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온지 좀 되서 숙련도가 올라간것도 있겠지만 부스터 쿨이 줄은거 덕분에 생존력 꽤 올라갔고 더 능동적으로 치고빠지고 스피디한 플레이가 가능해졌음.

그리고 내가 왜 그렇게 착각하고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펄사어뢰가 적이랑 아군포함해서 락온 수가 정해져 있는 줄 잘못 알고 있었어서 딜힐도 고만고만하니 그냥 잉여스킬인줄 알고 잘 안썼는데 그게 아니더만;;

그거 깨닫고 나서 어뢰 아끼지 말고 탱커가 진입할때나 한타때 적극 활용해주니까 한타를 이기는데 도움이 꽤 된다고 느낌. 펄사어뢰 잘 활용된 판은 딜이랑 힐 모두 높게 뽑히더라. 
개인적으로 봤을땐 이거 약간 사기의 문턱에 걸쳐있는 스킬 같기도?

여기서 주노는 거리별 딜힐량 감소정도의 족쇄는 어쩔수 없더라도 헤드샷만 쥐여주면 진짜 딱 좋을거 같은데,
근데 또 헤드샷 가능해지면 금손들은 막 돌아다니면서 다 따고다니는 사기캐 될거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  

암튼 주노가 위버이하급 이라고 하는건 나는 어둠의 위버단들이 물타기 시도하는걸로 밖에 안보인다!