째 포인트

  • 공격자의 초기 스폰 시 새로운 출구 옵션을 추가하여 스폰 캠핑을 줄입니다.
  • 산란 캠핑을 줄이기 위해 오른쪽 측면의 높은 곳을 확장하고 접근성을 조정했습니다.
  • 표지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다리 옆의 높은 곳에서 수비수를 상대하기 위한 새로운 먼 쪽 측면 옵션.

2번째 포인트

  • 스폰 캠핑을 줄이기 위해 두 번째 스폰 지역을 떠나는 공격자에 대한 스폰 보호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 공격자가 높은 지대를 차지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엄폐물이 추가되었습니다.
  • 공격자가 시케인 옆의 후방 높은 곳을 차지할 수 있도록 새로운 측면이 추가되었습니다.
  • 언덕이 살짝 낮아지고 도로가 앞쪽으로 기울어져 공격자가 접근하기 조금 더 편안해졌습니다.

3번째 포인트

  • 스폰 캠핑에 대응하기 위해 세 번째 스폰 지역을 떠나는 공격자를 위한 옵션이 개선되었습니다.
  • 높은 지대 수영장으로 가는 측면 경로를 넓히고, 추가 커버를 추가하여 이 공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을 늘렸습니다.
  • 마지막 구역에서 공격수가 방어진지를 공격할 수 있는 시야가 개선되었습니다.
도라도

1번째 포인트

  • 산란 캠핑을 줄이기 위해 높은 지대 덮개와 접근성을 조정했습니다.
  • 공격자를 위해 측면 경로가 간소화되었습니다.
  • 시장 지역의 공격자에게 더 유리한 게임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하학적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2번째 포인트

  • 공격자가 높은 곳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계단이 추가되었습니다.
  • 공격자에게 법원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3번째 포인트

  • 주요 경로의 교통 체증 지점 이후에 덮개를 추가했습니다.
하바나

1번째 포인트

  • 공격자의 은신처에 대한 시야가 줄어듭니다.
  • 공격자가 스폰을 종료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수비측이 유리한 고지대의 압박감이 감소했습니다.

2번째 포인트

  • 더욱 깔끔한 탐색과 흐름을 위해 출입구와 특정 경로를 넓혔습니다.
  • 특정 자산에 작은 구멍을 뚫어 시야와 투사체를 차단합니다.

3번째 포인트

  • 공격자 생성 장소를 재설계하고 공격자가 더 안전하게 빠져나갈 수 있도록 경로를 추가했습니다.
  • 요새 성벽에서 부활 지점과 주요 경로까지 보이는 시야가 줄어들었습니다.
  • 더욱 깔끔한 흐름을 위해 요새로 향하는 길이 한쪽으로 통합되었고, 마지막 병목 지점 주변에서 전투를 벌이는 동안 두 팀 모두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눔바니
1번째 포인트
  • 공격자의 초기 생성 공간이 첫 번째 지점에 훨씬 더 가깝게 이동하여 런백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 첫 번째 지점 주변의 높은 곳을 낮추었습니다.
  • 첫 번째 지점 주변의 측면 경로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지점의 화물 뒤쪽에 있는 건물의 경로를 합쳤습니다. 모든 것을 연결하는 하나의 방이 생겼습니다.

2번째 포인트

  • 수비수의 후퇴 시간을 줄이기 위해 전방 수비수 생성 지점이 추가되었습니다.
  • 공격자 앞쪽 생성 지점 근처에 계단이 추가되어 높은 곳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교각을 지나 세 번째 지점 위로 연결 경로를 추가했습니다.

3번째 포인트

  • 귀찮은 표지판을 다른 곳으로 옮겼습니다.
  • 나무를 제거했습니다.
버그 수정
일반적인
  • 일부 플레이어가 황금 무기를 구매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음성 채팅 장치 설정을 변경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드레날린 중독자 업적이 가끔 달성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영웅들

바티스트

  • Baptiste의 좀비 워크 이모트에 대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그마

  • 시그마가 주노의 메디블라스터로 인해 과체중을 얻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사신

  • 이전 업데이트에서는 적 사신의 그림자 걸음 소리가 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