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개발진이 언급한 문제 중

1. 원사이드하게 흘러갈 경우 게임이 너무 빨리 끝나는 것
2. 이기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정신차려보니 역전 당하기 직전인 것

이 두가지에 포커스를 맞춰봤는데,

내가 생각한 개선안은 이래

1. 거점 점령 속도를 현재의 1/2 수준으로 낮출 것
2. 거점이 열린 후 30초, 1분이 지날 때마다 거점 점령 속도가 50%, 100% 증가
3. 아군의 베이스와 가까운 거점일 수록 거점 점령 속도 보너스를 한 단계씩 덜받음
(가장 가까운 거점[A, E]에서는 보너스 X / 그 전 거점[B, D]에서는 최대 50%)

이러면 한번의 거점에서 여러번 한타가 진행되고, 거점을 먹은 쪽에 확실한 어드밴티지도 주어지니 괜찮을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